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양심과 정의를 불러 일으켜 비극을 결속짓자

— 세계 파룬궁 수련생 박해구원위원회가 전 세계 중국인에게 보내는 공개 편지

【명혜망】친애하는 중국인 동포 여러분! 류성군선생이 12월 26일 중국 길림감옥에서 박해받아 사망한 소식을 듣고 놀랐다. 류성군선생은 이미 확인된 장춘 텔레비전 파룬궁진상프로그램 삽입방송 참여로 인해 박해받아 학살된 파룬궁 수련생이다.

보도에 의하면,2002년 3월 24일,류성군이 체포되었는데 당시, 경찰 측에서는 이미 수갑과 족쇄를 채운 류성군의 다리에 두방의 총을 쏘아 류성군이 중한 상처를 입게 하였다. 2002년 5월 초,류성군은 철북 교도소에 옮겨져 혹형의 고문을 받았으며 강제로 52일 간 호랑이 걸상(혹형의 일종)에 앉혔다. 류성군은 심판 받을 때, 사람들에게 들리워 법정에 들어왔던 것이다. 2002년 9월 중순, 류성군은 19년 판결을 받아 길림감옥에 갇혀있었다. 1년 9개월간 감옥에서 참혹한 시달림을 받은 후, 당시 류성군의 콧구멍, 귀, 허벅지등에서는 피가 흐르고 있었다고 한다. 그날 길림 감옥 경찰 측에서는 가족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사체를 부검하지도 않고 오전 11시에 강제로 유체를 화장하였다.

류선생과 그의 동인(同仁)들이 장춘 텔레비전 파룬궁 진상프로그램 삽입방송을 한 행동은 억만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국에서 받은 머리칼을 곤두서게 하는소멸성적인 박해를 폭로하기 위해서이며, 더욱 많은 무고한 선량한 생명이 박해받아 죽는 것을 면하기 위해서이며, 본국 사람들의 양심이 더는 기만당하고 모함 당하지 않기 위해서이며, 중국인민에게 하나의 정황을 알 수 있는 권리를 돌려주기 위해서이며, 여러 분과 함께 이번의 비민주적인 재난을 종식시키기 위해서이다. 청원하여도 길이 없고, 기소당하기만 하면 참혹한 박해와 학살을 받는 정황 하에서도 천천만만 파룬궁 수련생들은 생사를 내려놓고 텔레비전 매체 삽입방송을 포함한 각종 평화적인 도경을 빌어 중국인민에게 이번 피비린내나는 박해와 가해자의 음모 및 수치함을 폭로하였다. 그들은 불법적인 “법률”과 “폭력정치”에 항거 하였으며 더우기 파룬궁 수련생을 포함한 모든 중국인들의 신앙, 언론자유 등 기본 인권을 위해, 인간의 양심과 존엄을 위해 평화적으로 항쟁하였다. 그들의 이런 행동 중에서 표현되어 나온 박대(博大)정심, 용기, 이성과 지혜는 천지를 진동 시켰고 귀신도 울게 하였다. 그들의 광명하고 탄탄함 및 제세의 기분은 만세의 사표로 된다.

이와 동시에 우리는 동포들에게 주의를 부탁 드린다. 파룬궁은 중국 국내에서 여전히 참혹한 박해를 받고 있으며, 매일 그들 중에서 박해받아 죽는 소식이 전해오고 있다. 알아본바에 의하면, 또 한 명의 장춘 텔레비전 삽입방송인 량진흥(粱振興)선생이 2002년 9월 에 체포되어 심판받기 전, 경찰에 의해 장춘 철북 교도소에로 옮겨졌는데 2, 3일에 한 번씩 심문을 받았다. 매번마다 그의 눈은 천으로 가리웠으며 온 몸은 피투성이었다. 현재는 그의 상황을 모르고 있다. 미국국민 이상춘선생도 텔레비전 매체를 이용하여 중국인민에게 파룬궁이 무고하게 박해받은 진상을 알리려고 하다 지금까지 남경감옥에 갇혀 세뇌와 박해를 받고 있다.

강(江)XX 및 그의 추종자들이 꾸며낸 선량한 민중에 대한 학살을 제지하는 것은 일각도 지체할 수 없다. 중국인민도 자신의 동포들이 무고하게 박해받는 진실한 상황을 알 권리가 있으며 텔레비전 등 기타 매체들을 통해 파룬궁이 학살당하고 있는 진상을 알 권리가 있으며, 강(江) XX가 퍼뜨린 파룬궁을 모함하는 여러 거짓말을 제거하고 박해를 중지시킬 권리가 있으며, 또한 “유엔 인권선언문”중 신앙의자유, 언론의자유를 공유할 권리가 있으며, 더욱이 자신의 양심과 존엄을 수호할 권리가 있다.

우리는 여기서 선량한 사람들이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파룬궁 수련생을 겨낭한 학살에 대해 관심을 돌려주기를 호소하며, 당신의 양심과 용기, 이성과 지혜로 함께 이번 박해와 양심에 대한 소멸을 제지시키고 종식시키기를 호소한다. 우리는 중국 정부의 정의를 지닌 인사와 픽밥에 의해 침묵을 지키고 있는 사람(모든 국민들과 같이 당신들의 양심도 그 속에서 박해를 받고 있다)들에게 호소한다. 당신들은 오래 묶였던 양심과 용가를 가지고 당신의 책임과 의무를 감당하며 인민의 근본이익과 민족의 미래를 중요시하여 즉각 류성군 안건의 흉수 및 모든 책임자들을 엄하게 처벌하며, 지난 4년 중, 박해에 참여한 흉수 및 법을 집행하며 법을 어긴 사악한 경찰들을 법으로 처리하며, 이번 박해의 원흉인 강(江)XX 및 그의 추종자들을 법으로 다스리며, 또 각국 정부, 인민과 국제조직이 함께 중국의 이번 소멸성적인 박해를 제지시켜 줄 것을 호소한다.

왜냐하면, 21세기인 오늘,중국에서의 파룬궁에 대한 탄압은 파룬궁에 대해서만이 아니라 전체 중국인민에게 막대한 손상을 조성하였다. 동시에 세인의 양심 및 전반 인류 문명의 발전에도 중대한 손실을 조성하였다. 이번 박해는 처음부터 수치스럽게 실패하게 됨이 결정되어 있었다. 왜냐하면 인류역사가 하나의 사실을 반복적으로 말해주고 있다. 즉 정의는 반드시 악을 이긴다는 것이다. 우리는 류성군선생과 그의 동인들에게 감사드려야하고 아울러 그들을 따라배워 중화민족의 미래와 인류문명의 발전을 위해 우리의 의무와 책임을 다해야 한다. 우리는 자신의 양심, 용기, 이성 및 지혜로 행동하여 류성군선생과 그의 동인들의 위대한 본보기와 지불한 댓가에 보답해야 하는데 이것 역시 정의를 진일보 실천하고 실현하는 것이다.

경례드립니다.

전세계 파룬궁 수련생박해구원위원회
2003년 12월 29일

전세계 파룬궁 수련생 박해구원위원회(全球營救/GMRPFGP): 이는 독립적이고 비 영리적인 국제조직이다. 양심 및 도덕, 용기를 불러일으키는 것을 목적으로 세계적으로 발기하여 각국 정부와 국제조직, 사회각계와 일체중국을 포함한 정의의 역량을 잘 협조하고 배합하여 중국의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소멸성적인 박해를 폭로하며, 중국에 갇혀 박해 받고 있는 파룬궁 수련생들을 구원하여 하루 빨리 이번 중화민족 및 인류의 재난과 전례 없는 인류의 양심과 소멸성적인 박해를 결속지으려는 것이다.

영문으로 보내는 곳:
UNHRHC (유엔 인권위원회)
Amnesty International (국제 특별 사면)
Human Rights Watch, USA (인권관찰)
WOIPFG (파룬궁박해 국제조직)
법의 그물은 넓고 크다,기타 국제 인권조직、비정부조직 및 각 국제매체

한문으로 보내는 곳

중화인민공화국 인민대표대회 및 상무위원회
중화인민공화국 국무원
중화인민공화국 최고 인민법원
중화인민공화국 최고 인민검찰원
중화인민공화국 사법부 및 노동교양사업관리국
해외 중문매체

발표시간: 2003년 12월 30일
문장분류: 大家談>世道人情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3/12/30/6361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