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광둥성 통신원) 광둥성 후이저우(惠州)시 출신의 69세 파룬궁수련자 샤훙란(夏洪蘭)은 2024년 7월 3일에 후이저우 다후시(大湖溪)에서 진상을 알리다가 다후시 파출소에 의해 납치돼 감금 및 모함을 당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그녀는 이미 부당한 3년형을 선고받았다. 국내외의 정의롭고 선량한 사람들이 이 사건에 관심을 갖고 가능한 한 도움의 손길을 보내주시길 바란다!
2024년 4월 19일 오전 8시, 샤훙란은 마안(馬安)진에서 파룬궁에 관한 진상을 알리며 사람들을 구하다가 진상을 모르는 악인들에 의해 파출소에 신고됐다. 그녀는 마안진 파출소에 납치돼 박해당했으며, 파출소 경찰과 610의 남녀 요원이 샤훙란을 불법 심문했다. 610 요원은 샤훙란의 가방에서 몰래 열쇠를 훔쳐 달아났고, 파출소 경찰 5명에게 승용차로 샤훙란을 강제로 후이저우시 제3인민병원으로 끌고 가 건강검진과 채혈을 하게 했다. 이후 그녀를 다시 강제로 후이저우 구류소에 납치해 7일간 불법 감금했다.
2024년 7월 3일, 샤훙란은 후이저우 다후시에서 진상을 알리다가 신고당했다. 그녀는 다후시 파출소에 납치돼 불법 감금당하고 누명을 썼으며, 후이저우시 검찰원에 의해 불법 체포됐다.
1956년 7월에 태어난 샤훙란은 여러 질병에 시달리다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다. 수련 후 심신이 건강해져 질병에서 벗어났고, 인생의 의미를 깨달았다. 사람은 선하게 살아야 하며 자신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삶이 아닌, 타인을 배려하는 삶을 살아야 함을 알게 됐다.
최근 몇 년간 후이저우시 610, 파출소, 주민위원회 요원들은 샤훙란을 지속적으로 괴롭혔다. 2022년 10월 2일 오후, 샤훙란은 시후행(西湖行) 버스 정류장에서 한 청년에게 진상을 알리다 악의적인 신고를 당했다. 그녀는 여러 경찰에게 둘러싸여 차오시(橋西) 파출소로 납치됐다. 오후 4시경 경찰은 610 직원 3명을 불러 강제로 가방을 수색해 열쇠를 빼앗고, 구타하고 욕설을 퍼붓고 사진을 찍고 100위안 이상을 강탈했다. 이후 샤훙란을 자택으로 끌고 가 두 팔을 등 뒤로 수갑을 채우고 귀를 잡아당기며 얼굴을 때리고 열쇠를 빼앗았다. 후이청구 둥후4구(東湖四區) 주민위원회의 리(李) 씨 남성의 안내로 총 4명이 그녀의 집으로 가 문을 열고 가택수색을 하며 물건을 약탈한 뒤 황급히 달아났다.
2023년 11월 29일, 샤훙란은 후이저우 헝리(橫瀝)가에서 진상을 알리다가 거짓말에 중독된 사람들에 의해 헝리 파출소에 신고당했다. 파출소에서 차를 타고 온 2명이 길거리에서 아무 설명 없이 그녀의 손을 등 뒤로 수갑을 채웠다. 그들은 강제로 그녀를 파출소로 납치해 몸과 가방을 불법 수색하고 수십 위안의 진상 알리기용 지폐와 기타 물품을 강탈했다. 이 과정에서도 샤훙란 노인은 계속해서 경찰에게 자비롭게 선행을 권고했다.
2024년 1월 21일 오후 7시가 넘어 5~6명이 문을 두드렸다. 이들 중에는 파출소, 610, 지역사회 요원들이 있었고, 그들은 샤훙란에게 문을 열라고 요구했으나 그녀는 열어주지 않았다. 이 무리가 떠난 후에도 그들은 샤훙란의 아들에게 계속 전화를 걸어 정상적인 생활을 방해하며 어머니를 통제하고 외출을 금지하라고 강요했다. 샤훙란은 “외출도, 장보기도, 식사도 못하게 하면 날 굶겨 죽이려는 건가요?”라고 말했다. 괴롭히던 사람들은 샤훙란의 아들에게 그녀를 체포해 가두겠다고 협박했다. 이로 인해 샤훙란의 아들도 그녀를 협박하며 외출을 금지하고 인신자유를 제한했다.
2024년 2월 5일 오후 3시경, 지역사회의 남녀 한 쌍이 다시 샤훙란의 집을 찾아와 괴롭혔다.
2024년 4월, 후이저우시 파룬궁수련자들은 현지 파출소, 국가안전부, 주민센터 직원들에게 대규모로 가택수색을 당했고, 이들은 파출소로 끌려가 심문을 받고 서명을 강요당했다. 이런 전면적이고 철저한 불법 가택수색으로 후이저우시의 수련자들은 거의 모두 피해를 입었다. 대부분 수련자의 집에서 대법 서적 등 합법적인 개인 소지품을 모두 약탈당했고 일부는 컴퓨터까지 압수당했다. 당시 파룬궁수련자 주위링(朱玉玲)과 리웨이(李偉)는 이른바 ‘처분보류’ 상태로 풀려났는데, 현재 1년 기한이 거의 만료됐다. 후이저우시 관계자들은 불법적으로 보석된 파룬궁수련자들에게 전향하거나 건강검진을 받아야 한다는 말을 전했다. 이로 인해 파룬궁수련자와 그 가족들은 큰 정신적 압박을 받고 있다.
후이저우시 정법위, 610 및 공검법사(공안, 검찰, 법원, 사법)의 모든 관련자는 파룬궁 문제에 있어 반드시 신중해야 하며, 총구를 1센티미터만 높이길 바란다. 타인을 선하게 대하는 것은 자신을 선하게 대하는 것이며, 더 많은 덕을 쌓고 업을 적게 지어야 한다! 사람은 어떤 당이나 조직을 위해 사는 것이 아니다. 작은 이익을 위해 양심을 팔지 말고 선행을 선택해야만 자신과 가족, 후손들이 건강하고 평안할 수 있다! 선악은 반드시 보응이 있으며, 사람이 심판하지 않아도 하늘이 심판한다!
구체적으로 박해를 실시한 후이저우시의 책임자:
후이저우시 후이청(惠城)구 공안분국 국보대대장: 위청안(于承安) 전화: 1882997890
원문발표: 2025년 3월 28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3/28/49207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3/28/49207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