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미국 델라웨어주서 파룬궁 공법 교습반 개최, 현지 주민들 깊은 관심

글/ 미국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2025년 3월 22일(토요일) 오후, 그레이트필라델피아 지역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자들은 델라웨어주 윌밍턴시 브랜디와인 헌드레드 도서관에서 무료 교공 활동을 열어 현지 주민들에게 파룬따파와 다섯 가지 공법을 소개했다. 많은 참가자들이 공법을 배운 후 파룬궁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싶다며 파룬궁의 주요 저서인 《전법륜》과 《파룬궁》을 공부하겠다고 밝혔다.

图:二零二五年三月二十二日下午,大费城法轮大法学员在特拉华州威明顿市图书馆(Brandywine Hundred Library)举办了法轮功教功班。民众正在学炼法轮功第二套功法。
2025년 3월 22일 오후, 그레이트필라델피아 파룬따파 수련자들이 델라웨어주 윌밍턴시 브랜디와인 헌드레드 도서관에서 파룬궁 교공반을 개최했다. 참가자들이 파룬궁 제2장 공법을 배우고 있다.

행사 책임자 류신디(劉辛迪)는 전했다. “파룬궁 교공반이 매우 성공적으로 진행됐습니다. 약 20명(우연히 방문한 사람들 포함)이 참가했고, 그중 십여 명이 끝까지 남아 다섯 가지 공법을 모두 배웠습니다. 참가자들은 진지하게 배우고 연마하며 대법의 힘에 깊이 감동받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진정한 수련법을 찾고 있었으며, 계속 배우길 원하고 법공부가 수련에서 가장 중요하다는 점을 이해했습니다.”

드디어 심신수련법을 찾다

참가자 중에는 무용 학원을 운영하는 부부가 있었는데, 처음 공법을 배우는데도 자세가 정확했다. 그들은 “곧 은퇴할 계획이며, 최근 심신을 함께 수련할 수 있는 공법을 찾고 있었는데 오늘 드디어 찾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또 다른 참가자는 작년에 ‘국가가 장기를 약탈하다’ 다큐멘터리 상영회에 참석한 후부터 파룬궁에 관심을 갖게 됐다고 밝혔다.

당일 도서관을 방문한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 부스에서 진상을 알게 됐다. 파룬궁은 전 세계에 널리 전파되어 수억 명이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수련한 후 도덕적 승화와 신체 건강을 얻었지만, 중국공산당(중공)에 의해 26년 동안 잔혹한 박해를 받고 있다. 중국에서 온 한 남성이 아이와 함께 도서관을 방문했는데, 부스를 지나며 “저는 모든 종교 신앙의 자유를 지지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가족 모두 션윈 공연을 관람했으며 매우 아름다웠다고 했다.

공법 수련 후 강한 에너지 체험

한 남성은 도서관에서 나오다가 파룬궁 공법 교습반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참가했다. 그는 공법을 배운 후 온몸에 강한 에너지가 느껴졌다고 말하며, 아들이 이미 5월 션윈 공연 티켓을 구매해 주었다고 전했다.

더 많은 인연 있는 사람들에게 파룬궁 수련 기회를 제공하고 이미 입문한 이들이 계속 수련할 수 있도록, 류신디는 4월 5일 오후 1시 같은 도서관에서 다시 교습반을 열 예정이며, 5월부터는 매주 월요일 저녁에 단체 법공부와 연공반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편집자 주: 파룬궁은 파룬따파(法輪大法)라고도 하며, 리훙쯔(李洪志) 대사가 1992년 5월에 전한 불가(佛家)의 상승(上乘, 최상) 수련대법으로, 진선인(眞·善·忍)을 근본 지도원리로 삼는다. 수억 명의 수련 실천을 통해 증명된 바와 같이, 파룬따파는 대법대도(大法大道)로서 진정한 수련자를 높은 경지로 이끌 뿐 아니라, 사회 안정과 대중의 신체 건강 및 도덕 수준 향상에도 헤아릴 수 없는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

현재 파룬따파는 100여 개국과 지역에 널리 전파됐으며, 파룬궁 서적은 50개 언어로 번역 출판됐다. 리훙쯔 대사와 파룬따파는 전 세계 각국 정부로부터 5,800여 건의 표창, 지지 결의안, 축하 서한을 받았다. 진선인의 신앙은 전 세계 여러 민족으로부터 사랑과 존경을 받고 있지만, 중국 본토에서는 잔혹한 박해를 당하고 있다.

 

원문발표: 2025년 3월 2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3/26/49203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3/26/492038.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