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각계각층의 수련생들이 사부님께 설 문안 인사를 올립니다(29)

[명혜망] 2025 설을 맞아, 중국 각계각층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리훙즈 사부님께 진심 어린 인사를 전하며, 신체적 개선과 정신적 깨달음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세무, 농업 개간, 유전, 임업, 금융 제도, 공무원, 전력 산업, 예술, 회계, 미용, 건설 산업, 인적 자원, 수자원 보호, 고속도로 시스템 등 수련생들이 보낸 인사말을 소개합니다.

상하이의 외국 투자 기업에 근무하는 모든 수련생이 사부님께 새해 문안 인사를 전했습니다. “사부님께 인사를 올릴 때마다 끝없는 감사의 마음이 가득하고, 열심히 수련을 계속하도록 스스로 촉구합니다. 저희는 시간이 촉박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사부님, 새해에 저희는 답안지를 실제 행동으로 써서 사전의 서원과 인연 있는 사람들에 대한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헤이룽장성 하얼빈의 우창 금융 시스템 수련생들은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원에 감사를 표하며, “사부님을 바짝 따르고, 법 공부를 더 많이 하고, 대법에 동화하겠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든 대법을 굳건히 수호하고, 조사정법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사명을 다하겠습니다”라고 했습니다.

그 외 다음 지역에서 문안 인사를 보내왔습니다.

허베이성 싱타이시
톈진시 닝허구
쓰촨성 쑤이닝시
산둥성 옌타이시
허베이성 한단시 추저우현, 장자커우시 치청현, 장자커우시 화이안현
헤이룽장성 하얼빈시
허난성 저우커우시 화이양구

 

영문발표: 2025년 2월 2일
문장분류: 문안인사
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5/2/2/225254.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