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신통력으로 악행을 제지하는 것이 자비이다

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중공(중국공산당)의 미국 침투는 현재 매우 심각한 수준에 이르렀다. 정치, 군사, 외교, 경제, 교육, 상업, 문화, 미디어, 과학기술 영역뿐만 아니라 통신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침투가 계속되고 있다.

우리 수련자들은 중국공산당(중공)이 악마이며, 삼계 내에서 사탄의 화신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중공의 야망은 세계를 통치하고 무신론, 진화론, 투쟁 철학으로 인간과 신의 연계를 단절시켜 인류를 멸망시키려는 것이다. 오늘날은 우주 법칙인 성주괴멸(成住壞滅)이 마지막 시기에 이르렀으며, 창세주께서는 이곳을 선택하여 법을 바로잡고 중생을 구하고 계신다. 이번 인류는 특별하며 깊은 근기를 지녔고 우주의 부동한 층차를 대표하며, 각 생명의 배후에는 무량한 중생이 있다. 그래서 오늘날의 이 정사대전(正邪大戰)은 매우 중요하며 우주의 미래와 연관돼 있다.

마지막으로 갈수록 정사의 대결은 표면적으로도 더욱 치열해질 것이다. 중공은 자국민이 극도로 곤궁한 생활을 하는 상황에서도 ‘전 세계 통치’라는 야망을 실현하기 위해 해외에 막대한 자금을 쏟아붓고 있다.

사부님께서는 설법 중에서 신은 이미 중공이 무엇을 하든 결국 추악하고 실패하는 것으로 이미 결정했다고 말씀하셨다. 최후에는 모두 대법제자의 성취가 될 것이며, 중생들이 그 속에서 진상을 똑똑히 보고 구원받게 될 것이다.

현재의 정법 형세로 볼 때 정념을 발하는 것이 지금 가장 잘해야 할 일 중 하나가 됐다.

기억나는데, 어느 해 션윈 공연에서 한 무리의 악한 도적들이 사원에 침입해 때려 부수고 강탈하며 난장판을 벌이는 무용극이 있었다. 사원의 승려들에 비해 도적 떼는 수적 우세를 점했고 칼과 총, 몽둥이 같은 무기도 가지고 있었지만, 승려들은 맨손이었다. 이때 정신이 나간 것처럼 보이는 어린 스님이 신통력을 발휘해 악한 도적들을 물리쳤다. 어린 스님은 신통력으로 도적들을 조종해 서로 싸우게 했고, 그들이 완전히 패배한 후에는 다시 불상 앞에 무릎 꿇고 절하며 속죄하도록 했다.

신통력으로 악행을 제지하는 것은 자비이다. 그들이 벽에 부딪히고 곤두박질치며 징벌과 악보를 받게 하는 것은 불법(佛法)에 대한 죄업을 짓지 못하게 하여 그 과정에서 깨달음을 얻고 구원받게 하는 것이다. 물론 사악을 제지하는 동시에 법 속에서 자신을 잘 수련하는 것이 근본이며, 이는 사악을 효과적으로 제지할 수 있는 보장이다.

이상은 개인적인 깨달음이니, 부당한 점이 있다면 자비로운 지적을 바란다.

 

​원문발표: 2025년 1월 1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1/14/48829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1/14/488292.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