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당의 국경을 넘어선 박해에 대한 반성
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최근 중공 악당이 인간 쓰레기와 특무(스파이)를 이용해 미국 사법 체계를 통한 소송 방식으로 국경을 넘어선 박해를 자행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와 관련해 개인적인 견해를 말하려 한다.
1. 중국 수련생도 책임이 있다
사부님께는 개인적인 난(難)이 없으시지만, 대법제자들과 중생을 구하시기 위해 난을 감당하고 계신다.
대법제자의 주체는 중국에 있다. 하지만 나를 포함해 많은 중국 수련생이 법공부를 중시하지 않고 사람마음에 이끌려 속인 일과 가족 정에 빠져 헤어나지 못하고 있다. 션윈 역시 사부님께서 대법제자들이 사람을 구하는 것을 돕고자 하시는 것인데, 우리는 정진할 줄 모르고 집착 때문에 시간을 낭비하며, 정진하지 못해 병업(病業) 박해를 자초한 이도 있다.
많은 중국 대법제자가 세 가지 일에서 정진하지 않고 느슨해지고 태만해져서 수련하는 둥 마는 둥 하고 정념이 부족해 난 속에서 자신을 지키기 어렵다면, 이 또한 사부님께 추가적인 부담을 드리게 된다. 우리는 정신을 차려야 하며 빨리 정진해야 한다!
2. 속인 마음을 돌아보고 진정한 자비심을 수련해야
사부님 마음속에는 모든 중생이 있다. 구세력이 안배하여 대법을 박해하게 한 장쩌민(江澤民) 마두(魔頭)조차도 사람의 몸을 가졌기에 사부님께서는 처음에 기회를 주셨는데, 하물며 그의 후임자들이야 말할 것도 없다.
우리 대법제자들이 법공부가 부족하면 사람의 마음이 많아져서 사람의 관념과 호불호가 쉽게 드러나는데, 심지어 자신도 알아차리지 못한다. 만약 매체(1인 미디어 포함)에서 일한다면 말과 행동 하나하나에 모두 묻어나올 것이다. 개인적인 호불호가 대립을 형성하고 사람들의 부정적인 요소를 건드려 심지어 증오를 유발할 수 있다. 관련된 범위가 크면 형성되는 물질과 영향도 커지며, 불순한 의도를 가진 소수의 인간 쓰레기에게 이용당하기도 쉽다.
중국에 있을 때는 악당이 목소리를 낼 수조차 없게 했는데, 일단 해외로 나오면 이제는 두렵지 않다고 생각하여 제멋대로 쓰고 말하며 웃고 화내고 욕하고 싶은 대로 한다. 하지만 목적이 무엇인가? 사부님의 가르침에 따라 수련인의 자비심으로 사람을 구하려는 것인가? 아니면 개인적 집착과 취향의 발로인가?
중국의 일부 수련생은 법으로 가늠하지 못하고, 여전히 자신의 호불호에 맞는 프로그램을 쫓아다니며 보기를 좋아해(이는 도리어 매체 수련생이 제때에 바로잡는 것을 교란한다.) ‘통쾌하다’고 느끼거나, 단지 악당이 하루빨리 무너지기만을 바란다. 하지만 자신의 신분을 잊었고, 이 박해가 사람이 사람을 박해하는 것이 아님을 잊었으며, 지금의 시간이 사부님의 거대한 감당으로 얻어진 것임을 잊었다. 본래 자신을 잘 수련하고 더 많은 중생을 구하는 데 써야 했다. 한번 생각해보자. 신께서는 악당을 오늘 당장 끝낼 수도 있는데, 우리는 마땅히 어디에 있어야 하는가? 정말로 표준에 도달했는가? 최선을 다해 사람을 구하겠다는 서약을 이행했는가?
사존께서 말씀하셨다. “사실 공산사령(共産邪靈)을 폭로한다는 것은 사람을 가리킨 것이 아니다. ‘9평’은 사악에게 독해 받은 일체 중생을 구원하는 것으로, 중공악당 당원과 중공 최고 권력기구 중의 사람과 보통 세인(世人)을 포함한다. 목적(目地)은 각계 중생들이 모두 중공악당 배후의 요소가 무엇인가를 똑똑히 보도록 하는 데 있다.”(정진요지3-정치를 하는 것이 아니다)
악당 내부는 본래 패거리 싸움이고 사생결단을 하려 한다. 현 당 수괴가 첫 임기를 시작하자마자 악당 내부에서는 그의 목숨을 노리는 자가 있었지만 뜻을 이루지 못했고, 이에 거짓 정보를 만들어내 그와 파룬궁의 대립을 선동하며 그를 묶어 파룬궁 박해를 강화하도록 하고, 또한 파룬궁을 이용해 그를 끌어내리려 했다. 하지만 파룬궁은 수련이지 정치가 아니다. 인간 사회 상태의 좋고 나쁨에는 그 지역 중생들 자신의 업력 윤보라는 원인이 있다. 그가 중생이 선을 향하고 미래를 선택하는 것을 가로막지 않는 한, 사부님께서는 계속 그에게 기회를 주셨으니, 이는 최대한도로 중생을 구하시려는 각자(覺者)의 홍대한 자비와 포용을 보여주신 것이다. 그가 이성을 잃고 당을 보호하려 마귀에게 절하러 가서 공산악령[共産邪靈]에 의해 봉폐된 것은 후일의 일이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우리 대법제자들이 잘하지 못해 사악한 자들에게 틈을 보여 이용당한 상황은 없었는가?
3. 소 잃고 외양간 고치기라도 해서 진상을 똑바로 알리고 정념으로 사악을 제거하자
중공 악당이 중국에서 생체 장기적출을 포함한 파룬궁에 대한 광적이고 피비린내 나는 박해와 언론 봉쇄를 하지 않았고, 거짓말로 전 세계의 증오를 선동하지 않았다면, 해외 대법제자들이 더욱 편안할 수 있는 삶을 포기하고 겹겹의 어려움을 뚫고 매체를 운영하며 진상을 알리고 박해받는 중국 수련생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일도 없었을 것이다. 진선인(眞·善·忍)에 대한 중공의 광적인 박해가 죄악의 근원이다. 하지만 우리는 바른 길을 걸어야 한다.
대법제자는 본래 사부님의 가르침에 따라 진선인을 수련하고자 하는 생명이므로, 우리는 더욱 마음이 탁 트여야 한다. 만약 우리 중 누가 정말 잘못한 부분이 있다면 고칠 수 있으며, 고치는 것이 바로 제고하는 것이다.
사부님께서 션윈(神韻)과 페이톈(飛天)을 운영하시는 것은 대법제자들이 더 많은 사람을 구하도록 돕기 위한 것이니, 이로 인해 사부님께서 우리를 위해 추가로 고난을 겪으시게 해서는 안 된다. 인류의 법은 본래 권선징악의 보조적 수단이어야지, 선량한 이들을 탄압하는 중공의 공범이 되라는 것이 아니다. 해외 대법제자들은 자신의 조건에 따라 미국 정부, 의회, 사법부와 대통령 등 정계 인사들에게 중공의 신앙 탄압과 국경을 넘어선 박해의 진상을 알리고, 반드시 그 배후의 사악을 폭로해 제거해야 한다.
중국과 전 세계 대법제자는 정체(整體)이므로, 우리는 더욱 정진하여 세 가지 일을 잘 해내야 하고, 이번 일을 계기로 자신을 점검하여 엄숙히 바로잡음으로써 사부님께 추가적인 부담을 드리지 말아야 한다. 동시에 우리는 전체적으로 산을 쪼갤 수 있는 강대한 정념으로 이 일 배후의 모든 사악한 생명과 요소들을 해체하고, 뒤에서 사람을 조종하는 악령들을 제거해 악인이 현세에서 응보를 받게 하고 세인들을 깨어나게 해야 한다.
개인적인 견해이니 부족한 점은 자비롭게 지적해주시기 바란다.
[수련인들 간의 이성적인 교류는 일반적으로 개인의 당시 수련 상태에 대한 인식일 뿐이며, 선의적인 교류를 통해 함께 향상하려는 것입니다.]
원문발표: 2024년 12월 2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2/24/48661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2/24/48661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