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안후이성 대법제자 연화(蓮花)
[명혜망] 우한 바이러스가 창궐한 이래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사람이 목숨을 잃었다. 당시 내 친척 한 명도 감염됐다. 나는 그녀에게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면 병마가 사라질 것이라고 알려줬다. 그녀는 이를 매우 공감하며 즉시 따라 외웠다. 그녀는 꼭 계속해서 진심으로 외우겠다고 했다. 결과적으로 그녀의 증세는 하루가 다르게 호전됐고, 3일 만에 몸이 한결 가벼워졌으며, 5일 후에는 증상이 완전히 사라져 건강을 되찾았다.
스(石) 씨는 근위축증을 앓아 걷지 못했다. 내가 그에게 호신부(護身符)를 주고 진상을 알리자, 그는 기꺼이 공청단을 탈퇴했다. 나는 그에게 늘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진심으로 외우면 좋아질 거라고 일러줬고 그는 꼭 외우겠다고 약속했다. 그의 상태는 정말 빠르게 호전돼 가족의 부축을 받아 마트에도 갈 수 있게 됐다. 한번은 마트 에스컬레이터에서 실수로 위층에서 아래층으로 굴러떨어졌지만, 다친 곳이 하나도 없었고 피부에 상처조차 나지 않았다. 마트 직원들은 놀라 그에게 검진비용으로 1천 위안을 주려고 했다. 이 이야기를 듣고 나는 “‘파룬따파하오’를 늘 외워서 복을 받으신 거예요. 대법 사부님께서 보호해주신 거죠”라고 했다. 그는 연신 “정말 그렇습니다”라고 말했다. 지금 스 씨는 매일 즐거워하며 가족의 보살핌 속에 살고 있다.
내 여제자 한 명은 젊은 나이에 뇌종양에 걸렸다. 시신경이 압박돼 눈꺼풀이 완전히 처져 눈을 뜨지 못했고, 통증과 눈물이 멈추지 않았다. 성(省) 병원에서 뇌종양 진단을 받았고, 의사는 큰 병원에서 개두 수술로 종양을 제거하라고 권했다. 이 소식을 듣고 나는 그녀에게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면 사부님께서 구해주실 거라고 했다. 그녀는 울면서도 단호하게 “기억했어요. 정말 다행이에요. 꼭 자주 진심으로 외우겠습니다”라고 했다. 상하이의 큰 병원에서 전문의의 확진 결과, 종양이 매우 특수한 위치에 있어 개두 수술이 불가능하고 수술하면 생명이 위험할 수 있으며, 항암치료도 할 수 없다고 했다. 전문의는 별다른 방법이 없어 소염제를 먹는 것밖에 없다고 했다. 이런 상황에서 나는 그녀에게 두려워하지 말고 계속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면 구원받을 수 있다고 했다. 그녀는 정말로 그렇게 했고, 매일 경건하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웠다. 기적이 일어났다. 그녀의 병세는 하루하루 호전됐고, 점차 눈꺼풀이 처지지 않게 됐으며, 눈을 뜰 수 있게 됐고 눈물도 멈췄다. 매일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워 모든 증상이 사라지고 완전히 나았으며, 이제는 즐겁게 출근하고 생활하고 있다. 대법이 그녀에게 새 생명을 줬고, 그녀는 지금 매일을 충만하게 보내며 더욱 젊고 아름다워졌다.
젊은 도장공 샤오장(小張)은 수년간 백반증을 앓았다. 온몸과 얼굴에 하얀 반점이 가득해 사람들을 대하기가 불편했다. 사부님의 신경문이 발표된 후, 나는 그에게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 ’왜 중생을 구도하려 하는가’를 전하며 “우리 사부님께서는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구원하러 오셨으니, 시간 날 때마다 매일 자주 배우세요”라고 했다. 또 호신부도 주며 늘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면 복을 받을 것이고 난치병도 모두 사라질 거라고 알려줬다. 그는 매우 기뻐하며 “꼭 매일 배우고 진심으로 외우겠습니다”라고 했다. 그는 정말로 그렇게 했다. 얼마 후 그의 얼굴과 몸의 백반증 면적이 크게 줄었고, 정상적인 건강한 피부가 넓게 자라났다. 그는 정말로 대법의 보호를 받아 복을 받았다. 샤오장은 희망을 보게 됐고 더욱 밝고 활기찬 사람이 됐다.
그저께 나는 채소 파는 노인 세 명에게 이 두 문장을 외워 자신과 가족을 보호하라고 가르쳐줬다. 그들은 금세 외웠고, 셋이서 사거리에서 함께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큰 소리로 외쳤다. 모두들 매우 기쁘고 즐거워했다.
천만 년의 기다림, 억만 년의 소망 속에서 중생들은 모두 대법이 재난에서 구해주기를 기다렸다. 진상을 알고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워 자신과 가족을 보호하는 세인들은 모두 매우 기뻐한다. 가끔 내가 길을 걸을 때면 자주 누군가 나를 향해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크게 외치는데, 이는 내가 알려준 이 구원의 좋은 방법에 대해 그들이 매우 기뻐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원문발표: 2024년 12월 17일
문장분류: 천인(天人)사이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2/17/48619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2/17/48619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