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파리 지국) 지난 11월 13일 수요일 오후, 파리의 파룬궁수련자들이 파리 북부 코르메유 앙 파리시스의 ‘뷰티풀 선샤인’ 양로원에 초대돼 그곳 노인들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소개했다. 노인들은 공법을 배운 후 매우 유익했다며 파룬따파를 칭찬했다.
노인 활동을 담당하는 클라우디아는 파룬궁수련자들을 맞이하게 돼 매우 기뻐했으며, 이번 활동을 위해 파룬따파를 소개하는 아름다운 포스터를 준비했다. 수련자들은 노인들에게 파룬따파의 5가지 공법을 인내심을 갖고 가르쳤고, 많은 노인이 매우 진지하게 동작을 배우며 몸과 마음이 편안해졌다.
이번 활동은 먼저 파룬따파 사부님의 공법 교육 영상을 상영한 후 수련자들이 시범을 보였고, 마지막으로 노인들과 교류했다. 이 공법이 중국에서는 금지됐지만 전 세계에서 자유롭게 수련할 수 있고 널리 전파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노인들은 모두 매우 놀라워하며 이 공법이 정말 좋다고 칭찬했다. 참가자 모두에게 파룬따파를 소개하는 진상 책자가 전달됐다.
은퇴 목사 “파룬궁은 종교가 아니지만, 종교보다 위대하다”
스타니슬라스 고등학교의 은퇴 목사는 파룬따파의 ‘진선인(眞·善·忍)’ 이념을 매우 높이 평가하며 “현대 사회, 특히 젊은이들에게 이것이 매우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파룬궁이 종교가 아니라 종교보다 더 위대하며, 심지어 정신적 차원을 초월했다고 말했다.
90세가 넘은 한 노인이 파룬궁수련자에게 ‘파룬따파’의 의미가 무엇인지 물었다. 한 수련자가 “파룬따파는 우주의 대법입니다”라고 설명하자 그녀는 매우 감동했다. 그녀는 외롭거나 슬플 때는 어떻게 하냐고 물었고, 한 파룬궁수련자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자주 외우세요. 이 말이 당신의 기분을 좋게 해줄 것입니다”라고 답했다. 노인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반복해서 읊었다.
많은 노인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수련자들에게 질문을 했고, 양로원 노인들은 파룬궁에 큰 관심을 보이며 공법 수련을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원문발표: 2024년 11월 2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1/25/48537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1/25/48537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