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랴오닝성 대법제자
[명혜망]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만난 몇 가지 일들을 나누고자 합니다.
경찰 “이건 꼭 비밀로 해주셔야 합니다!”
2022년 5월 어느 날 아침,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덜 익은 살구를 따서 먹고 있는 한 남자를 보게 됐습니다. 그는 자전거 소리를 듣고 저를 돌아보았습니다. 저는 속으로 ‘이분은 아마도 사부님께서 진상을 듣고 구원받을 인연 있는 분으로 제게 안배해주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말을 건넸습니다.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하시면 전염병을 피하실 수 있어요. 선생님은 좋은 분이시니 중공 악당 편에 서지 마세요.”
그가 아무런 대답도 없이 좁은 길을 왔다 갔다 하기에, 저도 지나가기가 난처해서 “천시(天時)를 따르고 삼퇴하시면 평안을 얻으실 수 있어요. 하늘이 선생님의 태도를 지켜보고 계세요!”라고 말씀드리며 이름을 물어보았더니, 그가 “제 옷을 보시죠, 전 경찰입니다!”라고 했습니다. 그제서야 보니 그는 제복을 벗어 비닐봉지에 넣었는데 아마도 남의 살구를 따느라 그렇게 한 것 같았습니다.
마음속으로는 ‘경찰이신 줄 알았더라면 진상을 알리지 않았을 텐데’라고 생각했다가, 이내 ‘이분을 구해야 한다. 사부님, 제발 저를 보호해주세요’라는 마음으로 바꾸고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꼭 기억해 주세요. 절대로 파룬궁수련생 박해에 가담하시면 안 됩니다. 보세요, 대법제자를 박해한 보시라이(薄熙來), 쉬차이허우(徐才厚), 저우융캉(周永康) 같은 살인자들이 지금 감옥에서 벌을 받고 있지 않나요? 이것이 바로 인과응보입니다. 세상에 우연한 일은 없어요. 상부에 정책이 있다면 하부엔 대책이 있다고 하잖아요. 한쪽 눈을 감아주시면서 자신의 퇴로를 남겨두시는 게 좋지요. 제가 오늘 말씀드린 것들은 머지않아 반드시 실현될 겁니다!”
그에게 생명을 구하는 삼퇴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자 그는 삼퇴에 동의하면서도 “이건 꼭 비밀로 해주셔야 합니다! 아주머니도 안전에 각별히 주의하세요. 지금도 파룬궁 탄압이 매우 심각하거든요”라고 당부했습니다.
“네, 잘 알겠습니다!”
2004년 1월 초 어느 날 아침, 두 젊은이에게 다가가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마음속으로 늘 기억하면 전염병도 물러가고 복도 받을 수 있어요. 삼퇴하면 평안을 얻을 수 있답니다”라고 말했더니 그들의 얼굴에 기쁨이 넘쳤습니다.
한 사람에게 가명을 지어주자 “다른 이름으로 바꿀 수 있나요?”라고 해서 새 이름을 지어줬습니다. 그러더니 “아주머니, 요즘은 경찰들이 이런 일에 간섭하지 않나요?”라고 물었습니다. 저는 “젊은이, 이 세상엔 선악에 대한 보응이 반드시 있어요. 사람의 마음에 한 생각만 스쳐도 천지신명이 다 알고 계시죠. 절대로 그런 일(파룬궁 박해)에는 가담하지 마세요. 전 이 전염병이 지나간 후에도 당신이 살아남기를 바랍니다. 좋은 사람이니, 살아남으면 이 세상에 사람으로 태어난 진정한 목적을 깨닫게 될 거예요”라고 진심을 담아 말했습니다.
그는 마치 큰 깨달음을 얻은 듯 “네, 잘 알겠습니다!”라고 답했고, 두 사람은 환하게 웃으며 오토바이를 타고 떠나갔습니다.
그때서야 제가 대화를 나눈 청년이 경찰 제복 차림이었다는 걸 알아차렸습니다. 그들이 사복 경찰이든 아니든, 그들은 이미 자신들의 미래를 스스로 선택한 것입니다.
진상을 듣고 리 대사님 은혜에 감사한 중년 남성
2024년 1월 20일 무렵, 한 중년 남성이 삼륜차를 몰고 똑바로 제게 와서 바로 앞에 멈춰 섰습니다. 저는 말했습니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진심으로 외우면 전염병이 물러날 거예요. 여기 우리 사부님께서 발표하신 경문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를 보여드릴게요. 꼭 소중히 간직하세요. ‘당신의 평안을 기원합니다’라는 자료도 함께 드릴게요. 이걸 보면 온 가족이 평안할 거예요”라고 말하자, 그는 주머니에 넣어달라고 했습니다.
가명으로 탈퇴를 권하자 그는 “제게 지어주신 이름을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라고 했습니다. “그렇게 진심이시라면 본명을 말씀하셔도 돼요”라고 하니 그는 자신의 진짜 이름을 밝혔습니다. “이제부터 당신은 하늘의 보호를 받게 될 거예요. 신불(神佛)께서 당신을 수호해주실 거예요. 큰 재난을 피할 뿐 아니라 복도 받게 될 거예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때 그는 삼륜차에서 일어나 리훙쯔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려 했지만, 다리가 불편한지 제대로 일어서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너무나 감격스러워 한마디도 못하고 눈물만 계속 닦았습니다. “울지 마세요. 당신이 우시면 저도 감동해서 울 것 같네요. 리훙쯔 사부님께서 당신을 구해주시는 거예요. 제가 구할 순 없어요”라고 하자 그는 더욱 큰 소리로 울었고, 저도 마음속 깊이 감동을 받았습니다.
이 일을 한 수련생에게 이야기하자 그가 말했습니다. “그건 그의 억만년 동안의 기다림이자 인생에서 가장 큰 행운이에요. 그의 명백한 그 부분이 사부님께 감사드리고 있는 거죠.”
중공 악당은 거짓과 악, 투쟁[假·惡·鬪]으로 귀중한 중국인들을 지옥으로 끌고 가고 있습니다. 하늘은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덕을 지니고 있어 모든 이에게 선택의 기회를 주고 있습니다. 사악한 당에서 탈퇴하는 것이야말로 구원받을 수 있는 유일한 희망입니다.
원문발표: 2024년 11월 1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1/18/48483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1/18/48483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