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허난성 저우커우시 80대 노인 구쉐민, 불법 판결로 3년형 선고받아

[명혜망](허난성 통신원) 허난성 저우커우시 82세 파룬궁수련자 구쉐민(顧學敏·여)이 2024년 4월 화이양에서 친척을 방문하던 중 파룬궁에 관한 진상을 알리다가 납치됐다. 화이양 국보(국내안전보위대: 파룬궁 탄압 담당 공안기구) 경찰들의 불법 가택수색과 음해를 당했으며, 10월 8일 화이양구 법원의 불법 재판에서 3년형을 선고받고 1만 위안의 벌금을 강요당했다. 구쉐민은 이에 중급법원에 항소했다.

구쉐민은 저우커우 지역 교육국, 정법위원회, 외무국 양유공사에서 근무했다. 그녀는 성실하고 유능했으며 부지런히 일했고, 수십 년간 연속으로 모범 직원으로 선정됐다. 직장, 지역, 성에서 받은 표창장이 한 무더기를 이뤘다. 1996년 5월 대법(파룬궁) 수련을 시작하기 전, 그녀는 두통, 견관절염, 기관지염, 경추·허리·무릎의 골증식증 등 여러 질병을 앓고 있었다. 저우커우의 크고 작은 6개 병원에서 입원 치료를 받았지만 효과가 없었고, 1년을 더 입원했지만 차도가 없었다. 대법이 병을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수련을 시작했는데, 그날로 1시간 동안 서서 동공(動功)을 할 수 있었고, 이후 각종 질병이 저절로 나았으며 무병의 경지에 이르렀다.

1999년 7월 중국공산당(중공) 장쩌민 집단이 파룬궁을 광적으로 박해하기 시작한 후, 진선인(眞·善·忍)에 대한 신념을 포기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구쉐민은 중공의 박해를 여러 차례 당했다. 불법 미행, 납치, 구금, 강제노동(3차례), 징역 선고를 받았다. 그녀의 남편(저우커우시 종교국 부국장)은 거듭된 충격으로 중병에 걸려 결국 식물인간이 됐고 원통함 속에 세상을 떠났다. 이는 현지의 양심 있는 사람들을 몹시 마음 아프게 했다.

2015년 6월, 구쉐민 노인은 박해의 원흉 장쩌민을 고소했다. 이후 6월 30일 납치돼 저우커우시 구치소에 불법 구금됐다. 구쉐민 노인은 고소장에서 이렇게 말했다. “2006년부터 2007년 9월까지 남편이 여러 차례의 정신적 학대와 타격을 견디지 못해 병세가 점점 악화됐습니다. 어쩔 수 없이 남편을 집으로 데려와 입원 치료를 받게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제가 남편과 함께 집에 도착했을 때 남편은 입원 치료를 받을 기회도 없이, 저는 이 인성 잃은 경찰들이 가오펑(高峰)의 지휘 아래 시 구치소로 납치돼 박해를 당했습니다. 시 구치소에서 12일간 있다가 바로 허난성 신샹 여자감옥으로 보내져 더욱 심한 박해를 받았습니다. 저우커우시 검찰원과 법원은 장쩌민의 지시에 따라 직접 신샹 여자감옥으로 와서 재판을 열어 3년형을 선고했습니다. 제 남편은 내성적이고 말수가 적은 좋은 사람이었는데, 악한 자들이 저에게 가한 여러 차례의 박해를 도저히 견딜 수 없었습니다. 그는 매일 먹지도 마시지도 않고 눈물로 세월을 보냈으며, 610 우두머리 위위윈(于玉云)의 잦은 협박과 공포 조성으로… 남편은 점점 치매가 와서 결국 자기 몸도 가누지 못하게 됐고, 마침내 원통함 속에 세상을 떠나고 말았습니다.”

2024년 4월 12일, 구쉐민 노인이 화이양에서 친척을 방문하던 중 서관(西關)에서 어떤 사람에게 호신부(護身符)를 하나 주면서 병을 제거하고 평안하라고 했는데, 그(친스민)는 중공의 거짓말에 독해돼 믿지도 않고 듣지도 않았을 뿐 아니라 악의적으로 신고했다. 구쉐민 노인은 화이양 국보 대대로 납치됐고, 경찰은 그녀의 몸에서 사람을 구하는 진상자료, 즉 리훙쯔 사부님의 새로운 경문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가 적힌 호신부 수십 장을 발견했다. 구쉐민이 신체검사에서 고혈압 판정을 받아 구치소가 수감을 거부했기에, 6개월간 처분보류 형식으로 다음날 오전 9시경 가족에게 전화해 데려가게 했다.

구쉐민은 저우커우 화이양 국보 경찰에 의해 현지 검찰원과 법원에 고발됐다. 10월 8일 오전 9시경, 저우커우시 화이양구 법원에서 구쉐민에 대한 불법 재판이 열렸는데, 법정에는 재판관 2명, 공소인 1명, 변호사 1명, 구쉐민 등 5명만이 있었다. 화이양구 법원은 불법적으로 ‘사교(邪敎, 사이비교) 조직을 이용한 법률 실시 파괴죄’를 적용해 80대의 구쉐민에게 3년형을 선고하고 1만 위안의 벌금을 강요했다. 현재 구쉐민은 중급법원에 항소했다.

관련자 명단:

화이양현 국보 대대 장XX 전화: 16638989676
화이양구 법원 판사 리XX 전화: 15083159908
법원: 좌석 전화 2667066

재판관 쉬청쥔(許成軍)
재판관 더우핀윈(豆品允)
배심원 탕페이쥔(湯培軍)
판사 보좌관 허팡팡(何芳芳)
서기 리하오위안(李浩源)

장 변호사 전화: 17739395181

 

원문발표: 2024년 11월 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1/5/48469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1/5/48469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