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우크라이나 수련자
[명혜망]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우크라이나 파룬궁수련자들이 수도 키이우 영화관(House of Cinema in Kiev)에서 열린 ‘2024년 건강과 장수’ 박람회에 참가했다.
박람회에는 약 2천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으며, 수련자들은 진상자료를 나눠주고 5세트 공법을 시연했다. 또한 파룬궁 수련서인 《전법륜(轉法輪)》과 《파룬궁》을 소개했다. 다양한 연령대의 관람객들이 수련에 관심을 보이며 파룬궁이 무엇인지 알고 싶어했다.
시민들과 파룬궁의 인연
많은 관람객들이 이전에 파룬따파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었다. 키이우 연공장에서 파룬궁수련자들을 본 적이 있는 사람도 있었고, 동작을 배운 적이 있는 사람도 있었다.
한 여성은 연공장에서 수련자들이 연공하는 것을 본 적이 있다며 파룬궁수련자들을 매우 존경한다고 말했다.
또 다른 여성은 몇 년 전에 파룬따파를 알게 됐고 잠시 연공도 했지만 지속하지는 못했다고 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다시 파룬궁을 만나 수련하고 싶은 마음이 다시 생겼다고 했다.
일부 관람객들은 파룬궁수련자들에게 공법 시연을 요청했고, 수련자들이 연공을 마친 후 따뜻함과 강한 바른 에너지를 느꼈다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자의 에너지장
이번 박람회에는 인체 주변의 장을 촬영할 수 있는 부스가 있어서 파룬따파를 수련한 지 1년밖에 안 된 신수련자의 연공 전후 신체 주변 에너지장의 변화를 촬영했다.
관람객들 9일 학습반 참가 희망
박람회 마지막 날, 파룬궁수련자들은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소개회를 열었다. 참가자들은 만족스럽고 감사하다며 키이우 연공장에서 단체 연공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수련자들은 관람객들에게 9일 학습반을 신청해 파룬궁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설법 영상을 볼 것을 권했고, 많은 사람이 참가하고 싶다며 초대장을 원했다.
이번 박람회 주최 측은 파룬궁수련자들의 참가에 감사를 표하며, 파룬따파 부스가 전체 행사에 생기와 바른 에너지를 더했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4년 10월 2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0/27/48431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0/27/48431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