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토론토 지국) 20년 전 파룬궁수련자들은 글로벌 탈당센터를 설립해 중국인에게 삼퇴(중국공산당 조직인 당원, 단원, 소선대원에서 탈퇴)를 처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했다. 현재까지 4억 3700만 명의 중국인들이 중공의 거짓말과 악행을 인식하고 중공과 연관된 것을 부끄럽게 여겨 당 조직 탈퇴를 선언했다.
다음은 최근 중공의 거짓말에 속았던 중국인들이 탈당센터에서 진상을 듣고 각성한 후 중공을 탈퇴한 몇 가지 사례다.
“우리는 파룬궁을 오해했습니다”
날씨가 매우 추웠던 어느 날 토론토 차이나타운의 진상 전시판 앞에서 파룬궁수련자가 근무하고 있었다. 한 젊은 여대생이 다가오자 수련자가 파룬궁에 대한 진상 자료를 건넸다. 그녀는 처음에는 받아들이지 않고 불쾌한 얼굴로 말했다. “아주머니, 도저히 이해할 수 없어요. 이렇게 연세도 많고 날씨도 추운데 집에 계시지 않고 여기에서 자료를 나눠 주면 효과가 있나요? 아주머니가 공산당을 전복시킬 수 있을까요?”
수련자는 친절하게 말했다. “학생은 오해하고 있어요. 저는 공산당을 전복하기 위해 자료를 배포하는 것이 아니라 박해를 반대하고 있어요. 중공이 우리를 박해하기에 반드시 목소리를 내야 해요.” 수련자는 이어서 설명했다. “파룬궁은 사람들에게 ‘진선인(眞·善·忍)’을 실천하고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쳐요. 중국 법률을 찾아보면 파룬궁 수련이 위법이라는 조항은 단 한 줄도 없어요. 오히려 파룬궁은 헌법에 의해 보호받고 있어요. 헌법 제35조와 36조에는 국민은 언론의 자유, 출판의 자유, 신앙의 자유를 가진다고 명시되어 있어요.”
여학생은 의문을 제기했다. “여기서 당에 반대하면 돈을 받을 수 있다고 들었는데요?”
수련자는 “그런 말은 전혀 사실이 아니에요. 여기 있는 현수막과 전시판, 그리고 나눠드리는 자료는 모두 수련자들이 일상생활에서 아껴 모은 돈으로 제작한 거예요”라고 설명했다.
이 말을 듣고 여학생의 표정이 누그러졌다. “아, 그렇군요. 전에는 정말 몰랐어요. 이해가 됐습니다.”
이어서 수련자는 중공의 실상에 대해 이야기했다. “중공은 파룬궁수련자를 박해할 뿐만 아니라 중국 국민들도 박해해왔어요. 역대 정치운동을 통해 8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의 목숨을 앗아갔어요.” 그러면서 학생에게 삼퇴를 권유했다. 여학생은 놀란 표정으로 말했다. “공산당은 정말 나쁘네요! 저도 탈퇴하겠습니다.”
이때 그녀의 남자친구가 다가왔고 여학생이 그에게 말했다. “우리가 파룬궁에 대해 오해하고 있었어. 파룬궁수련자들은 정말 좋은 분들이야. 방금 이 아주머니께서 내가 공청단과 소년선봉대를 탈퇴하는 것을 도와주셨어.” 그녀의 남자친구도 기쁜 표정으로 공청단과 소년선봉대 탈퇴에 동의하고 그들은 함께 자리를 떠났다.
30분쯤 지나 그들이 다시 돌아왔다. 커피 네 잔을 들고 와서 근무 중인 수련자들에게 건네며 추운 날씨에 몸을 녹이라고 권했다. 여학생이 말했다. “저희는 여행 중이었고 이미 중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 표를 예매해 놓은 상태였어요. 하지만 아주머니의 설명을 듣고 나니 이번 여행이 헛되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오히려 가장 큰 수확을 얻은 것 같아요. 지금 저희는 비행기 표를 취소하고 토론토에 며칠 더 머물면서 파룬궁과 해외 정세에 대해 더 알아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욕설하고 침 뱉던 여성이 진심으로 ‘삼퇴’하다
한창 더운 여름날, 한 중년 여성이 토론토 차이나타운의 파룬궁 진상 전시판 옆을 지나갔다. 수련자 한 명이 그녀에게 전단지를 건넸다. 그 여성은 걸어가면서 해바라기씨를 까먹고 있었고 손에는 해바라기씨 껍질을 쥐고 있었다. 그녀는 수련자 앞에 와서는 해바라기씨 껍질을 수련자의 얼굴에 뿌렸다. 그러고는 고개를 돌려 전시판에 침을 뱉었다. 이어서 “매국노, 매국노!”라고 크게 욕설을 퍼부은 뒤 휙 돌아서서 가버렸다.
수련자는 그녀를 따라가며 진지하게 말했다. “아주머니 생각이 잘못됐어요. 매국노는 우리가 아니라 장쩌민(江澤民)입니다.” 수련자는 그녀에게 장쩌민이 중국 영토를 러시아에 넘겨준 사실을 설명했다. 이어서 말했다. “우리는 나라를 팔아먹은 게 아니라 박해에 반대하고 있어요. 공산당은 줄곧 중국인들을 박해해왔습니다. 아주머니는 지금 박해받고 있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사실은 마찬가지예요. 오늘은 제가 당하고 있지만 내일은 아주머니가 될 수도 있어요.”
수련자는 계속해서 설명했다. “파룬궁은 고상한 덕성을 가진 대법(大法)입니다. 사람들에게 선(善)을 행하고 도덕성을 회복하도록 가르치죠. 만약 모든 사람이 진(眞)·선(善)·인(忍)을 믿는다면 중국이 지금과 같은 모습이 되지는 않았을 거예요.”
이 말을 들은 여성의 표정이 누그러졌고 수련자에게 사과했다. “죄송합니다. 전에는 상황을 잘 몰랐어요.” 수련자가 대답했다. “우리 수련인들은 당신을 탓하지 않아요. 모르는 사람에게는 잘못이 없죠. 아주머니도 중공의 선전에 속아 피해 입은 사람 중 한 명일 뿐입니다.”
수련자는 삼퇴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알려주었다. “혹시 당이나 공청단, 소년선봉대에 가입하신 적이 있나요? 있다면 탈퇴하셔야 합니다. 탈퇴하지 않으면 앞으로 하늘이 중공을 멸할 때 위험해질 수 있어요.”
그 여성은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알겠어요, 알겠어요. 탈퇴하겠습니다. 예전에 제가 이해하지 못했던 것들을 오늘 당신이 명확히 설명해주셨네요.”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똑똑히 본 기독교인
파룬궁수련자들이 토론토 차이나타운에서 진상을 알리고 있을 때, 기독교인 몇 명이 다가와 자신들의 자료를 나눠주기 시작했다. 한 중년 남성이 파룬궁수련자에게 전단지를 건네며 말했다. “파룬궁이 공산당에 반대한다고 해서 뭐가 달라지겠어요? 오히려 여기서 국가 이미지를 훼손하고 중국인들의 체면을 구기고 있잖아요.”
수련자는 자신의 경험을 들려주었다. “저는 이제 80세가 넘었지만 50대 때보다 더 건강합니다. 파룬궁을 수련하기 전에는 10여 가지 병을 앓았고 몸이 완전히 망가질 지경이었어요. 지금 제가 이렇게 건강한 것은 전적으로 파룬궁 덕분입니다.” 이 말을 들은 남자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수련자는 계속해서 설명했다. “구이저우(貴州)성에 있는 오래된 돌에는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産黨亡)’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어요. 중앙정부에서 조사단을 파견해 현장을 확인했는데, 과학적 검증 결과 그 글자들이 2억 7천만 년 전에 자연적으로 형성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에게 삼퇴를 권유했다.
그러나 그 남자는 자신이 기독교인이라는 이유로 거절했다. 수련자가 말했다. “마르크스는 사탄교를 믿었습니다. 사탄은 악마이고, 그 목적은 신에 대항하는 것이죠. 당신이 공산당이나 공청단, 소년선봉대에 가입했다면 과연 당신의 하나님께서 그런 당신을 원하실까요?” 이 말을 듣고 그 남자는 자신이 가입했던 공청단과 소년선봉대에서 탈퇴하기로 동의했다.
원문발표: 2024년 10월 1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0/18/48400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0/18/48400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