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토론토 지국) 지난 10월 14일, 토론토 일부 파룬궁수련자들로 구성된 천국악단이 캐나다 온타리오주 남부 도시 키치너에서 열린 뮌헨 맥주축제(Oktoberfest) 추수감사절 퍼레이드에 초청받아 관객들의 환영과 사랑을 받았다.
키치너-워털루 지역에서 열리는 뮌헨 맥주축제는 1969년에 시작됐으며, 독일 밖에서 열리는 가장 큰 바바리아 문화 행사 중 하나다. 추수감사절 퍼레이드는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로, 온타리오주는 물론 인근 주의 시민들까지 즐기러 온다.
겨울이 다가오고 있지만 시민들의 열정은 식지 않았다.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천국악단의 공연을 보며 관객들은 박수를 치고 환호했으며, 손을 흔들어 인사하거나 사진과 동영상을 찍기도 했다. CTV 키치너 방송국도 이 퍼레이드를 생중계했으며, 후속 보도에서 파룬따파 천국악단의 공연 장면을 다시 방영했다.
퍼레이드 주최 측 “퍼레이드를 통해 모든 이에게 진선인 전달되길 바라”
그레이슨 젤스트라(Grayson Zeilstra)는 퍼레이드 행사 악단 부문 책임자다. 그는 수련자들에게 말했다. “여러분은 거의 매년 우리 퍼레이드에 초청받아 오셨죠. 정말 훌륭하십니다. 저는 여러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제가 퍼레이드 위원회에서 18년 동안 일했는데, 그동안 대부분 여러분의 참가를 볼 수 있었죠.”
그는 또 이렇게 말했다. “천국악단 팀은 정말 훌륭합니다. 의상이 화려하고 멋질 뿐 아니라 퍼레이드에서 대규모 팀이기도 하죠.” 그는 이 팀 구성원들이 파룬궁수련자라는 것을 알고 있다며, 진선인(眞善忍-진실, 선량, 인내)의 가치관을 매우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퍼레이드를 통해 이 긍정적이고 향상된 이념이 모든 사람에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들(파룬궁)을 다시 볼 수 있어 정말 좋아요”
앨리슨과 그녀의 가족은 온타리오주 케임브리지에서 왔으며, 이번에 키치너의 추수감사절 대퍼레이드를 보러 특별히 왔다. 파룬따파 천국악단 팀이 지나갈 때 앨리슨은 사진과 동영상을 찍기 시작했다.
그녀는 말했다. “저는 이전 퍼레이드에서 천국악단의 연주를 들은 적이 있어요. 그들이 연주하는 곡을 정말 좋아해요. 그들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팀 중 하나예요. 그래서 그들을 다시 볼 수 있어 정말 좋았어요. 마지막에 피날레로 등장해 기뻐요.” 수련자가 천국악단 구성원들이 모두 파룬궁수련자라고 소개하자 앨리슨은 파룬궁의 진선인 이념이 오늘날 사회에 매우 필요하다고 말했다.
“진선인은 오늘날 사회에 매우 중요해”
닐(Neel)은 키치너에서 일하는 간호사다. 그는 처음으로 천국악단의 공연을 보았으며, 악단 단원들의 의상과 장식품을 매우 마음에 들어했다. 파룬궁의 이념이 진선인이라는 것을 알게 된 후 그는 말했다. “저는 진선인 이념에 동의합니다. 이는 매우 중요해요. 특히 오늘날의 사회에서요.”
현지 주민 “천국악단은 정말 좋아요, 정말 즐거워요”
바얀(Bayan)과 그녀의 친구 안자트(Anjat)는 키치너의 현지 주민이며 둘 다 학생이다. 파룬따파 천국악단 팀이 지나갈 때 그들은 모두 박수를 치고 환호했으며 악단이 연주한 곡이 아름답다고 말했다.
바얀은 말했다. “정말 훌륭한 악단이에요. 그들의 공연은 재미있고 좋아요. 구성원들 모두 활기차고 정돈되어 있어요. 저는 그들이 정말 좋아요. 오늘 정말 즐거워요!” 안자트도 “정말 대단해요!”라고 말했다. 악단 구성원들이 모두 진선인 원칙에 따라 수련하는 파룬궁수련자라는 것을 알게 된 후, 바얀도 이 이념에 매우 동의했으며 파룬궁 서적을 도서관에서 찾을 수 있는지 물었다. 수련자는 그녀에게 파룬따파 웹사이트를 소개했다.
“파룬궁이 최고예요”
퍼레이드가 거의 끝나갈 무렵, 한 여성이 서둘러 천국악단 팀 앞으로 달려와 휴대폰을 들어 동영상을 찍었다. 수련자는 그녀가 악단의 연주에 열중하는 것을 보고 다가가 대화를 나눴다.
이 여성의 이름은 비나(Vina)로, 베트남에서 태어나 이후 캘거리시에 정착했으며, 이번에 친척을 방문하러 키치너에 왔다. 그녀의 친척이 퍼레이드 팀 중 한 팀의 구성원이어서 보러 왔다고 한다.
비나는 올해 5월에 파룬궁 설법 녹음을 들었다고 말했다. “저는 이것(대법)이 저에게 매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았어요. 건강을 증진시킬 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함의도 있어요.” 그녀는 수련자에게 말했다. “만약 누군가 건강에 문제가 있다고 하면 저는 그들에게 파룬궁 웹사이트에 가서 녹음을 들어보라고 추천해요.”
비나는 이어서 말했다. “저는 또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고 있다는 말을 들었어요. 녹음을 들은 후 대법이 사람들에게 진선인의 이념을 가르친다는 것을 알게 됐어요. 대법 수련자들이 이 이념에 따라 처신하는데 어떻게 다른 사람을 해치는 일을 할 수 있겠어요? 그래서 저는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아요. 게다가 녹음을 들은 후 파룬궁에는 정치적인 것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단지 더 건강하고 더 영적인 이념을 보급하고 있을 뿐이에요.”
비나는 또한 천국악단 공연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며 말했다. “이는 매우 좋은 홍보 방식이에요. 사람들에게 파룬궁이 무엇인지 알게 해주죠. 저는 다른 퍼레이드 악단들도 봤지만 천국악단이 최고라고 생각해요.”
헤어질 때 비나는 수련자에게 말했다. “우리는 다시 만날 거예요.”
원문발표: 2024년 10월 1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0/16/48394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0/16/48394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