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리인 “인류는 반드시 중국공산당을 재판대에 세워야”

[명혜망](저우원잉 기자) 지난 10월 11일, 파리는 맑은 날씨였다. 파룬궁수련자들은 다시 파리 시내 중심의 샤틀레(Châtelet) 거리에서 관광객과 현지 시민들에게 파룬궁 공법을 시연하고 파룬따파를 소개하며, 1999년 이래 중공의 파룬궁수련자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폭로했다.

이틀 전, 파리 대도시권과 프랑스 일부 지역이 100년 만에 최대 폭우를 겪어 일부 주민들이 피해를 입었다. 사람들은 큰 비 후 첫 맑은 날을 소중히 여기는 듯했고 거리는 사람들로 북적였다.

파룬궁 진상 전시판을 보고 진선인(眞·善·忍-진실, 선량, 인내)을 믿는 파룬궁수련자들에 대한 중공의 잔혹한 박해와 심지어 그들의 장기를 산 채로 적출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사람들은 충격과 분노를 느끼며 즉시 박해 반대 서명에 동참해 파룬궁수련자들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다. 일부는 기공에 관심을 보이며 파룬궁 공법 시연을 보고 파룬궁을 배우고 싶어 해 연락처와 연공장 주소를 문의했다.

图1~3:二零二四年十月十一日,法轮功学员在巴黎市中心的夏特莱(Châtelet)街区,向游客和当地民众介绍法轮功,揭露中共自一九九九年以来对法轮功学员的残酷迫害。
2024년 10월 11일, 파룬궁수련자들이 프랑스 파리 시내 중심의 샤틀레 거리에서 관광객과 현지 시민들에게 파룬궁을 소개하고, 1999년 이래 중공의 파룬궁수련자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폭로하고 있다.
图4:人们在法轮功展位前排队,想在征签表上签字,支持法轮功学员反迫害。
사람들이 파룬궁 전시대 앞에 줄을 서서 박해 반대 서명에 동참하며 파룬궁수련자들을 지지하고 있다.

图5~10:明白真相的游客和当地民众,在反迫害征签表上签字谴责中共暴行,表达对法轮功学员的支持。
진상을 알게 된 관광객과 현지 시민들이 박해 반대 서명에 동참해 중공의 만행을 규탄하고 파룬궁수련자들에 대한 지지를 표명하고 있다.

“전 인류가 반드시 중공을 재판대에 세워야”

전자공학 엔지니어 다니엘 보티카르(Daniel Vauticard)는 파룬궁 전시판을 보고 중공의 장기적출에 대해 매우 충격을 받았다. “중국공산당 정부의 파룬궁수련자에 대한 이런 야만적이고 끔찍한 행위는 반드시 모두가 나서서 저지해야 합니다.” 그는 중공 관리들이 중국 국민과 파룬궁수련자들에게 학살과 파괴적인 정책을 시행해 파룬궁수련자들이 추적, 학살, 고문을 당하게 했다고 지적했다. 그는 “중국공산당은 국민들 앞에서, 진정한 중국인들 앞에서 규탄받아야 합니다.” “이는 대학살입니다. 국제 여론과 전 인류가 반드시 중국공산당을 재판대에 세워야 하며, 이런 야만적인 행위를 즉각 중단시켜야 합니다”고 강조했다.

보티카르는 이전에 중공의 파룬궁 탄압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었다. 그는 파룬궁수련자들이 매우 평화롭고 평온하며 상냥하고 매우 관용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중공 정권은 도적이자 악당으로 중국을 통치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전 세계의 악당들을 조종해 나쁜 일을 저지르고 있습니다.”

보티카르를 더욱 놀라게 한 것은 일부 프랑스 외과의사들이 장기이식에 참여했다는 사실이었다. 그는 “끔찍합니다, 정말 끔찍합니다. 정말 수치스럽습니다. 프랑스가 부끄럽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프랑스가 중국에 가서 이 대학살에 참여한 프랑스인들의 책임을 물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또한 일부 프랑스 외과의사들이 중국에 가서 중국 외과의사들에게 장기이식 기술을 훈련시킨 것은 더 나쁘다고 지적했다. “이는 반인류적 행위입니다.” “제가 프랑스 외과의사라면 이런 대학살에 참여하기를 거부할 것입니다.” 그는 “설령 그들이 처음에는 몰랐다 하더라도 나중에라도 이 모든 것을 규탄했어야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보티카르는 이런 행위에 대한 분노와 증오를 말로 표현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이런 말살 행동을 결정한 사람들이 파룬궁 단체 전체를 없애려 하고 있다며 정말 끔찍하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프랑스와 국제사회, 그리고 다른 모든 민족들이 깨어나 이런 장기적출 만행이 영원히 중단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파룬궁수련자들과 정중히 작별 인사를 나누며 그들에게 행운을 빌었다.

“모든 사람이 선(善)을 선택해야 한다”

전직 장식 디자이너 엘리안 소로(Éliane Soreau)는 장기적출 같은 일은 상상할 수 없으며, 이렇게 잔인한 일이 존재한다는 것은 정상이 아니라고 말했다. 그녀는 이것이 전례 없는 일이라고 했다. 이는 그녀에게 성경에서 언급된, 말세에 이런 일들이 드러날 것이라는 내용을 떠올리게 했다.

그녀는 사람들이 이런 고문을 볼 때 과연 무엇이 이 모든 것을 막을 수 있을지 의문을 갖게 된다고 말했다. “인류가 이런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다고 믿지 않습니다. 이는 어떤 개입, 어떤 특별한 일이 일어나야 합니다.” “저는 신, 신성한 힘이 있다고 믿습니다. 세상이 존재한 이래로 인류는 스스로를 다스릴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사람들이 깨어나야 한다고 생각하며 이것 또한 신의 뜻이라고 말했다. 신께서는 이미 경고하셨지만, 신께서 사람들의 제멋대로 하는 것을 멈추게 하는 그날이 오면 그때는 너무 늦을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이는 모든 사람과 관련이 있으며 모든 사람이 선과 악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한다고 그녀는 강조했다.

파룬궁의 진선인에 대해 소로는 말했다. “다른 사람에게 진실해야 하고 선해야 합니다. 우리는 같은 세상에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이제 이런 개념이 없어졌으며, 이에 대해 전혀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녀는 또한 인생을 살면서 반드시 선을 행해야 한다고 말했다. “선과 악이 공존하며 사람들은 선을 선택하거나 악으로 향하거나에서 선택을 해야 하는데, 사람들은 이로 인해 심판받게 될 것입니다.” 이는 모든 사람과 관련이 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녀는 파룬궁수련자들의 용기가 비범하다고 칭찬하며 그들이 계속 노력해주기를 격려했다.

“진선인은 아름다운 인생철학”

샌드린(Sandrine)은 은행원이고, 메디 아이탈리(Mehdi Aitali)는 공공조명 업무를 하고 있다. 두 사람은 샤틀레에서 파룬궁을 만났다.

샌드린은 기공을 좋아한다며 진선인에 대해 말했다. “진실, 선량, 인내는 반드시 존중해야 할 말씀이며 아름다운 인생철학입니다.” 그녀는 아직 파룬궁에 대해 잘 모르지만 중공의 파룬궁 탄압에 반대한다고 말했다.

아이탈리는 중공이 매우 가혹하고 독재적인 정권이며 중국 국민들이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것이 매우 슬픈 일입니다. 중공의 장기적출에 대해 공포 영화와 같으며 매우 무섭고 잔인한 일입니다.”

그는 파룬궁수련자들의 용기를 칭찬하며 박해가 조속히 종식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4년 10월 1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0/13/48385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0/13/48385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