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프랑스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지난 9월과 10월 사이, 프랑스 서부 파룬궁수련자들이 보르도(Bordeaux)와 렌(Rennes)에서 열린 지역 행사에 참가해 현지 주민들에게 파룬궁을 소개했으며, 시민들과 관광객들의 환영과 사랑을 받았다.
렌 건강박람회에서 파룬궁 소개
10월 5일과 6일 이틀간 파룬궁수련자들은 렌 체육관에서 열린 건강박람회에 참가했다. 토요일 오후 전시회 회의실에서 수련자들이 공법 시연을 했고, 동시에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공법 동작을 가르쳤다. 공법 시연과 교육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참가자들은 파룬궁을 더 깊이 배우고 연마하고 싶다고 말했다.
렌은 프랑스 북서부의 예술과 역사의 도시로, 일-에-빌렌(Ille-et-Vilaine)주와 브르타뉴 지방의 중심지다. 이곳은 중세와 고전 시대의 문화유산이 대거 보존돼 있으며, 90개의 건축물이 역사 유적으로 지정돼 보호받고 있다.
방문객들, 파룬궁 수련에 깊은 관심 보여
많은 사람이 파룬궁 부스를 찾아와 수련에 깊은 관심을 보였고, 파룬궁의 핵심 가치관인 ‘진선인(眞·善·忍-진실, 선량, 인내)’에 공감을 표했다.
부스에서 한 남성이 정신 수련을 막 시작했으며 가부좌에 깊은 관심이 생겼다고 말했다. 그는 파룬궁수련자와 오랫동안 대화를 나누며 부스를 떠나기 싫어하는 듯했다. 그는 생각에 방해받지 않는 입정 상태에 들어가고 싶지만, 책의 지도를 따랐음에도 여전히 도달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수련자는 그에게 파룬궁의 다섯 번째 공법인 가부좌는 다르다며, 수련자들은 《전법륜》 책의 가르침과 일상생활에서 진선인의 원칙을 실천하려고 노력함으로써 입정에 이른다고 말했다.
이 남성은 자신의 마음이 순수하지 않아 연공해도 입정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했고, 자신의 마음을 정화할수록 입정 상태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에 매우 공감했다. 잠시 후 그는 다시 부스로 돌아와 《전법륜》을 구매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저는 제 성격을 알아요. 지금 사지 않으면 집에 돌아가서 분명히 후회할 거예요. 그러면 또 인터넷으로 주문해야 할 테니까요”라고 말했다. 그는 《전법륜》이라는 보배로운 책을 사서 미소를 지으며 떠났다.
콩카르노(Concarneau) 근처에서 온 크리스텔과 올리비에는 파룬궁 공법에 열정을 보였고, 수련자들을 그들이 운영하는 심신 건강 전문 시설로 초대해 파룬궁 공법교육반을 열어달라고 요청했다.
렌과 해변 사이에 거주하는 파비엔느는 반느(Vannes)에 있는 연공장에 가서 다른 수련자들과 함께 파룬궁을 배우고 연마하고 싶다고 말했다.
시민 “파룬궁 부스에는 아주 좋은 에너지가 가득해”
비르지니는 파룬궁 부스에 아주 좋은 에너지가 가득했고 그곳에서 매우 편안함을 느꼈으며 그 에너지가 온몸으로 흐른다고 말했다. 그녀는 ‘인'(忍)이 자신이 실천하려고 노력하는 가치관이라고 언급했다. 그녀는 마음속의 좋지 않은 것들을 제거해야만 진정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안으로 찾는 가르침에 깊은 관심을 보였고, 중국공산당(중공)이 파룬궁수련자들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25년 동안이나 지속해왔다는 사실을 알고는 매우 충격을 받았다.
피에르는 현재 수경재배업에 종사하고 있는데, 이는 식물 재배와 어류 양식을 결합한 지속 가능한 기술이다. 그는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내면을 탐구하기 위해 직업을 바꿨다. 그는 중국 문화에 애정이 있었고 한 파룬궁수련자와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눴다. 그는 토요일 전시회의 파룬궁 소개회에 참석했다. 일요일에는 아내와 함께 다시 부스를 찾았는데 아내는 가부좌 명상에 매우 관심이 있었다. 그는 “이것(파룬궁)은 우리를 향상시키는 방법입니다”라고 말했다.
마리본은 은퇴한 간호사로 이전에 이미 인터넷에서 중공의 파룬궁 박해와 장기적출 및 매매 상황을 알게 됐다. 그녀는 “중국에서는 대규모 통제에 직면해 있고 이런 상황이 점차 유럽으로 확산되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나치 대학살 당시 수감자들이 돌아와 자신들의 경험을 이야기했을 때 아무도 믿지 않았어요. 너무나 끔찍했기 때문이죠! 이런 장기 매매 상황은 너무나 끔찍해서 이런 공포를 소화하는 데 시간이 필요해요.” 그녀는 또한 우리가 (장기 매매의) 존재의 진실성을 찾을 수 있다고 언급했다.
프랑수아즈는 진상을 알게 된 후 ‘진선인’이라는 원칙에 대한 신념이 기독교 신앙을 연상시킨다고 말했다. 결국 그녀는 파룬궁 책을 구매하고 싶어 했고 수련자들과 함께 파룬궁을 배우고 연마하고 싶어 했다.
보르도 협회 포럼서 파룬궁 소개
9월 7일 토요일, 파룬궁수련자들은 보르도 시청에서 열린 협회 포럼 행사에 참가했다. 그들은 시민들에게 파룬궁 공법을 시연하고 파룬궁을 소개했다.
밝은 노란색 티셔츠를 입은 수련자들이 부스 앞에서 파룬궁 공법을 시연했다. 많은 사람이 공법에 관심을 보이며 일요일 수업에 등록했다. 파룬궁 연공장은 보르도시 공원에 있으며, 매주 일요일마다 파룬궁수련자들이 그곳에서 연공하고 가르친다.
한 부부, 특히 남편은 파룬궁수련자들이 공법을 시연하는 것을 보고 이 공법에 매우 관심을 보였다. 그는 여러 가지 기공법을 시도해봤지만 자신에게 진정으로 맞는 것을 찾지 못했다고 말했다. 수련자가 파룬궁 수련이 몸와 마음을 동시에 수련하는 성명쌍수(性命雙修) 공법이라고 소개하자 그는 파룬궁에 호기심을 갖게 됐다. 그는 다음 주 일요일 공원에서 열리는 공법교육반에 참가하겠다고 말했다. 그날 그는 정말로 왔고 단체 연공과 교류 후에 그는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가르침을 반드시 따르겠다며 이것이 바로 자신이 줄곧 찾아온 공법이라고 말했다.
사람들 잇달아 파룬궁 공법 배우러 와
한 중국인 관광객은 남편이 벨기에인이었다. 그녀는 진상을 알고 난 후 남편에게 수련자들의 공법 시연을 보여주며 파룬궁이 중국에서 박해받고 있다고 말했다. 그 후 그녀의 남편은 파룬궁 부스 옆에서 한 수련자와 함께 연공했다.
또 많은 사람이 파룬궁에 큰 관심을 보이며 공법교육반에 등록했다. 그 이후로 연공장에 매주 일요일 아침마다 몇 명의 신수련자가 늘어났다. 그들은 때로는 어려움을 느끼면서도 파룬궁 수련에 열중하고 있다.
여성기업인협회와 보르도의 여러 협회에서 초청장을 보내 파룬궁수련자들이 협회 회원들에게 파룬궁을 소개해주기를 희망했다.
보르도는 세계 와인의 수도로, 이 지역에는 유명한 와이너리와 포도원이 있다. 보르도는 독특한 건축물과 문화유산으로 세계적인 관광지가 됐으며, 400개 이상의 역사 유적을 보유하고 있어 파리에 이어 프랑스에서 역사 유적이 가장 많은 도시 중 하나다.
원문발표: 2024년 10월 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0/9/48373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0/9/48373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