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린칭시 수련생들에게

글/ 산둥성 린칭시 대법제자

[명혜망]

수련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최근 몇 년간 우리 시의 정법 환경은 매우 좋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사부님을 존중하지 않아 H 협조인이 부적절하게 처리했는데, 결국 극단으로 치달아 대법을 수호한다는 명목하에 우리 시의 대다수 대법제자를 강제로 두 파로 나눴습니다. 심지어 농촌 대법제자가 있는 곳은 거의 다 찾아가 모든 이에게 어느 파에 속하는지 입장을 밝히라고 했고, 입장을 표명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했습니다.

이런 방식에 동의하지 않는 수련생들은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자신은 오직 사부님만 따르며 어느 파에도 속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여러 사람이 여러 차례 집으로 찾아와 압박을 가하고 딱지를 붙이며 마지막엔 “입장을 밝히지 않는 것 자체가 입장을 밝힌 겁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즉 자신의 파가 아니라는 뜻이니 상대하지 않겠다는 것이었죠.

두 파는 마치 서로 적과 같아서 원래 함께하던 항목도 진행할 수 없게 됐고 많은 자료도 만들 수 없게 됐습니다. 이는 모두 아시는 내용이니 더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결국 X 수련생은 세상을 떠났고 H는 식물인간이 됐습니다. 정말 안타깝고 가슴이 아픕니다. 90년대에 X 수련생은 홍법을 하며 그토록 많은 일을 하고 큰 대가를 치러 수천 명이 법을 얻고 수련의 길에 들어서게 했으니 그 공로를 인정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어떤 면에서 안으로 찾지 않고 자신을 착실히 수련하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다투려는 마음, 강한 성격, 독선 등입니다. 박해가 일어난 후에도 이런 마음들을 오랫동안 버리지 못했다고 봅니다. 더 심각한 건 2007년 이후 자주 작은 쪽지를 써서 각지 수련생들에게 전달해 모든 수련생이 쪽지에 적힌 대로 정해진 시간에 발정념을 하게 한 것입니다. 이는 난법(亂法)이며 그녀가 세상을 떠난 것과 큰 관련이 있다고 봅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앞으로 어떤 사람이든지, 어떤 대법(大法) 각 지역 책임자 또는 어떤 제자가 한 말을 녹음하거나 비디오를 찍을 수 없으며, 더욱이 문자로 정리하거나 또는 서로 전하여 보게 할 수 없다. 이는 어느 한 사람의 문제가 아니며 또 어느 한 사람을 비평하는 것이 아니라, 대법(大法)을 수정(修正)하는 것이다. 대법(大法) 수련생의 법학습교류회와 총회(總會)에서 동의한 각지 총보도소의 활동을 제외하고, 대법(大法) 중에서 유전되고 있는 대법(大法)의 것이 아닌 어떠한 것도 모두 대법(大法)을 파괴하는 것임을 기억하라!”(정진요지-영원히 기억하라)

H는 더 나아가 우리 시의 대법제자들을 강제로 파로 나눴는데 이는 명백한 난법 행위입니다.

사부님께서는 ‘정진요지-정론(定論)’에서 말씀하셨습니다. “대법제자들은 기억하라. 장래 어느 때, 어느 곳, 어느 사람이 어떠한 구실로 대법(大法)을 부(部)ㆍ파(派)ㆍ문(門)ㆍ종(宗) 따위로 갈라놓는 유사한 행위는 모두 난법(亂法)이다.”

여기서 저는 그들에 대해 더 평가하고 싶지 않습니다. 다만 수련생들에게 상기시키고 싶은 것은 수련은 지극히 엄숙한 일이며, 특히 난법의 일에 무의식적으로 또는 수동적으로 참여하는 것도 죄가 크다는 것입니다. 우리 협조하는 수련생들은 다투려는 마음과 명예를 추구하는 마음을 내려놓으세요! 사악이 당신의 집착을 확대해 난법 일을 하게 만드는데 극히 위험합니다! 자신을 소중히 여기세요! 사부님께서는 우리를 더 소중히 여기십니다. 어떤 일을 만나든 무조건 자신을 찾아보세요. 예외는 없습니다.

이상은 개인적인 인식입니다. 부적절한 점이 있다면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롭게 지적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4년 9월 2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9/24/48324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9/24/48324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