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멜버른 지국) 지난 9월 15일, 호주 멜버른 동남부 지역 일부 파룬궁수련자들이 던디농 광장(Dandenong Square)에서 추석 축하 공연 행사를 개최해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지역사회에 전했으며, 정치인과 시민들의 환영을 받았다.
그레이터 던디농시 부시장이자 호주 훈장 수상자인 리처드 림(Richard Lim OAM)이 귀빈으로 먼저 축사를 했다. 그는 파룬궁 단체가 대단한 조직이며, 파룬궁이 제창하는 진선인(真·善·忍-진실, 선량, 인내) 이념에 공감한다고 말했다.
주말을 맞아 쇼핑센터 광장에는 인파로 북적였다. 밝은 햇살 아래 화려한 색채와 듣기 좋은 음악, 멋진 공연이 시민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해 함께 명절을 즐겼다.
같은 날, 멜버른 시내에 위치한 빅토리아 여왕 정원(Queen Victoria Gardens)에서는 ‘파룬따파 여왕 정원 연공장’ 설립 2주년 및 2024년 추석 축하 행사가 열렸다. 중국인 밀집 지역인 화이트호스시 의원 블레어 바커(Cr Blair Barker)와 여러 시민이 현장에 와서 지지를 표했다.
부시장 “진선인은 우리 사회에 가장 중요”
림 부시장은 축사에서 이렇게 말했다. “오늘 행사를 개최할 수 있도록 해주신 주최 측과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중국인들에게 오늘은 매우 특별한 날이기 때문입니다. 이는 파룬따파 단체가 주최한 중요한 명절 축하 행사라는 의미입니다.”
“현수막에 전시된 문구를 기억해 주세요. 진실, 선량, 인내, 이것은 우리 사회에 가장 중요합니다.” 그는 이어 말했다. “1980년 호주에 온 이후 저는 주변 사람들과 교류하는 과정에서 항상 정직과 배려를 지켜왔습니다. 이러한 가치관은 제가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주었습니다. 우리 주민들의 삶을 더 행복하고 건강하고 장수하게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 모든 것은 관심과 선의에 달려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림 부시장은 파룬궁수련자들이 자원봉사로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것에 대해 경의를 표했다. “선의는 당신을 행복하게 만듭니다. 오늘 이 자리에 계신 모든 분들은 선한 분들입니다. 여러분이 자원봉사로 지역사회에 봉사할 때, 그것은 여러분이 열정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을 돕기 위해 무엇을 하든 여러분은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또한 기자에게 말했다. “인터넷을 통해 알아보니 파룬궁은 정말 대단한 단체더군요. 파룬궁이 제창하는 진실, 선량, 인내 이념이 저와 밀접한 관련이 있어서 파룬궁수련자들이 자랑스럽습니다. 오늘날 이러한 보편적 가치관이 우리에게서 멀어지고 있는데, 우리는 이러한 이념을 적극적으로 제창해야 합니다. 현대 사회는 반드시 전통으로 돌아가야 하며, 현대 과학기술 제품이나 휴대폰 화면이 우리의 생활 방식을 통제하도록 해서는 안 됩니다.”
림 부시장은 1980년 캄보디아 크메르루주 정권의 박해를 피해 호주로 망명해 정착했으며, 호주의 여러 자선단체 이사회 임원을 맡고 있고 국가급 기업상을 여러 차례 수상했다. 그는 모든 국가가 중공의 파룬궁 단체에 대한 잔혹한 박해와 생체 장기적출이라는 반인류적 범죄를 저지할 책임이 있다고 깊이 느끼며, 중공에 박해 중단을 촉구했다.
“계속 힘내세요. 선의를 전 세계에 더 널리 전파하면 사람들은 파룬궁이라는 단체를 마음속에 새길 것입니다.”
주민 “진선인은 대중에게 이로워”
멜버른 은퇴 주민 조안과 마리는 함께 쇼핑을 나왔다가 파룬궁 단체의 공연에 단번에 매료됐다. 마리는 “우리는 시장에 가던 중이었는데, 창문을 통해 밖의 공연을 보니 너무 아름다워서 나와서 보기로 했어요”라고 말했다.
그들은 수련자들의 공연이 다채롭고 훌륭했으며, 특히 아이들의 공연이 귀여웠다고 칭찬했다. 조안은 “아이들이 이렇게 즐겁게 노는 것을 보니 동시에 전통문화도 계승되어 너무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 모두 멜버른 시내에서 파룬궁수련자들이 전단지를 나눠주며 진상을 알리는 것을 자주 본다고 말했다. 조안은 “이것은 좋은 일입니다. 사람들이 (중국에서) 일어나는 일을 인식할 수 있게 해주니까요”라고 말했다. 그들은 진선인 가치관이 대중에게 이롭다는 데 매우 동감했다.
연공장 2주년 기념, 의원 현장 축하
같은 날, 멜버른 시내에 위치한 빅토리아 여왕 정원에서는 파룬따파 여왕 정원 연공장 설립 2주년 및 추석 축하 행사가 열렸다. 2년간 매주 일요일 아침이면 다양한 민족과 연령대의 일부 수련자들이 여왕 정원에서 아름다운 음악에 맞춰 파룬따파 5세트 공법을 연마했다.
이날은 마침 추석 전 마지막 일요일이어서 파룬궁수련자들은 축하 행사에서 지역사회 주민들과 교류하며 2년 동안의 지지와 격려에 감사를 표했다.
화이트호스시 의원 블레어 바커가 특별히 축하 행사에 참석해 연설했으며, 파룬따파가 지역사회와 사회에 가져다준 평화와 아름다움에 대해 찬사와 지지를 보냈다.
“저는 이 위대한 도시에서 신앙 자유가 갖는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바커는 연설에서 말했다. “여러분(파룬궁수련자들)이 우리의 이 아름다운 도시를 위해 해주신 모든 것에 감사드립니다. 서로를 위해 기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과 함께 이번 축하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날 행사에는 각 파룬궁 진상 홍보 부스에서 소식을 접한 주민들도 참석했고, 소셜 미디어에서 소식을 보고 파룬궁에 대해 알고 싶어 한 네티즌들도 있었으며, 연공장을 지나다 끌려 온 관광객들도 있었다.
이번 추석 행사에서 사람들은 월병과 기타 음식을 맛보았고 행사 마지막에 주최 측은 내빈들에게 추석 선물 꾸러미도 제공해 시민들이 대법의 아름다움과 진상을 집으로 가져가 가족, 친구들과 즐겁게 나눌 수 있도록 했다.
원문발표: 2024년 9월 2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9/23/48321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9/23/48321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