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프랑스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2024년 새 학기를 맞아 프랑스 전역 도시에서 협회 축제(Fête des Associations)가 개최돼 파룬궁수련자들이 초청을 받아 참여했다. 이 행사는 다양한 단체의 문화, 예술, 스포츠 활동을 소개하고 시민들의 삶을 풍성하게 하고자 마련됐다.
수련자들은 방문객들에게 파룬궁을 소개했다. 파룬궁은 중국에서 수많은 사람들의 심신에 이로움을 주었으며, 수련자들은 더 많은 이들이 파룬따파의 좋은 소식을 듣고 밝은 미래를 얻기를 희망했다.
프랑스 남부 아그드 지역 축제서 수백 명 파룬궁 수련 등록
아그드는 프랑스 옥시타니 지방 에로(Hérault) 남부에 위치한 해안 도시다. 이 도시는 현무암으로 만든 건축물로 유명해 ‘지중해의 검은 진주’로 불린다. 아그드는 그리스 시대부터 이어져 온 오랜 역사를 자랑한다.
2024년 9월 7일 토요일, ‘생활과 건강’ 협회 소속 파룬궁수련자들이 프랑스 남부 아그드시의 ‘협회 축제’에 참가했다. 그들은 이 행사에서 파룬궁 수련법과 주요 저서인 ‘전법륜(轉法輪)’을 소개했다. 또한 부드럽고 편안한 수련 음악에 맞춰 5가지 파룬궁 공법을 시연했고, 관람객들은 열렬한 박수로 화답했다. 당일 수백 명이 파룬궁 수련을 배우고자 등록했다.
세바스티앙 프레이 아그드 시장과 시의회 대표들이 파룬궁수련자들과 자리를 함께했다. 프레이 시장은 “모든 이가 진실(眞)·선량(善)·인내(忍)를 실천한다면 삶이 한결 수월해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프레데릭 포렐 신임 교구 신부는 중국에서 가톨릭 신자들도 탄압받고 있어 중국공산당(중공) 정권의 파룬궁 박해에 대해 알고 있었다. 그는 자신에게도 ‘진선인’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도시 지역 활동 담당자인 스테파니는 파룬궁 공법을 알게 돼 매우 기뻐하며, 자신이 맡은 청년들을 ‘생활과 건강’ 협회와 함께 정기적으로 파룬궁 수련에 참여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영어 교사 프랑수아즈는 ‘진선인’을 실천하고 싶다며 파룬궁 배우기를 신청했다.
파룬궁수련자들은 가까운 시일 내에 더 많은 이들이 파룬궁을 배울 수 있도록 공법 교습 활동을 개최할 예정이다.
브르타뉴 출신자 “명상은 삶의 질을 높입니다”
9월 7일 파리 5구 정부도 협회 축제를 열었다. 파룬궁수련자들이 초청받아 참가했다. 오후에는 행사장인 판테온 광장에서 1시간 동안 공법 시연이 이뤄졌다.
니콜라는 프랑스 서부 브르타뉴 지방 출신으로 수련에 관심이 많았다. 그는 수련자들의 공법 시연을 보고 파룬궁 수련법이 아름답다고 느꼈다. 그는 명상이 정신을 다스리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니콜라는 파룬궁 관련 자료를 요청했고, 브르타뉴로 돌아가면 현지 수련 장소를 찾아 파룬궁을 배우겠다고 밝혔다.
스테파니 로베르와 그의 아들은 파리 5구 축제의 파룬궁 부스를 방문해 더 많은 이들이 파룬궁을 알게 되기를 바랐다. 그들은 수련자들이 전하는 진상에 귀 기울이며 중공의 파룬궁 박해에 충격과 비통함을 느꼈다. 중국어를 배우고 있는 그의 아들은 파룬궁의 진선인 원칙에 동감하며 ‘전법륜’ 책을 읽고 싶어 했다.
유치원 원장 마리크리스틴 보요는 진선인이 모든 사람에게 유익하다고 믿었다. 그녀는 중공의 박해 소식에 충격을 받았다.
“이는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것입니다”
9월 14일, 파룬궁수련자들은 파리 11구 정부가 주최한 협회 축제에 참가했다. 이 행사는 야외 공원에서 진행됐다.
위게트 바이넘은 파리의 한 병원 연구실에서 비서로 일하고 있다. 그녀는 작년 파리에서 처음 션윈 공연을 관람했고, 극장 로비에서 파룬궁 전단지를 받았다. 이날 그녀는 우연히 공원을 지나다 파룬궁 부스를 발견하고 곧장 달려왔다. 그녀는 흥분을 감추지 못하며 션윈을 무척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동양 철학, 아시아 문화, 명상, 휴식, 자기 관리 등 특별한 것들을 좋아한다고 덧붙였다.
파룬궁이 진선인을 수련한다는 점에 대해 바이넘 씨는 “이것이야말로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것입니다! 이는 지켜지고 이어져야 할 가치인데 오늘날 이런 가치들이 사라지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그녀는 현대인들이 이를 잃어버리고 자기중심적이고 이기적으로 변했다고 지적했다. 그녀는 진선인이 매우 아름다운 철학이며 전적으로 동의한다고 밝혔다.
“파룬따파 수련은 희망이 가득한 길을 걷는 것”
같은 날인 9월 14일, 수련자들은 파리 9구청에서 열린 협회 포럼에도 참가했다.
장(Jean)은 과거 병원에서 근무했으며 현재는 은퇴했다. 그는 수련자들이의 외모, 표정, 말투가 자신에게 신뢰를 주었다며 그들이 하는 모든 말을 믿는다고 했다. 그는 진선인이 사회에 매우 유익하며 파룬따파의 수련 원칙에 동의한다고 말했다. 그는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반드시 중단해야 하며 “파룬따파 수련은 희망으로 가득 찬 길을 걷는 것”이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4년 9월 1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9/16/48263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9/16/48263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