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프랑스 낭트와 파리 두 도시서 파룬궁 진상 전파

글/ 프랑스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지난 8월 10일 토요일, 화창한 날씨 속에 프랑스 브레스트, 반, 방데, 라볼, 낭트에서 온 파룬궁수련자들이 낭트 시내 중심가 로열 광장에 모여 사람들에게 파룬궁을 소개하고 중국공산당(중공)의 파룬궁 박해 실상을 폭로했다.

로열 광장 앞에 설치된 부스에서는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진상을 알리는 표어와 현수막을 보고 이 박해 진상을 알고 싶어 찾아왔다. 수련자들이 그들에게 진상을 알려주자 많은 사람이 청원서에 서명하며 파룬궁을 지지하고 하루빨리 박해가 중단되기를 희망했다.

图1:法轮功学员在南特市中心的皇家广场演示法轮功功法。
파룬궁수련자들이 낭트 시내 중심가 로열 광장에서 파룬궁 공법을 시연하고 있다.
图2:人们向法轮功学员了解真相。
사람들이 파룬궁수련자들에게 진상을 알아보고 있다.
图3:人们在反迫害征签表上签名,支持法轮功学员反迫害。
사람들이 박해 반대 서명운동에 동참하며 파룬궁수련자들을 지지하고 있다.

퇴직 간호사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계속 이어가주세요”

퇴직 간호사 이자벨은 중국의 일부 의사들이 파룬궁수련자들을 살해해 그들의 장기를 획득한다는 사실을 알고 극도로 충격을 받았다. “평생 환자를 돌보고 그들의 고통을 덜어주는 일에 헌신했는데, 이 사람들은 그들이 고통받을 때 생명을 빼앗아 갑니다. 이들은 의사라고 할 수 없으며 범죄자입니다.”

이자벨은 계속해서 말했다. “어떻게 의사가 이런 짓을 할 수 있나요? 이런 잔혹한 행위는 정말 끔찍하고, 오늘 알게 된 일은 인간 세상의 공포입니다. 이들은 더 이상 인간이 아니며, 그들의 폭력적인 행위로 처벌받고 감옥에 갇혀야 할 악랄한 범죄자입니다. 중공은 이런 혐오스러운 범죄에 대해 책임져야 합니다.”

그녀는 ‘중국 양심수에 대한 강제 장기적출 중단’ 청원서에 서명하며 “여러분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계속 이어가주세요. 전 세계가 이 모든 것을 알아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에릭은 15년 전 낭트에서 췌장 이식을 받았다. 처음에는 전시판을 자세히 읽지 않고 장기기증 홍보라고 오해해 자신도 수혜자였기에 좋은 일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진상을 알고 나서 충격을 받았다. “의사가 어떻게 이런 짓을 할 수 있나요?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의 장기를 산 채로 적출하는 것은 끔찍한 범죄입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에게 알려야 하고, 절대로 중국에 가서 장기이식 수술을 받으면 안 됩니다. 오늘 저에게 깨우침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청원서에 서명하겠습니다.”

한 전직 외교관이 파룬궁수련자와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눴다. 그는 여러 국가 원수들과 협력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파룬궁수련자들이 겪고 있는 장기 매매 문제에 충격을 받았으며, 계속해서 관심을 갖고 관련 상황을 더 자세히 알아보겠다고 말했다.

인도에서 온 한 젊은이는 프랑스에 온 지 3개월밖에 되지 않았다. 그는 어떻게, 그리고 어디서 파룬궁을 배울 수 있는지에 대해 매우 관심을 보였고 모든 관련 정보를 수집했다. 그는 falundafa.org 웹사이트에서 파룬궁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겠다고 말했다.

한 여성은 청원서로 곧장 다가와 “매년 서명하러 옵니다”라고 말했다. 그 후 그녀는 자신의 거주지 근처의 연공 장소에 대해 특별히 문의하며 파룬궁 공법을 배우고 싶어 했다.

한 남성은 생체 장기적출이 심각한 의료윤리 붕괴라고 생각하며 이를 “인성에 대한 전쟁”이라고 표현했다. 그는 파룬궁이 건강 개선과 유지에 미치는 영향을 높이 평가했다.

한 젊은 여성은 파룬궁 수련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 했다. 그녀는 진실(眞)·선량(善)·인내(忍) 원칙을 고수하는 중국의 파룬궁수련자들이 중국 정부의 박해를 받고 있다는 사실에 놀랐다. 그녀는 강제 장기적출 중단 청원서에 서명했다. 그녀는 관련 자료를 받아 갔고 이 공법을 배우는 것에 큰 관심을 보였다.

파리 바스티유 광장서 행사 개최, 시민들 지지 받아

2024년 8월 11일 오전, 파룬궁수련자들은 바스티유 광장에서 행사를 열어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파룬궁을 소개하고 동시에 서명을 받아 중공의 파룬궁수련자 박해에 반대했다.

바스티유 광장은 파리의 주요 관광 명소로, 이날은 2024년 파리 올림픽 폐막식이 열리는 날이기도 했다. 많은 관광객들이 바스티유 광장에서 파룬궁을 만났다. 그들은 수련자들이 연공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었고, 일부는 자발적으로 파룬궁 진상 자료를 가져갔다. 사람들은 중공의 잔혹한 파룬궁수련자 박해에 충격과 분노를 표했고, 일부는 파룬궁을 배우고 싶어 했다.

图4~5:八月十一日上午,法轮功学员在巴士底广场向人们介绍法轮功,展示法轮功功法。
8월 11일 오전, 파룬궁수련자들이 바스티유 광장에서 사람들에게 파룬궁을 소개하고 파룬궁 공법을 시연하고 있다.

图6~7:人们观看法轮功真相展板,了解法轮功真相。
사람들이 진상 전시판을 보며 파룬궁 진상을 알아보고 있다.

图8~10:人们在反迫害征签表上签字,支持法轮功学员的正义之举。
사람들이 반박해 서명운동에 동참하며 파룬궁수련자들의 정의로운 행동을 지지하고 있다.

마리는 전문 이완 치료사로, 파룬궁과 같은 수련이 그녀를 끌어들이는 이유는 마음과 몸을 어떻게 연결하는지, 간단히 말해 일종의 내적 조화를 이루는 방법 때문이라고 말했다. 중공의 중국 내 파룬궁 금지령에 대해 마리는 “이는 절대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이 수련자들은 자유, 내면의 자유를 추구하고 있는데, 이는 독재 정권에게는 완전히 용납할 수 없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이어 “이런 금지령은 불합리하며 자유의 기본 원칙에 위배됩니다”라고 말했다.

토마스는 스페인 군인으로 올림픽 업무에 참여했다. 그는 “중공, 즉 공산주의는 세계 재앙의 근원입니다. 이는 공산주의가 개인의 자유, 인류의 가장 중요한 권리 중 하나를 부정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다.

뒤아멜은 체육 교사로 마라톤에 참가하기 위해 파리에 왔다. 그는 전날 파리의 10km 마라톤에 참가했다. 그는 이전에 파룬궁에 대해 잘 몰랐지만 프랑스 뉴스를 통해 중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 자유로운 삶을 갈망하는 사람들이 겪고 있는 보편적인 박해를 분명히 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여러분이 여기서 하고 있는 일은 큰 용기가 필요합니다”라고 말했다. 뒤아멜은 계속해서 “다행히도 프랑스에서는 언론의 자유를 누리고 있으며, 우리나라는 이 권리를 매우 중요하게 여깁니다. 우리는 중국과 모든 ‘독재 국가’에서 이 권리를 누리지 못하는 사람들을 이해하며, 프랑스에서 우리는 그들을 최선을 다해 지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민족의 자유를 지지해야 하며, 그들이 자각하고 자유롭게 살 수 있도록, 자유롭게 생각을 표현하고 자신의 의지대로 살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는 파룬궁수련자들에게 계속 노력해달라고 격려했다.

 

원문발표: 2024년 8월 1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8/14/48083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8/14/48083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