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샌디에이고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파룬궁 박해 반대 25주년이 되는 2024년 7월 20일, 샌디에이고 카운티 감사 조엘 앤더슨(Joel Anderson)은 25년 동안 박해에 평화적으로 저항해온 파룬궁수련자들의 용기와 행동을 지지하고 칭찬하기 위해 현지 수련자들에게 서한을 보냈다.
앤더슨은 수년간 파룬궁수련자들의 반박해 활동에 관심을 갖고 지원해 왔다. 초기에 그는 중공(중국공산당)에 의해 노동수용소에 감금된 샌디에이고 수련자 가족의 구출을 도왔는데, 이로 인해 그는 중공의 ‘블랙리스트’에 포함되기도 했다. 캘리포니아 상원의원으로 재직하는 동안에는 생체 장기적출에 반대하는 결의안을 제출하기도 했다.
아래는 지지 서한 전문 번역이다.
저는 25년간 지속된 중국공산당의 박해에 대한 파룬궁의 평화적인 저항을 지지하기 위해 이 편지를 쓰고 있습니다.
오늘, 7월 20일은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자들을 계속해서 박해한 지 25년이 되는 날입니다. 이 잔인하고 폭력적인 탄압은 터무니없습니다. 저는 중공의 심각한 인권 유린에 평화적으로 저항하는 수련자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파룬궁은 억압에 맞서 평화로운 저항을 주장함으로써 회복력과 용기의 강력한 모범을 보였습니다. 비폭력 원칙을 따르는 그들의 행위는 칭찬할 만하며 우리 지역사회에서 이러한 가치를 옹호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존중과 이해의 문화를 조성합니다.
우리는 파룬궁수련자들이 직면하고 있는 지속적인 박해에 대한 인식을 계속 높여야 합니다. 우리 지역사회는 이러한 문제를 인식하고 기본적인 인권과 자유를 옹호하기 위한 노력을 지원해야 합니다. 이러한 문제에 대한 공동의 인식을 통해 우리는 더욱 견식 있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동정심 있는 사회를 건설하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사회 전체의 각성을 통해 우리의 가치관이 견지되고 이해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궁극적으로 우리는 파룬궁수련자들의 평화적 저항을 계속해서 지지하고 인정해야 합니다. 박해에 직면한 사람들과 연대함으로써 우리는 우리의 가치와 원칙에 대한 약속을 재확인합니다. 그럼 우리는 함께 협력하여 더욱 강력한 공동체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엘 앤더슨
샌디에이고 카운티 제2지구 감사
원문발표: 2024년 7월 2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7/22/47996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7/22/47996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