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생은 구원받길 절박하게 갈망하고 있다

글/ 랴오닝 대법제자 여옥(如玉)

[명혜망] 2023년 초, 사부님께서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 ‘왜 중생을 구도하려 하는가’라는 두 편의 경문을 연달아 발표하신 후 세상에는 큰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세인의 명백한 일면이 각성하여 절박하게 대법의 제도를 받으려고 갈망하고 있습니다. 두 가지 예만 들겠습니다.

최근에 우리 집은 인테리어를 했는데, 저는 벽돌공, 목수, 전기공, 석공, 짐꾼, 건축 자재를 판매하는 직원 등 우리집에 오는 노동자들에게 진상을 알리려고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진상을 받아들이고 ‘삼퇴(중공의 3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를 했습니다. 가장 신기한 것은 가구 판매상에게 진상을 알린 일입니다.

어느 날 오후, 남편과 저는 가구 상가에 가서 가게를 둘러보았습니다. 점원은 우리에게 가구를 열정적으로 소개했습니다. 마호가니 소파 세트가 마음에 들었는데, 그녀가 제시한 가격이 좀 비싼 것 같았습니다. 점원은 “제가 말한 가격은 제 권한 내에서 드린 가격입니다. 우연히 오늘 사장님이 가게에 계시니(사장님 집은 남방에 있고, 공장도 남방에 있어 평소 북방에 자주 오지 않음) 사장님께 여쭤보세요. 사장님이 가격을 얼마에 드릴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그제야 저는 테이블에 앉아 차를 마시고 있는 중키에 수척한 50대 남성을 발견했습니다. 남편은 사장과 얘기를 나누었습니다. 사장은 지난 2년 동안 장사가 불경기여서 돈을 못 벌어 이 가게를 닫을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얘기 나눈 지 10분도 안 돼서 남편이 갑자기 “제가 한턱낼 테니 우리 북방 음식을 맛보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의아했습니다. 만난 지 10분밖에 안 되고 아직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에게 음식을 대접하겠다고 한 일은 예전에 없었고 너무 특이했습니다. 남편은 점원에게 함께 가자고 했습니다. 사장은 흔쾌히 초대를 받아들이고 점원에게 가게 문을 닫고 같이 가자고 했습니다. 남편은 그들을 데리고 먼저 집에 가서 좋은 술 두 병을 갖고 음식점으로 갔습니다.

가는 길에서 저는 먼저 점원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와 ‘삼퇴’하면 안전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진상을 알렸더니 그녀는 기뻐하며 중공의 공청단·소선대 조직을 탈퇴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식당에 도착한 후 사장이 제 옆에 앉았습니다.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는 동안 평화 시기에 8천만 명의 중국인을 죽인 중공 악당의 사악한 본질을 말했습니다. 처음에 사장은 어떻게 그렇게 8천만 명이 무고하게 죽임을 당할 수 있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그에게 역대 정치 운동에서 공산당이 얼마나 많은 사람을 죽였는지, 그리고 3년 대기근 때 거의 4천만 명이 굶어 죽은 사실을 말했더니 그는 믿었습니다.

저는 말했습니다. “지금 4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중공의 공산당·공청단·소선대 조직을 탈퇴했습니다. 만약 천상의 변화가 없다면 이 세상에 어떻게 그렇게 많은 사람이 탈당하는 사회적 흐름이 있을 수 있겠어요? 이것은 하늘의 뜻입니다! 이 만고의 기연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제가 가명으로 사장님의 탈퇴를 도와 드릴까요?” 사장은 흔쾌히 동의했습니다.

저는 대법이 전 세계에 널리 전해진 상황을 말하고 그에게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파룬따파하오’를 기억하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진상을 알고 매우 기뻐하며 제 남편에게 말했습니다. “저는 내일 아침 일찍 비행기를 타고 남방으로 돌아갑니다. 선생님은 인품도 좋고 선량한 좋은 아내 분을 두셨습니다. 좋은 아내와 결혼하면 삼대가 잘살게 될 것입니다.” 남편은 “저는 아내의 신념을 존중합니다. 저도 아내 덕을 많이 봤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식사하고 집에 돌아온 후, 저는 오랫동안 마음이 안정되지 않았습니다. 이 생명이 특이한 방법으로 대법의 제도를 받도록 안배하신 위대한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마치 저의 수백만 년의 약속이 오늘 이루어진 것 같았고 사부님께 대한 감사로 가득 찼습니다.

또 한 가지 일이 있었습니다. 얼마 전 남편이 밤 10시쯤 밖에서 돌아왔는데, 집에 들어오자마자 “누가 왔는지 빨리 와 봐”라고 외쳤습니다. 침실에서 나와 보니 남편과 어릴 때부터 함께 자란 파샤오(發小)였습니다. 10년 넘게 만나지 못한 그는 저를 보자마자 손을 잡으며 말했습니다. “저는 베이징에서 고향으로 돌아가는 길에 여기를 경유하게 되어 아주머니를 보러 오고 싶었어요.” 저는 그들에게 차를 타 주고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저는 중생이 구원을 갈망하여 적극적으로 집에 찾아와 진상을 들으러 온 것에 대해 감개무량했습니다. 그는 제가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수련하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마음속으로 좋다고 생각하면 누가 뭐라고 말하든 상관하지 말고 자신의 믿음을 고수하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파샤오 씨의 이해와 지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에게 수련에 대한 제 심정을 간략하게 이야기한 다음 ‘삼퇴’하면 안전을 보장받을 수 있다고 말하고 ‘선연(善緣)’이라는 가명으로 그에게 삼퇴를 권했더니 그는 기뻐하며 ‘선연’이 좋다고 했습니다. 떠나기 전에 그에게 ‘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九評共産黨)’과 사부님의 신경문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를 주었습니다. 저는 그에게 구절마다 천기이니 돌아가서 잘 보라고 했습니다. 남편은 이어서 말했습니다.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를 읽었는데, 정말 잘 썼더라고. 나는 읽고 이해했어.” 그의 친구는 “좋아, 꼭 읽어볼게”라고 말했습니다.

일사일념(一思一念)을 단속해야

저는 진정한 자신인 진아(眞我)는 순수하고 선량하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진아에는 사람 마음, 관념, 집착, 업력, 부정적 사고가 없으며 이런 것은 모두 후천적으로 형성된 것이고 그것들은 모두 살아있는 생명체입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본질적인 진아가 아닌데 사람의 생각과 행동을 지배하려 합니다. 사람이 이 ‘가짜 나’를 분별하지 못하고 그것에게 통제되면, 그 사람의 주의식(主意識)은 강하지 않고 진정한 자신을 찾지 못합니다. 수련은 본래의 자신으로 돌아가는 것이며, 진정한 자신을 찾고, 항상 정념을 유지하고, 진아가 주도적 작용을 일으켜 가상에 이끌리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수련에서 자신의 일사일념(一思一念)을 단속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생활 속에서 저는 남편에게 존재하는 악당 문화 사상과 행동이 눈에 거슬리고, 남편이 진실하지 못한 말과 과장되고 사리사욕을 추구하는 언행 등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마음에 들지 않던 데에서 원망이 생겼습니다. 갈등이 생기면 원망하는 생각이 미친 듯이 밀려들어 우울해지고 괴로워지며 머리에 남편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으로 가득 차게 됩니다. 저는 최선을 다해 이러한 나쁜 생각을 배제하고 안으로 찾았습니다. 사실 남편은 제 수련의 거울인데 저는 그것으로 저를 비춰본 것이 아니라 항상 밖으로 보고 밖에서 찾았습니다. 제 공간장의 악당 문화 독소가 완전히 제거되지 않은 겁니다. 독선, 쟁투, 원망, 이기심 이러한 나쁜 생각은 모두 진아가 아니며 진아는 이런 나쁜 생각이 없습니다. 저는 발정념으로 그것을 배제하고 제거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남편의 나쁜 생각과 행동도 진정한 남편의 모습이 아닙니다. 남편 역시 ‘가짜 나’에 지배된 것이 아닐까요? 남편의 진정한 자신도 법을 위해 온 것이고, 대법에 동화되어 대법의 제도를 받길 갈망하고 있지 않을까요? 제가 가상에 이끌려 자신을 찾지 못한 것입니다. 저는 남편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을 강하게 배제하고 속으로 남편의 이름을 부르며 ‘그는 좋다! 그는 좋다!’라고 외쳤습니다. 대법 수련자로서 다른 사람의 단점을 생각하지 말고 장점을 많이 생각해야 합니다. 갈등이 생겨 마음이 편치 않을 때 사실 정념이 부족하고 진아가 작용을 일으키지 못하고 가짜 나에게 이끌렸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수련에서 반드시 주의식이 강해야 하고 진선인에 어긋나는 일사일념을 포착하고 그것을 확실히 인식하고 그것이 내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제거해야 합니다.

한 가지 일에서 저는 일사일념의 중요성을 인식했습니다. 어느 날 새벽, 제4장 공법 파룬쩌우톈파(法輪周天法)를 연마할 때 갑자기 허리가 심하게 아파 쪼그려 앉을 수 없었습니다. 이틀 연속 4장 공법을 할 때 쪼그리고 앉기가 힘들어 뭔가 잘못된 것 같아서 안으로 찾았더니 단번에 찾았습니다. 이틀 전, 사상 속에 완전히 터무니없는 생각이 떠올랐는데 저는 무의식적으로 그것에 따라 생각했습니다. 남편이 큰 막대기로 저의 허리를 부러뜨려서 침대에서 일어날 수 없었고, 밥을 먹을 수도, 화장실에 갈 수도 없었는데, 침대에서 오줌을 눠도 저를 쳐다보지도 않고 완전히 모르는 척하는 상상을 했습니다. 저는 그 생각이 제가 아니라 구세력이 저에게 강요한 생각이라는 것을 당시에는 깨닫지 못하고 그것을 따라 생각하고 받아들였습니다. 저는 즉시 발정념하여 제거했습니다. ‘이 생각은 내가 아니며 나는 인정하지도 받아들이지도 않겠다. 구세력이 나에게 강요한 것은 모두 범죄다. 이 일념과 나에게 강요한 배후의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철저하게 제거한다.’ 발정념을 하자마자 허리 통증이 즉시 멈췄습니다. 셋째 날 연공할 때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자신의 일사일념을 단속하고 모든 나쁜 생각은 내가 아니며 그것을 바로잡아 자신의 생각을 청정하게 해야 합니다. 법을 마음에 와닿게 공부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하며 진정한 자신을 되찾고 본래의 나로 돌아가야 합니다. 큰 행운으로 저는 사부님의 정법시기 대법제자가 되어 우주에서 가장 운 좋은 생명이 됐습니다. 저는 자신의 사명과 책임을 명심하겠습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허스(合十)

 

원문발표: 2024년 7월 1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7/14/47710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7/14/47710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