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리징페이 기자 워싱턴 D.C 보도) 7월 11일(현지시간), 미국 동부 파룬궁수련자들은 수도 워싱턴 D.C에서 집회와 퍼레이드 및 촛불 추모행사를 열어 25년간 지속된 중국공산당(중공)의 파룬궁 박해 종식을 촉구할 예정이다. 행사에 앞서 여러 미국 국회의원들이 영상이나 서신을 보내 파룬궁수련자들의 반(反)박해에 지지를 표명했다.
스콧 페리 하원의원 “미국은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파룬궁 반박해 25주년 워싱턴 행사를 앞두고, 지난 6월 25일 미 하원에서 통과된 ‘파룬궁 보호법(H.R.4132)’ 발의자인 스콧 페리 하원의원(공화당·펜실베이니아)은 파룬궁수련자들에 대한 지지를 표명하는 영상 메시지를 보냈다. 그는 영상에서 다음과 같이 전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과 함께하게 되어 기쁩니다. 여러분은 오늘 여기에 모여서 중국공산당의 행태를 비난하고, 파룬궁(파룬따파)에 대한 박해를 비난하고 있습니다. 저는, 저 그리고 미국이 여러분과 함께한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박해받고 고통받아온 모든 파룬궁수련자들에게 희망의 빛을 선사하고, 희망이 여전히 존재함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아울러 우리는 해결책을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바로 최근에 통과된 ‘파룬궁 보호법’은 엄청난 승리이기도 합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저는 여러분 중 많은 사람들과 여러분의 가족, 그리고 박해받은 파룬궁수련자들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저는 (부당한 대우를 받은)여러분의 처지에 공감합니다. 우리의 우정은 견고하고 돈독합니다. 저는 어떤 상황에서도 확고하게 여러분들과 함께한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여러분의 모든 일이 잘되기를 기원하며, 오늘 최고의 하루를 보내면서 성공적인 행사가 되기를 바라며, 그리고 지속적인 성공을 기원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매우 소중한 그 믿음을 여러분이 자유롭게 실천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입니다. 신의 가호가 있기를 바랍니다.”
영 김 하원의원 “중국공산당의 잔학행위에 단호하게 맞설 것”
한국계 의원이자 미 하원 외교위원회 인도·태평앙 소위원회 위원장인 영 김 하원의원(캘리포니아·공화당)도 파룬궁수련자들의 반박해를 성원하는 영상편지를 보냈다.
“중국공산당이 25년간 파룬궁수련자들을 상대로 저지른 극악무도한 인권 침해에 맞서기 위해 개최된 집회에 오늘 여러분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중공의 박해에는 마지노선이 없습니다. 25년 동안 무고한 파룬궁수련자들은 반복적인 탄압과 구금, 투옥 및 세뇌를 당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중공이 심지어 종교 단체와 소수 민족의 장기를 강제로 적출하고 있다는 증거가 점점 더 늘어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누구든 이런 일(강제장기적출)을 겪어서는 안 됩니다. 최근 하원에서 파룬궁 보호법이 통과되었습니다. 이 법은 중국 내 강제장기적출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제재를 가할 것입니다. 저는 이러한 노력을 지지하며 계속해서 중국공산당의 잔학 행위에 단호하게 맞설 것입니다.”
빌 패스크렐 하원의원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단호히 반대합니다”
뉴저지 민주당 소속, 하원 재정위원회 위원인 빌 패스크렐(Bill Pascrell,Jr.) 의원은 7월 5일 뉴저지 파룬따파학회에 보낸 파룬궁 지지 서한에서 다음과 같이 밝혔다.
“오늘 파룬궁(파룬따파)을 지지하는 집회에 참석한 모든 분께 따뜻한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자신의 믿음을 자유롭게 실천하고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려는 종교 단체에 대한 중국공산당의 잔혹한 박해를 날마다 목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탄압은 종식되어야 합니다. 중국(중공) 독재 정권이 파룬궁과 기타 종교 단체에 대한 탄압은 중국이라는 이 국가의 오점입니다.”
“미국에서, 우리는 다양화가 우리의 강점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탈리아 이민 3세대인 저는 뉴저지주 패터슨에서 자랐습니다. 우리 가족, 그리고 더 큰 공동체는 다양성에서 끊임없이 큰 힘을 얻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종교, 민족, 문화적 풍습을 숭상하는 나라에 살고 있어서 행운입니다. 안타깝게도 여러분 중 많은 사람이 직접 경험했듯이, 우리가 미국에서 가지고 있는 자유를 전 세계의 모든 사람이 똑같이 누리는 것은 아닙니다. 저는 전 세계의 모든 종교적 박해, 특히 중국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단호히 반대합니다.”
“저는 이 박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 위한 여러분의 노력에 감탄하며, 여러분의 집회가 대중의 감사와 이해로 받아들여졌다는 점에도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번, 박해받은 모든 파룬궁수련자들을 위해 목소리를 내주신 여러분의 노력에 행운을 빕니다.”
낸시 메이스 하원의원 “중공의 죄를 물어야 할 책임이 우리에게 있습니다”
사우스캐롤라이나주 공화당 소속 낸시 메이스 하원의원은 파룬궁 지지 서한에서 이렇게 밝혔다.
“사랑하는 파룬따파 친구 여러분,
중국공산당은 파룬궁에 대한 체계적인 탄압과 박해를 진행해왔습니다. 파룬궁수련자에 대한 부당한 구금, 강제 실종 및 고문은 매우 우려스럽습니다. 파룬궁은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을 수호합니다. 이러한 가치는 존중받아야 하며 공격받아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중공의 억압적인 수단에 단호히 반대합니다. 그들의 행동은 전체주의 통치에 위협이 된다고 여겨지는 모든 집단을 제거하려는 시도임이 틀림없습니다. 이러한 억압은 결코 용납할 수 없으며 자유를 신봉하는 모든 사람들의 결연한 저항에 부딪힐 것입니다.”
“중공의 죄를 묻고, 신앙 자유를 위해 싸운 이들을 지지할 책임이 우리에게 있습니다. 중공의 파룬궁 탄압은 반대 의견을 억압하고 그 권력을 공고히 하기 위한 더 광범위한 전략의 일환일 뿐입니다.”
“중공이 파룬궁을 근절하려고 시도했음에도 불구하고 파룬궁은 놀라운 강인함과 힘을 보여줬습니다. 수련자들이 ‘진선인’ 원칙을 확고히 수호하는 모습은 참으로 고무적입니다. 이처럼 혹독한 박해에 맞서 보여준 그들의 용기는 시련을 견뎌내고 승리를 거두는 위대한 인간 정신의 능력을 보여줍니다.”
“정의와 자유에 대한 여러분의 변함없는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우리 모두 단결하여 중공의 탄압에 공동으로 맞서 우리 위대한 국가의 핵심 가치를 수호합시다.”
원문발표: 2024년 7월 1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7/10/47954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7/10/479546.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4/7/11/21897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