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창저우시 류짜이윈 등 4명의 수련자 항소 부당하게 기각돼

[명혜망](허베이성 통신원) 허베이성 창저우시의 파룬궁수련자 류짜이윈(劉在雲), 허우수위안(侯樹元), 쑤춘펑(蘇春風), 후슈메이(胡秀梅)가 지난 4월 17일 윈허구 법원의 불법 판결을 받은 후 항소했으나 부당하게 기각됐다.

류짜이윈과 허우수위안은 3년 형과 1만 위안의 벌금형을 받았고, 쑤춘펑과 후슈메이는 2년 6개월 형과 5천 위안의 벌금형을 받았다. 파룬궁수련자 본인 또는 변호사가 창저우시 중급법원에 상소했다.

그러나 지난 6월 27일, 창저우시 중급법원은 어떠한 법적 근거도 없이 불법적으로 형사 재정서를 발부해 류짜이윈 등 4명의 수련자에 대한 억울한 판결을 불법적으로 유지했다.(중급법원 판사 장젠 0317-2204518)

4명의 선량한 사람들이 납치되고 모함당한 과정

2022년 1월 11일 저녁, 류짜이윈, 쑤춘펑, 허우수위안, 후슈메이가 신화구 덩자아툰촌 서쪽 입구에서 미행해온 신화구 공안분국 경찰 가오푸쑹(高福松) 등에 의해 납치됐다. 1월 16일 오후, 허우수위안은 가오푸쑹에 의해 창저우시 구치소로 끌려가 구금 박해를 당했다. 1월 18일 오후, 류짜이윈과 후슈메이는 가오푸쑹에 의해 창저우시 구치소로 끌려갔다. 쑤춘펑은 건강상 이유로 1월 14일 처분보류로 집으로 돌아갔다.

2022년 4월 초, 가오푸쑹은 모함 자료를 조작해 허우수위안, 류짜이윈, 후슈메이, 쑤춘펑을 신화구 검찰원에 고발했고, 사건은 5월 14일 창저우시 윈허구 검찰원으로 이송됐으며 담당 검사는 쿵링샤(孔令霞, 여)였다.

2022년 6월 20일, 파룬궁수련자가 선임한 변호사가 쿵링샤에게 전화를 걸어 상황을 문의했다. 쿵링샤는 사건 파일이 신화구 공안분국으로 ‘보충 수사’를 위해 반환됐다고 말했다.

사건 파일이 공안국으로 반환된 후, 신화구 분국의 가오푸쑹, 난다제 파출소의 장융(張勇) 등이 계속해서 소위 ‘증거’를 조작하고, 두 명의 수련자의 오토바이에 몰래 위치추적 및 도청 장치를 설치하고, 허우수위안과 류짜이윈의 가족들을 괴롭히고, 쑤춘펑, 허우수위안의 동료들과 시장 상인들을 괴롭혔다.

2022년 7월 13일, 수련자가 선임한 두 명의 인권변호사가 수련자들이 납치돼 박해받은 사실 경위에 따라 법률 의견서를 작성하고, 각각 창저우시 공안국 신화분국, 신화구 검찰원, 윈허구 검찰원, 청원처 청원고발부에 법률 의견서를 제출했다. 그들은 신화분국, 신화구 검찰원, 윈허구 검찰원이 억울한 사건을 만들어냈다고 지적하고, 법에 따라 시정해 당사자들의 무죄를 인정할 것을 요구했다.

2022년 10월 26일, 윈허구 검찰원 검사 쿵링샤가 류짜이윈 등 4명의 파룬궁수련자를 모함하는 자료를 창저우시 윈허구 법원에 기소했고, 담당 판사는 푸라오(付饒)였다.

2023년 7월 12일 오전, 쑤춘펑은 집에서 다시 신화분국 국보대 대장 뉴번(牛犇) 등에 의해 납치됐다. 7월 13일, 세 차례의 신체검사 후 신체검사 불합격 상태에서 쑤춘펑은 뉴번 등에 의해 강제로 구치소로 보내졌고, 구치소는 불법적으로 그를 수감하여 박해했다.

2023년 12월 21일 오전 9시, 류짜이윈 등 4명의 수련자가 불법 재판을 받아 박해를 당했다. 재판 중 윈허구 검찰원 검사는 직접 공안기관이 제공한 증거에 결함이 있다고 인정했다. 주심 판사 류중청(劉忠誠)은 사적으로 변호사에게 파룬궁수련자를 재판하는 데 실제로 법적 근거가 없다고 말했다. 변호사와 수련자들은 법정에서 근거 있는 변호와 자기 변호를 했다.

2024년 4월 17일, 4명의 파룬궁수련자 류짜이윈, 허우수위안, 쑤춘펑, 후슈메이가 윈허구 법원의 불법 판결을 받았다. 이후 그들은 항소했다. 6월 27일, 창저우시 중급법원은 어떠한 법적 근거도 없이 불법적으로 억울한 판결을 유지했다.

윈허구 법원이 4명의 수련자에게 내린 불법적이고 억울한 판결은 전혀 법적 근거가 없으며, 완전히 윈허구 검찰원의 양형 제안에 따라 선고됐다. 이번 불법 재판과 재판 결과는 윈허구 법원이 이미 독립적인 재판 능력을 완전히 상실했으며, 완전히 창저우시 정법위원회의 지시에 따라 선량한 사람들을 박해하는 도구로 전락했음을 충분히 보여준다. 창저우시 중급법원과 윈허구 법원은 공모해 법의 존엄성을 짓밟고 함께 억울한 사건을 만들어 선량한 사람들을 박해하고 있다. 소위 공정, 정의, 인민을 위한 봉사 등의 이념은 이미 완전히 사라져 세상을 속이는 거짓말이 됐다.

(역주: 관련 박해 기관과 박해자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4년 7월 8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7/8/47945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7/8/47945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