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본인 구술, 수련생 정리)
[명혜망] 저는 1995년에 법을 얻었습니다.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을 하기 전에는 장기간의 미열, 불면증, 천식, 류머티즘 등 많은 질병에 시달리며 온몸에 힘이 없었습니다. 제 몸을 가누기도 힘들었지만 학교에 다니는 세 아이를 위해 매일 이를 악물고 일했습니다.
하루는, 사촌동생이 저녁에 자기 집에 가서 파룬궁 사부님의 강의 영상을 보라고 하면서 이 수련은 성명쌍수(性命雙修) 공법으로 병을 치료하고 건강을 유지하는 데 매우 좋다고 했습니다. 당시 저는 다른 기공을 연마하고 있었지만 효과가 없었기에 병원에서도 고칠 수 없고, 다른 공법으로도 고칠 수 없었는데 이 공법으로 가능하겠냐고 물었습니다. 사촌동생은 “가서 들어보세요. 사람들은 정말 좋다고 해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사촌동생의 성의를 거절하기 어려워 반신반의하며 저녁에 사촌동생의 집으로 가며 요루(尿瘻)증으로 고생하는 이웃을 불러 함께 갔습니다. 그녀도 ‘희망이 없어도 최선을 다해보자’라는 심정으로 저를 따라나섰습니다.
사촌동생 집에 가보니 베이징에서 파룬궁을 수련하는 친척 세 분이 대법을 알리기 위해 와 있었습니다. 영상을 보자마자 누가 제 가슴을 세게 누르는 듯한 느낌이 들었고, 온몸이 오한이 나서 참을 수 없었습니다. 저는 너무 힘들어 집에 돌아가겠다고 했습니다. 그 세 사람은 저를 보고 웃었고 그 중 한 사람이 “괜찮아요, 사부님께서 당신의 몸을 정화해주시는 거예요. 인연이 깊으시네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말을 듣고 저는 비디오를 끝까지 보았습니다.
저는 그날 밤 불면증에 시달리지 않고 아주 잘 잤습니다. 그래서 매일 영상을 보러 갔고 9일간 강의 영상을 시청했습니다. 영상을 보다가 저도 모르게 잠이 들 때도 있었지만 사부님께서 말씀하시는 내용이 또렷이 다 들렸고 한 글자도 빠뜨리지 않았습니다. 잠이 들었는데 어떻게 다 들리는지 저는 의아했습니다. 이따금 영상을 보며 온몸이 추워서 바들바들 떨리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그 이후로 미열도 나지 않고 기관지 천식도 나았습니다. 한 달간 연공을 하니 몸의 모든 질병이 사라졌는데, 정말 병이 없고 몸이 가벼워져 온몸에 활력이 넘쳤습니다. 저와 함께 영상을 보러 갔던 이웃도 영상을 본 후 사촌동생 집 문을 나서자마자 구토하기 시작했고, 오는 길에 몇 번이나 토했습니다. 법공부, 연공을 한 지 얼마 후에 그녀의 요루증도 나았습니다.
이 일은 우리 마을에 큰 반향을 일으켜 많은 사람이 파룬궁을 배우기 위해 속속 찾아왔습니다. 점차 다른 마을 사람들도 파룬궁을 배우러 왔습니다. 한 사람이 열 사람에게 전하고, 수십 명이 수백 명에게, 사람에서 사람으로,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해져, 마을, 향, 현, 시에 퍼져 나갔습니다. 점차 우리 이곳에서는 집집마다 모두가 파룬궁을 알게 됐고 하나둘씩 연공 장소와 법공부 장소가 세워졌으며, 도시에서는 매일 아침 공원과 광장에서 파룬궁수련자들이 연공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우리 마을은 우리 현과 시에서 파룬궁수련생이 가장 많았는데, 때로는 300~400명이 시장에서 연공했고 때로는 거리에서 연공했습니다. 겨울에는 마을 밖 공터로 가서 연공하기도 했는데 넓은 장소에 사람들로 가득 찼습니다. 그 당시 사람들은 수련하려는 열정이 넘쳐 바람이 불어도, 비가 와도, 눈이 내려도 상관없었고, 때로는 눈이 무릎까지 내려도 연공을 하러 갔습니다.
그때는 어른, 아이, 온 집안 식구가 다 수련했습니다. 남편은 처음에는 수련하지 않았는데, 제가 병을 앓고 있어서 저보고 먼저 수련하라고 했습니다. 나중에 남편의 목에 메추리알만한 혹이 생겼는데 사람들은 종기라고 했습니다. 남편은 제가 연공하고 회복된 것을 보고 “나도 연공하겠어”라고 했습니다. 그가 법을 배우고 연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 종기는 어느새 사라졌습니다. 지금까지 우리 둘은 줄곧 사람을 구하는 일에서 협력하고 있습니다.
대법이 널리 퍼져 모든 중생을 이롭게 했습니다. 파룬궁 수련을 통해 사람들은 건강한 신체를 얻고 새 생명을 얻었습니다. 인연이 있는 사람들이 빨리 법을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천재일우의 기회입니다!
원문발표: 2024년 6월 25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6/25/47886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6/25/47886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