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 항목은 자금을 모으지 않는다

[명혜망] 대법 항목은 자금을 모으지 않는다는 이 원칙에 대해 모든 진수(眞修) 제자는 다 명백히 이해하고 또 모두 기억하고 있을 것이라 믿는다. 그러나 명예, 이익, 정[名·利·情]은 인간의 약점과도 같아서 수련자가 이 세 가지 중 어느 하나라도 집착한다면 모두 자신에게 치명적인 약점을 남기게 될 것이다. 나쁜 사람과 사악한 영체[邪靈] 또한 당신의 약점을 가장 쉽게 이용해 돌파구로 삼을 것인데, 당신이 사적인 이익을 도모하여 스스로를 해치게 하며, 심지어 대법제자와 대법 항목의 깨끗한 명예에도 손상을 입히게 한다.

문제는, 이 여러 해 동안 구세력이든 사악하고 이기적인 의도를 가진 자이든, 그것들이 구덩이만 파면 수련자들은 곧 거기로 뛰어드는데 매번 모두 한 무리씩 떨어진다는 점이다. 자금을 모으는 문제, 위챗을 사용하는 문제 등등이 모두 이러한데 명목과 방식을 바꾸면 누군가는 곧 속아 넘어간다. 속아 넘어간 사람은 입으로는 대법 책 속의 말과 이치를 말하지만, 모두 자신을 위해 핑계와 변명을 찾는 것이다. 자신을 수호하고 실증하기 위해 완전히 비이성적인데다, 무엇이 수련인지 전혀 모르는 상태를 나타낸다. 자신이 바르게 걷지 않으면 어떻게 다른 사람을 구할 수 있겠는가!

사실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25년 동안, 여전히 법공부하고 연공을 하며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려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대법의 진귀함을 알고 있다. 단지 각자의 오성(悟性)에 차이가 있고 각자의 기원과 돌아가는 곳이 다를 뿐이다. 그렇다면 기왕 모두가 반본귀진(返本歸眞)하려고 생각한다면, 왜 대법으로 자신을 요구하고 스스로를 대조하면서 이성적으로 착실히 수련하지 못하는가? 만약 매번 한 사람이나 한 가지 일이 나타날 때마다 스스로 이성적으로 인식하지도 못하고, 그것에 이끌리며, 맹목적이고 충동적으로 행동하고, 잘못을 깨달은 후에도 자신이 속은 원인을 안으로 찾지 않고 변명만 늘어놓는다면, 그것은 틀림없이 법을 스승으로 삼지 못한 것이며 더욱이 착실히 수련하지 못한 것이다!

2년 전부터 중국 본토 플랫폼의 공식 계정에서 누군가 자신은 무슨 신통(神通)이 있고 선천적으로 기억을 지니고 있다며, 모든 자금을 페이톈(飛天)을 돕는 데 쏟아부어 막대한 빚을 졌다고 말했다. 이 사기꾼은 또 ‘페이톈 교장의 양어머니’라는 이름을 내걸었다. 한편 그녀를 거드는 자는 자신이 삼계를 벗어났고 법신(法身)이 늘 자신을 도와 일한다며 신통이 대단하다고 말했다. 이런 난상(亂象)에 직면해 일부 수련자는 선과 악을 구분하지 못하고 적극적으로 미끼를 물었다. 위챗 공식 계정을 통해 끊임없이 후원금을 보내고 기부했으며, 심지어 자신을 어떠어떠하다고 말하는 사람에게 몰래 돈을 빌려주기도 했다. 어떤 이는 수만 위안을 기부했고, 어떤 이는 거액을 기부하고도 감히 공개하지 못했으며, 또 어떤 수련자는 매달 만 위안 이상의 후원금을 보냈다고 한다. 상대방이 처음에는 수련자라더니 나중에 수련자가 아니라고 말을 바꿔도, 후원금을 보내고 기부한 사람은 여전히 깨닫지 못하고 기만당한 자신의 행위를 위해 계속 변명했다.

한 개인의 공식 계정에 진상을 알리는 것처럼 보이는 내용이 있거나, ‘연꽃’ 또는 무슨 비정상적인 이름을 사용한다고 해서 그 계정 사용자가 누구인지는 알 수 없으며, 더군다나 그들의 행위와 말은 모두 법에 부합하지도 않는다. 게다가 이런 공식 계정들은 모두 중공의 통제하에 있다. 정말로 수련인이 되려 한다면 어서 정신을 차리고 착실히 수련을 다그치길 바란다.

기억하라, 대법 항목은 자금을 모으지 않는다.

명혜편집부
2024년 6월 11일

 

원문발표: 2024년 6월 11일
문장분류: 명혜편집부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6/11/47860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6/11/47860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