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캘리포니아 시민들, 파룬궁 연공 배운 후 상쾌한 기분 느껴

[명혜망](왕잉 기자) 지난 6월 2일 오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 일부 파룬궁수련자들이 프리몬트시에서 무료 연공교육반을 열어 20여 명의 시민들이 참가했다. 이들은 공을 배운 후 몸이 가벼워지고 상쾌한 기분을 느꼈다고 말했다.

图1~2:新学员在学功
신수련자들이 연공을 배우고 있다.

图3~5:民众在了解法轮功真相

프리몬트시 중앙공원은 풍경이 아름답고 많은 시민이 공원의 엘리자베스 호수 주변을 산책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날 산책하는 많은 시민이 파룬궁 무료 연공교육반을 보고 기쁜 마음으로 참가해 파룬궁 공법을 직접 체험했다.

실리콘밸리 스타트업 회사의 제품 부서 매니저인 바스는 교육반에 참가했는데, 공법을 배울 때 두 손 사이에서 무언가가 회전하는 것을 느꼈다. “상쾌한 기분이 들고 주의력도 더욱 집중됐습니다. 제2장 공법은 비교적 간단한데 연마한 후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바스는 파룬궁을 배운 이유에 대해 말했다. “우리는 삶에서 많은 일들을 만나는데 공법을 배우면 일을 처리하는 데 집중력이 높아져 도움이 될 겁니다. 동시에 파룬궁이 바로 제 생명 깊은 곳에서 찾던 것이라는 걸 발견했습니다.”

영국에서 태어난 줄리엣은 그날 호숫가에서 산책하다가 공원에 무료 연공교육반이 있는 것을 보고 참가했다. 그녀는 자신이 항상 파룬궁을 배우고 싶었지만 어디서 배워야 할지 몰랐다고 말했다. “지나가다가 그들이 공을 가르치는 걸 보고 멈춰 섰어요. 마음속으로 ‘이 공법은 좋구나’라고 말했죠.”

图6:朱丽叶女士学炼法轮功后感到震撼:这个功非常好
줄리엣은 파룬궁을 배운 후 충격을 받았다. “이 공법은 정말 좋아요.”

“정말 충격적이었어요.” 그녀는 연공을 배운 후 말했다. “이 공법은 정말 좋아요. 저는 완전히 빠져들었어요. 스트레칭 동작을 한 후 몸이 가벼워졌어요. 계속 배울 거예요.”

실리콘밸리 컴퓨터 엔지니어 수짓과 그의 아내는 함께 참가했는데, 그는 보통 아침에 호숫가에서 산책하다가 오늘은 늦게 왔는데 마침 연공교육반을 만났다고 말했다. “저는 보통 그들(파룬궁수련자들)이 정자에서 앉아서 명상하고 동작을 하는 걸 보았습니다. 오늘 여기서 모두 함께 명상을 하니 정말 좋네요.”

그는 공법을 배운 후 말했다. “기분이 아주 좋아요. 몸이 이완되는 걸 느꼈고 기(氣)도 느꼈어요. 정말 좋았어요.”

图7:佛利蒙居民迪伦参加了学功班
연공교육반에 참가한 프리몬트 주민 딜런

프리몬트 주민 딜런도 참가했는데 그는 공법을 배운 후 기분이 아주 좋다고 말했다. “공원에서 모두와 함께 공을 배울 수 있어서 기쁩니다. 배운 후 저는 아주 편안해졌어요. 이 공법은 제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될 거예요. 파룬궁의 진선인(真·善·忍)은 아주 좋은 가치관이에요. 이 원칙을 기억하고 이 원칙에 따라 살 겁니다.”

대만에서 온 이반은 그날 아주 일찍 왔다. “저는 NTD TV에서 이 무료 연공교육반을 봤어요. 오늘 공을 배운 후 기분이 아주 좋아요. 이 공법은 정말 좋고 몸이 조금 이완되는 걸 느꼈어요. 기가 느껴지고 연공은 몸에 좋아요.” 그는 파룬궁 9일 학습반에 참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를로스 팔데라마와 아내 미셸은 공원에서 산책하다가 파룬궁 연공교육반을 보고 평소와 다른 것을 시도해 보기로 결심했다. 교육반에 참가한 후 미셸은 “이 공법은 엄청 좋아요. 지금 몸이 엄청 편해졌어요. 이건 몸과 마음을 개선하는 아주 좋은 공법이에요. 모든 사람이 한번 시도해 봐야 해요”라고 말했다.

图8:卡洛斯·帕尔德拉玛学功后沉浸在喜悦中
카를로스 팔데라마는 파룬궁 연공을 배운 후 기쁨에 빠졌다.

미셸은 “저는 파룬궁의 진선인 원칙이 좋아요. 전 세계 사람들이 모두 파룬궁을 연마해야 해요. 세상은 선량이 필요하고 인내가 필요해요”라고 말했다.

그녀의 남편 팔데라마도 파룬궁을 배우는 기쁨에 빠져 있었다. “정말 좋았습니다. 몸도 이완되고, 이건 저에게 완전히 새로운 겁니다.”

그는 진선인 원칙에 찬성한다면서 말했다. “모든 사람은 선량해야 합니다. 이것이 세상을 좋게 만드는 열쇠입니다. 모든 사람이 파룬궁을 연마해야 합니다.

이미 은퇴한 제이쉬리 샤는 식당에서 파룬궁 무료 연공교육반 광고를 봤다고 말했다. 그녀의 딸이 “엄마, 파룬궁 연공교육반에 가지 않으실래요?”라고 말했고 그래서 그녀는 공원에 와서 연공교육반을 찾았다.

“처음 왔을 때 압박감이 아직 컸는데, 공법을 배운 후 정말 기분이 좋아졌어요. 마음이 평온해지고 몸도 이완되는 걸 느꼈어요. 이건 정말 좋은 명상 수련법이에요. 배운 후에는 집에서 스스로 연마할 수 있어요. 이건 제 몸과 마음에 좋아요.”

“파룬궁의 진선인 원칙은 매우 좋아요.” 그녀가 말했다. “이 세 글자는 너무 좋아요. 우리는 모두 진선인이 필요해요.”

 

원문발표: 2024년 6월 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6/3/47836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6/3/47836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