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인도네시아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지난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인도네시아 파룬궁수련자들이 쟈와바랏주 수도 반둥시에서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널리 알리는 행사와 글자 만들기 행사를 개최해 제25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파룬따파가 전해진 지 32주년을 기념했다.
5월 10일 금요일, 수련자들은 파스칼23(Paskal 23 mall)과 치함펠라스 워크몰(Cihampelas Walk Mall) 두 곳의 쇼핑몰에서 각각 대규모 파룬따파 소개 행사를 열었다. 치함펠라스 워크몰의 야외 무대에서는 천국악단과 요고(腰鼓)팀의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축제의 평화로운 분위기를 전했다.
토요일 오후, 수련자들은 파스칼23 쇼핑몰에서 파룬따파 소개회를 개최했다. 다음 날 오전, 그들은 반둥 불꽃 기념비 앞에서 성대한 글자 만들기 행사를 열어 ‘대법(大法)’ 두 글자를 만들었다. 수련자들은 이런 방식으로 사부님께 한없는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렸다.
인도네시아 시민 “사회에 진선인 전파할 필요 있어”
2024년 5월 10일, 족자카르타시(Yogyakarta City)에서 온 살리만과 위댜와띠 두 명의 관광객이 파룬궁수련자들의 공연을 관람했다. 위댜와띠는 파룬궁 대열에 나이 많은 수련자들이 있는 것을 보고 “개개인마다 정신이 맑고 기운이 넘쳐 보인다”며 매우 존경심을 느꼈고, 파룬따파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어 했다.
반둥 지역에서 온 세 명의 여성은 파룬궁에 매우 호기심을 가졌고, 수련자의 소개를 듣고 난 뒤 모두 파룬궁을 배우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뚜띡은 “현대인들은 욕망과 나쁜 생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저는 이 사회가 진선인을 전파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파룬따파가 병 치료와 건강에 특별한 효과가 있다는 말을 듣고 세 명의 여성은 기꺼이 남아서 공법 시범을 관람했다.
수련자는 그들에게 매년 5월 13일은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며, 전 세계 파룬궁수련자와 지지자들은 모두 경축 행사를 연다고 소개했다. 그러자 뚜띡과 동료들도 수련자들에게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천국악단과 요고팀 공연 과정에서 많은 관객이 파룬따파 진상 전단을 받았다.
글자 만들기로 파룬따파의 아름다움 전파
2024년 5월 12일, 파룬궁수련자들은 반둥시의 유명 랜드마크인 반둥 불꽃 기념비에 모였다. 이 기념비는 인도네시아인들이 독립과 자유를 수호한 상징이다. 수백 명의 ‘파룬따파는 좋습니다(法輪大法好)’라는 노란색 티셔츠를 입은 수련자들은 두 손을 모아 경건한 마음으로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렸다.
이어서 수련자들은 37m×17m 크기의 푸른 배경 위에서 ‘대법(大法)’이라는 예서체 한자 두 글자를 만들었다. 현장은 평화롭고 신성해 많은 행인이 와서 구경했다.
인도네시아 시민들, 파룬궁 진상 듣고 기뻐해
현지 한 지역사회의 회장인 나낭은 파룬따파의 진상을 알게 된 후 수련자에게 진상 자료를 더 많이 받아 자신의 친구들과 이웃들에게 주고 싶다고 말했다. “더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를 알고 수련을 통해 이로움을 얻어 건강한 몸을 갖게 되기를 희망합니다.”
얀띠와 그녀의 남편은 파룬궁수련자들의 평화롭고 신성한 행사 장면에 감동했다. 그들은 수련자에게 전단을 받은 후 파룬따파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어 했다.
얀띠와 남편은 파룬궁을 매우 인정하며, 수련자들이 개최한 행사를 환영한다고 밝혔다. 얀띠는 “저는 진선인의 원칙이 오늘날 사회에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자신이 현재 이런 품성이 부족하다고 느끼며, 특히 ‘인내[忍]’가 부족하다고 했다. “저는 보통 인내심을 유지하기가 어렵고 감정에 휩싸이곤 합니다.” 그녀와 남편은 모두 적극적으로 파룬궁을 배우고 싶다며 수련자에게 현지 연공장 연락처를 물어보았다.
원문발표: 2024년 5월 2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5/22/47785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5/22/47785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