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시애틀 파룬궁수련자들, 4.25 평화청원 25주년 기념

[명혜망](시애틀 지국) 지난 4월 21일, 미국 시애틀 지역 파룬궁수련자들이 시애틀 시내 웨스트레이크 공원(Westlake Park)에서 모여 4.25 파룬궁 평화청원 25주년을 기념했다.

수련자들은 공원 광장에 파룬궁의 진실을 알리는 전시판과 현수막을 설치했고, 일부 수련자들은 파룬궁 다섯 가지 공법을 시연했으며, 다른 수련자들은 행인들에게 파룬궁의 진상을 소개했다.

'图1:零二四年四月二十一日,西雅图地区部份法轮功学员在西雅图市中心西湖公园集体炼功'
2024년 4월 21일, 시애틀 지역 일부 파룬궁수련자들이 시애틀 시내 웨스트레이크 공원에서 단체 연공을 하고 있다.
'图2:法轮功学员和当地居民交谈,传播真相'
파룬궁수련자들이 지역 주민들과 대화를 나누며 진실을 전하고 있다.

웨스트레이크 공원을 지나가던 행인들은 수련자들의 단체 연공 장면을 보고 매우 호기심이 생겼고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었다. 어떤 행인들은 수련자들에게 이게 어떤 활동인지 물어보기도 했고, 또 다른 행인들은 멈춰서 진상 전시판을 자세히 읽기도 했다.

진실을 알게 된 시민들

지역 주민 매튜(Matt)는 파룬궁 진상 전시판을 30여 분간 자세히 읽었다. 그는 수련자들에게 중공이 왜 파룬궁을 탄압하는지 물었고 수련자들은 그에게 진실을 알려주었다. 중공이 파룬궁수련자들의 장기를 살아있는 채로 적출한다는 이야기를 듣자 그는 슬픔에 눈물을 흘리며 어떻게 하면 수련자들을 도울 수 있는지 물었다. 수련자들은 주변 친구들과 동료들에게 파룬궁의 진상을 알려 달라고 말했다. 매튜는 마지막으로 떠나면서 중국어로 연달아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오리건주 포틀랜드에 사는 한 행인은 시애틀에서 이렇게 많은 파룬궁수련자들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이미 파룬궁이 중공에 의해 박해받는 사실을 알고 있다며, 신념을 지키는 수련자들에게 많은 동정심과 칭찬을 보냈다. 그는 자신이 독서를 통해 중공의 일부 정책들을 이해했고, 특히 시민들에 대한 심각한 감시를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중공의 통치 아래 억압받고 있는 중국 민중에 대해 동정심을 표했다.

중국에서 온 한 부부는 공법 시연 구역으로 걸어와 기쁜 마음으로 대법 전단지를 받았다. 그들은 파룬궁 공법과 관련된 문제들에 대해 적극적으로 물어봤는데, 예를 들어 파룬궁 공법을 연마하면 어떤 이점이 있는지 등이었다. 수련자들은 이 공법이 많은 수련자에게 건강상 이점을 가져다주었다고 설명했는데, 수면 개선과 내면의 평온함에서부터 불치병 치료에 이르기까지 효과가 있었다고 말했다. 이 부부는 듣고 매우 기뻐했다.

한 백인 남성은 전시판을 전념해서 읽었고, 그는 중국공산당이 사람들의 신앙을 박해하는 본질을 신속히 이해했다. 그는 무신론을 선전하는 공산당이 이렇게 많은 신앙을 가진 좋은 사람들을 박해한다면, 이는 파룬궁이라는 공법이 분명 매우 좋다는 것을 반증한다고 여겼다.

4.25 평화청원 사건 회고

1999년 4월 23일, 40여 명의 파룬궁수련자들이 톈진에서 경찰에 납치됐다. 4월 25일, 톈진 수련자들을 구하기 위해 수만 명의 파룬궁수련자들이 자발적으로 중난하이 청원국에 와서 평화롭게 청원했고, 톈진에서 경찰에 의해 불법 체포된 45명의 수련자들을 석방하고, 합법적인 연공 환경을 보장하며 파룬궁 서적의 출판과 발행을 허용할 것을 요구했다.

당시 청원한 수련자들은 어떠한 폭력 행위도 없었고, 그들은 조용히 정부에 평화로운 방식으로 억울함을 호소했는데, 이것이 바로 유명한 ‘4.25 평화 대청원’이다. 당시 국제사회는 청원 과정에서 파룬궁수련자들이 보여준 이성, 신뢰, 자율 및 극히 높은 도덕성에 대해 깊은 감동을 받았다.

장쩌민 일당은 1999년 7월 20일부터 국가기구를 이용해 파룬궁에 대한 탄압을 시작했고, 언론 통제를 통해 파룬궁을 모함하고 흑색선전을 펼치며 중국인들을 기만했다. 25년간 파룬궁수련자들에 대해 미친 듯이 학살하고 판결하며, 강제노동, 세뇌, 고문, 심지어 수련자의 장기를 살아있는 상태에서 적출했다.

지난 25년간 전 세계 파룬궁수련자들은 매년 4.25를 기념하며,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사람이 파룬궁이 당한 중공의 박해 진상을 알 수 있게 했고, 사회 각계가 손잡고 중공의 박해를 제지할 것을 호소했다.

 

원문발표: 2024년 4월 2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4/26/47561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4/26/47561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