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정련천향(淨蓮天香)’ 향을 구매했거나 판매한 적이 있는 수련자들은 주의하길 바란다. 이 사건으로 인해 한 수련자가 국가안보 기관에 납치 및 괴롭힘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개별적으로 가택수색을 당하고 핸드폰도 몰수당한 사례도 있다고 한다. 안전에 주의하는 동시에 이러한 비이성적인 행위를 중단할 것을 당부드린다.
대법제자는 법을 스승으로 삼고 안전에 유의해야 하며, 한곳에 모여 물건을 구매하지 말아야 한다. 일부 1인 미디어의 글이나 개인을 따르지 말고, 공능이나 천목으로 본 것에 현혹되어 사람을 배우고 법을 배우지 않아서는 안 된다. 심지어 개인숭배에 빠지기도 하는데 절대 주의해야 한다. 대법제자 사이에는 신성한 인연이 있으므로 대법과 무관한 일이나 제품을 서로 전하지 말아야 한다.
오직 끊임없이 심성을 제고하는 동시에 진상을 알리고 삼퇴(공산당의 3가지 조직 탈퇴)를 권유해야만 진정으로 사람을 구할 수 있다. 자신이 하는 일이 옳다고 여기며 위챗(微信) 등 중국공산당 플랫폼에서 하는 일을 따라 하지 말아야 한다.
원문발표: 2024년 4월 1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4/17/47528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4/17/47528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