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편강환(扁康丸)’ 사건의 교훈

글/ 산둥성 대법제자

[명혜망] 소식통에 따르면 2024년 4월 11일을 전후해 중공(중국공산당) 공안부는 전국 각지의 시 공안국과 국내안전보위대를 조직해 전국적으로 ‘편강환(역주: 한국의 편강한의원에서 판매하는 면역력과 심폐기능을 높여준다는 한약)’ 판매에 관여한 파룬궁수련자를 대거 납치했다. 현재 이들은 안후이성 벙부시에 불법 감금되어 있다고 한다.

앞서 얼마 전 한국의 한 편강환 담당자가 중국에서 관련 사업을 하다가 중국 공안에 의해 불법 억류되어 체포된 사실이 밝혀졌다. 이 한국인은 압박을 이기지 못하고 중국 내 판매 대리인 명단과 정보를 유출한 후, 중공은 대대적인 불법 체포에 나섰다. 하지만 이 사건의 진위 여부는 좀 더 확인이 필요하다.

편강환 판매는 국내외적으로 합법적이고 정상적인 사회경제 활동이다. 그러나 파룬궁수련자는 수련하는 사람들이다. 수련자가 일반인의 경제활동에 참여하려면 자신의 언행이 수련인의 기준에 부합하는지 돌아봐야 하며, 함부로 행동해선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사악한 세력이 틈을 타게 된다.

중공 당국은 이번 일로 파룬궁수련자들을 불법적으로 납치했으며, 판매에 관여한 일부 일반인도 체포한 것으로 추정된다. 해당 수련자들은 뒤늦게나마 대책을 마련해 앞으로의 재난에 대비해야 하며, 법에 비추어 자신을 돌아보고 집착심을 발견해 제거해야 한다. 해외 수련자들도 중국 수련자들의 수련을 교란하거나 사부님께서 그들에게 배치하신 수련의 길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 이번 일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친 수련자는 즉시 정념으로 정신을 바로잡고 교란을 제거해야 할 뿐만 아니라, 전화를 거는 등의 구출 활동을 통해 자신이 초래한 손실을 만회해야 한다.


[편집자 주] 이런 유사한 사건들이 거듭 발생하고 있다. 어떤 이는 수련으로 넘어왔고 제고되었지만, 어떤 이는 깨닫지 못하고 집착해 떨어지고 말았다. 새로운 수련자, 예전에 나오지 않았던 수련자, 이탈했다가 다시 돌아와 수련을 시작한 수련자들이 또 예전의 굽은 길을 걷고 있다. 우리 모두 진정으로 이성적으로 수련을 대하고 법에서 수련하자. 그래야만 진정한 교훈을 얻을 수 있다. 노수련생은 각자의 수련 환경에서 좋은 풍조를 형성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여기고, 매번 문제에 부딪힐 때마다 법에 부합하지 않는 그 근본 사상을 제거하고, “내가 옳아, 내가 옳아, 당신이야말로 잘못된 거야”, “나(우리)는 줄곧 옳고 위대했어”라고 끊임없이 생각하는 나쁜 습관을 버려야 한다. 그래야만 우리가 각자의 작은 정체(整體)로서 계속 실수를 반복하지 않고 순수한 큰 정체를 형성할 수 있다.

다음은 최근의 몇 가지 유사한 사례인데, 우리는 관념을 제거하고 갈등 앞에서 “내가 옳고 당신은 틀렸어”라고 강하게 강조하는 습관을 없앨 수 있을 것이다.

사례 1:
위챗(微信) 판매 참여에는 큰 안전상의 위험이 있다

글/ 중국 수련생

[명혜망 2020년 7월 30일] 5월, 중국의 한 옥(玉) 판매 위챗 그룹에서 대면적 박해가 발생해 전국으로 파급되었고, 그룹 내 300여 명의 파룬궁수련자가 연행되고 가택수색을 당했다. 그룹 관리자는 2개월 넘게 불법 구금됐다.

이처럼 많은 수련생이 전국 범위에서 동시에 납치된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이전에는 그룹 관리자만 납치됐다. 현재 위챗 그룹에서 수백 명이 동시에 납치된 것은 전국적으로 처음일 것이며, 게다가 이 일은 공개되지 않았다. 물건을 팔던 대법제자들은 자신의 이익에 대한 마음을 감추기 위해 위챗에서 물건을 사지 않았고, 판매하는 대법제자들은 이 일을 알지 못했다. 이번 사건은 상당히 심각하므로 수련생들이 충분히 중시해야 한다.

(명혜망 전문 링크: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7/30/409779.html)

사례 2:
중국 수련생들에게 주의를 촉구한다

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2024년 4월 17일] ‘정련천향(淨蓮天香)’을 구매하거나 판매한 적이 있는 수련생은 주의하라. 이미 일부 수련생이 이 일로 인해 국가안전부 산하 기관에 의해 납치되고 괴롭힘을 당한 것으로 드러났다. 일부는 가택수색을 당하고 휴대폰을 압수당했다. 안전에 유의하고 이런 이성적이지 않은 행위를 중단하기 바란다.

대법제자는 법을 사부로 삼고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구매하려고 무리 지어 모이지 말라. 일부 자체 매체 기사나 개인, 혹은 공능이나 천목으로 본 것에 현혹되지 말고, 사람을 배우고 법은 배우지 않거나 심지어 개인숭배까지 하는데 그러면 안 된다. 대법제자 사이에는 신성한 인연이 있으니 대법과 무관한 일이나 제품을 대법제자 사이에 전하지 말라.

끊임없이 심성을 제고하는 가운데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시켜야만 비로소 사람을 진정으로 구할 수 있다. 자칭 위챗 등 중공 플랫폼에서 무언가를 하는 행위를 따라 하지 말라.

사례 3:
중국 내 수련생들에게 온라인 법공부에 참여하지 말 것을 당부한다

현재 중국 수련생 중에 온라인 법공부에 참여하는 이들이 있는데, 전해 듣기로는 웹사이트는 대만의 한 수련생이 운영하는 것이며, 해외 수련생들도 참여하고 있다고 한다. 일종 피라미드 방식과 유사한 방법으로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이 웹사이트는 아침 6시 10분 발정념부터 밤 12시까지 개방되어 있고, 매 법공부 소그룹은 작은 방과 같아서 클릭 한 번으로 방 안의 수련생들과 법공부와 교류를 할 수 있게 되어 있다. 이런 방식에는 심각한 안전상의 위험이 있다고 여기므로, 수련생들에게 당부하건대 온라인 법공부에 참여하지 말기 바란다.(2014년 3월 27일자 명혜망 「중국 대륙 각지 간단한 소식 및 교류」에서 발췌)

사례 4:
중국 내 수련생은 해외전화 항목에 참가하지 말기 바란다

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2024년 2월 23일] 3년 전, 우리 지역은 전화 진상 알리기 항목을 도입했는데 3년 사이에 많은 세인을 삼퇴(중공의 3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시켰다. 그러나 이 항목은 수련생들 사이에 의견이 상이했다. 전화로 진상을 알리는 수련생들은 사람을 구하는 것이 최우선이기에 사람만 구할 수 있으면 된다며, 참여하지 않는 수련생에게는 두려운 마음이 있고 자아를 내려놓지 못했다고 생각했다. 다른 수련생들은 이 항목이 많은 수련생의 안전을 위협할 수 있어 중국 환경에 적합하지 않는다고 일깨워줬다. 중국 수련생의 안전에 대한 사부님의 설법에도 부합하지 않고, 더욱이 이 항목에 참여한 중국 수련생들은 항목을 주도한 해외 인원의 상황을 모른다. 플랫폼을 구축한 해외 기술자든, 해외에서 중국 수련생을 지휘하는 사람이든, 해외 플랫폼과 중국 수련생에게 자금을 제공한다고 주장하는 사람이든 모두 중공(중국공산당) 스파이들에게 이용당하기 쉽다.

(명혜망 전문 링크: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2/23/473522.html)

 

원문발표: 2024년 4월 1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4/16/47525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4/16/47525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