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미국 각지 정관계 인사들, 션윈 표창 이어져

[명혜망](종합보도) 현재 미국·유럽·아시아를 동시 순회 중인 미국 션윈예술단(神韻藝術團·Shen Yun Performing Arts)의 2024시즌 미국 투어가 작년 12월 26일 텍사스 휴스턴에서 시작돼 2월 중순까지 50여 개 도시에서 170회 이상의 공연을 펼쳤다. 예년과 마찬가지로 각지에서 션윈을 환영하는 정계인사들의 표창과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전통문화 복원’을 사명으로 2006년 뉴욕에서 설립된 미국 션윈예술단은 세계 최정상의 중국 고전무용 및 음악 예술단체로, 화려한 의상, 최첨단 무대배경, 독창적인 라이브 오케스트라를 접목해 공연예술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공산주의 이전의 잃어버린 옛 중국문화를 되살려내고 있다.

펜실베이니아 주지사 션윈 표창·피츠버그시 ‘션윈예술단의 날’ 선포

1월 27~28일 미국 펜실베이니아 피츠버그시 베네덤 공연예술센터에서 펼쳐진 션윈 공연이 3회 모두 매진 또는 만석을 이루며 성공적으로 폐막했다. 사진은 28일 오후 마지막 공연 모습(에포크타임스)

션윈순회예술단(Shen Yun Touring Company)은 1월 27~28일, 펜실베이니아 피츠버그시 베네덤 공연예술센터에서 3회 공연을 펼쳤다. 올해는 피츠버그시가 션윈을 맞이한 지 12년째 되는 해다.

공연 전날, 현지 션윈 공연 주최 측은 펜실베이니아 주지사, 피츠버그 시장, 펜실베이니아주 상·하원 의원 등 지역 선출직 고위 공직자들로부터 션윈예술단에 대한 감사와 환영 인사를 담은 축하 서신과 표창장을 받았다.

피츠버그 공연에 앞서 펜실베이니아 주지사, 피츠버그 시장, 펜실베이니아주 상·하원 의원 등 현지 고위 인사들이 션윈예술단에 축하 서신과 표창장을 보냈다.(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위에서 아래로) 조시 샤피로 펜실베이니아 주지사, 펜실베이니아주 상원의원 팻 스테파노, 주 상원의원 린지 윌리엄스, 주 상원의원 제이 코스타, 주 상원의원 데블린 로빈슨, 주 하원의원 로버트 머큐리, 주 하원의원 맨디 스틸, 알레게니 카운티 의회 의장 패트릭 J. 카테나, 알레게니 카운티 의회 의원 밥 메이시, 에드 게이니 피츠버그 시장(에포크타임스)
조시 샤피로 펜실베이니아 주지사가 션윈예술단에 보낸 축하 서신(에포크타임스)

조시 샤피로(Josh Shapiro) 펜실베이니아 주지사는 션윈예술단에 보낸 축하 서신에서 다음과 같이 밝혔다.

“세계적 무용단인 션윈예술단을 펜실베이니아에서 맞이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션윈예술단은 2006년에 설립된 이래 5천 년 중국 전통문화를 복원한다는 사명 아래 예술에 대한 탁월한 헌신을 보여주었고 공연을 통해 우리의 이해도를 높여왔습니다. 예술적 재능을 통해 우리 지역사회의 문화, 교육,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 션윈예술단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러한 멋진 공연을 성사시켜준 주최 측과 피츠버그 베네덤 공연예술센터 및 필라델피아 밀러 극장에 감사를 표합니다. 이번 공연이 모든 관객에게 영감을 주기를 바랍니다.

저는 펜실베이니아 전체 주민을 대표해, 션윈예술단의 펜실베이니아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성공적이고 기억에 오래 남는 행사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1월 27일 오후, 에드 게이니 피츠버그 시장(오른쪽)은 공연장을 직접 방문해 션윈예술단에 표창장을 전달했다.(에포크타임스)

한편, 에드 게이니(Ed Gainey) 피츠버그 시장은 지난 1월 27일 현지 션윈 공연 개막 당일 직접 공연장을 찾아 션윈예술단에 표창장을 전달하고, 1월 27일과 28일을 피츠버그시 ‘션윈예술단의 날’로 선포했다.

2022년에 이어 이날 또 한 번 션윈 공연을 관람한 게이니 시장은 인터뷰에서 “션윈은 우리에게 잃어버린 문화를 부활시키는 방법을 보여준다. 특히 무용과 역사의 융합을 통해 ‘포기하지 않는’ 정신과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고 전했다.

에드 게이니 피츠버그 시장이 션윈예술단에 수여한 표창장(에포크타임스)

에드 게이니 피츠버그 시장은 표창장에서 다음과 같이 밝혔다.

“션윈예술단은 중국 전통의 진정한 문화유산을 보여줍니다. 풍부하고 영감을 주는 예술을 창조하는 것을 목표로 하여 모든 연령대 관객에게 완벽함과 선량함에 관한 훌륭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뉴욕에 기반을 둔 이 비영리 중국 고전무용 예술단체는 5천 년 중국 전통문화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자비와 용기, 희망이라는 주제는 션윈의 특징입니다.

불교와 도교의 정신과 가치관에 뿌리를 둔 고대 중국의 지혜는 공산주의가 지배하기 전까지 수천 년간 번성했습니다. 불행히도 이러한 문화 대부분은 파괴되거나 잊혀졌습니다. 그러나 이제 션윈은 이러한 소중한 유산을 되살리고 부활시키고 있습니다. ‘천상의 존재가 추는 춤의 아름다움’을 뜻하는 ​션윈(神韻)은 공산주의 이전 중국의 아름다움과 경이로움을 경험하게 해주는 문화적 향연입니다.

장관을 이루는 시각적 효과는 관객을 (경험해보지 못한) 다른 세계로 안내하며, 꽃이 만발한 풍경과 천상의 궁전이 최첨단 애니메이션 배경으로 무대에 펼쳐집니다. 혁신적인 음악은 동·서양 문화의 정수를 완벽하게 결합하여 모든 춤에 독특한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션윈은 중국 전통문화와 예술을 되살린 공로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예술가, 학자, 정치인, 기업인 등 각계각층 사람들이 이 공연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나 피츠버그 시장 에드 게이니는 2024년 1월 27~28일을 피츠버그 ‘션윈예술단의 날’로 선포합니다. 모든 피츠버그 시민이 저와 함께 뛰어난 공연 및 문화적 이해를 증진하고 예술적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변함없는 헌신을 보여준 션윈예술단에 깊은 감사를 표하기를 바랍니다.”

오하이오 주지사·6개 도시 션윈 표창

션윈북미예술단(Shen Yun North America Company)은 1월 27~28일,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서 3회 공연을 펼쳤다. 공연에 앞서 오하이오 주지사와 주의원 등 현지 정계인사들이 션윈예술단 방문을 환영하며 축하 서신과 표창장을 보냈다.

이밖에 셰이커 하이츠, 메이플 하이츠, 인디펜던스, 리치먼드 하이츠, 트윈스버그, 메디나 등 6개 도시에서 션윈예술단의 사명과 공헌을 높이 평가하며 표창장을 수여했다.

1월 27일과 28일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공연에 앞서 마이크 드와인 오하이오 주지사가 션윈예술단에 보낸 축하 서신(에포크타임스)

마이크 드와인(Mike DeWine) 오하이오 주지사는 축하 서신에서 “우리는 신시내티, 데이튼, 콜럼버스, 클리블랜드에서 션윈예술단 공연을 관람하고 중국 전통문화를 체험할 기회를 얻게 돼 영광”이라고 밝혔다.

오하이오 마이크 드와인 주지사, 주 하원의원 후아니타 브렌트, 트윈스버그 시장 샘 스캐필드, 메디나 시장 데니스 핸웰, 리치먼드 하이츠 시장 킴 타머스, 인디펜던스 시장 그레고리 커츠, 셰이커 하이츠 시장 데이비드 와이스, 메이플 하이츠 시장 아네트 블랙웰 등 지역 고위 인사들이 션윈예술단의 방문을 환영하며 축하 서신과 표창장을 보냈다.(에포크타임스)
오하이오 마이크 드와인 주지사와 후아니타 브렌트 주 하원의원이 션윈예술단 방문을 환영하며 축하 서신을 보내왔고, 셰이커 하이츠, 메이플 하이츠, 인디펜던스, 리치먼드 하이츠, 트윈스버그, 메디나 등 6개 도시에서 션윈예술단에 표창장을 수여했다. (에포크타임스)

메릴랜드주 하원의장 축하 서신 보내

션윈신세계예술단(Shen Yun New World Company)은 2월 10일과 11일 메릴랜드주 볼티모어에서 3회 공연을 펼쳤다. 애드리안 존스(Adrienne A. Jones) 메릴랜드주 하원의장은 션윈예술단의 방문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전 세계 무대예술에 기여한 션윈의 뛰어난 공헌을 칭송하는 축하 서신을 보냈다.

애드리안 존스 메릴랜드주 하원의장이 션윈예술단에 보낸 축하 서신(에포크타임스)

존스 의장은 축하 서신에서 “중국공산당의 방해와 교란과 같은 도전에도 불구하고 션윈은 언제나 확고부동하게 전통문화 복원의 사명을 완수했으며, 역경 속에서도 굳건함과 강인함을 잃지 않으면서 도덕적 가치와 문화유산을 수호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고 밝혔다.

2월 10~11일 션윈 볼티모어 공연을 환영하며 브랜든 스콧 볼티모어 시장이 션윈예술단에 보낸 표창장(에포크타임스)

브랜든 스콧(Brandon M. Scott) 볼티모어 시장도 “볼티모어 시민을 대표해 션윈의 볼티모어 방문을 환영하며, 지난 18년간 션윈이 거둔 놀라운 성과를 축하한다”라며 션윈예술단에 표창장을 수여했다.

션윈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션윈예술단 공식 홈페이지(shenyu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문발표: 2024년 2월 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2/3/47183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2/3/471835.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4/2/4/21457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