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무엇이 우리의 인터넷 접속을 가로막는가?

[명혜망] 편집자: 한동안 중국 대법제자들이 인터넷에 접속하지 못하거나 인터넷 접속이 순조롭지 않은 상황에 부딪혔다. 대법제자들은 모두 무엇이 인터넷 접속을 가로막았는지 찾고 있다. 다음은 대법제자 3명의 체험이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인터넷 접속이 순조롭지 않은 것에 대한 약간의 인식

글/ 중국 대법제자 연(蓮)

최근 2개월간 늘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는 현상이 발생하면서 ‘사당(邪黨: 공산당)은 또 무슨 일로 인터넷을 봉쇄하는가’라는 관념이 형성되기 시작했다. 가끔은 컴퓨터나 라우터를 재부팅하는 사람의 방식으로 해결하려 했지만, 시간이 길어지면서 법에서 문제를 생각해야 한다고 깨달았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대법제자들 속에는 많은 세계 일류의 과학자들이 있으므로 우리는 그것을 돌파할 능력이 있다. 그것들은 여태껏 명혜망(明慧網) 봉쇄에 성공한 적이 없다!”(2003년 정월대보름 설법)

우리는 신사신법(信師信法)에서 문제가 나타난 것이 아닌가? 일단 컴퓨터를 켜고 인터넷에 접속하지 못하면 ‘또 인터넷을 봉쇄하네’라고 생각한다. 한 사람이 이렇게 생각하고 두 사람이 이렇게 생각하며, 혹은 더 많은 사람이 이렇게 생각한다면 일종 ‘인터넷 봉쇄’라는 검은 물질이 형성되는 게 아닌가? 우리의 관념으로 인터넷 봉쇄를 초래한 게 아닌가?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연공인인 당신이 늘 그것을 병이라고 여긴다면 실제로 당신은 구한 것이다. 당신이 구하여 병을 얻었다면 그 병은 눌려 들어갈 수 있다.”(전법륜)

우리는 마땅히 전반적으로 구세력(舊勢力)의 교란을 부정하고 일시적으로 인터넷에 접속하지 못하는 것을 가상으로 여기고 정념으로 인터넷을 봉쇄하는 물질을 제거해야 한다.

대법제자로서 우리는 모두 관념을 개변하고 신사신법하면서 전반적으로 구세력의 교란을 부정해야 하며, 정념으로 인터넷이 정상 운행하는 것을 교란하는 일체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제거해야 한다.

층차의 한계로 법에 있지 않다면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로 지적해주시길 바란다.

무엇이 우리의 인터넷 접속을 가로막는가?

글/ 중국 대법제자 금심(金心)

우리는 최근 명혜망에 접속하기가 매우 어렵고 접속하지 못할 때가 많았다. 가끔 접속했지만 페이지를 열 수 없었고, 인내심 있게 기다려도 열리지 않아 정말 고민이었다. 그리하여 나는 마음먹고 법공부를 하기로 했다. 법공부를 좀 한 다음 인터넷이 연결됐는지 보고, 법공부하다가 생각나면 또 봤다. 하지만 연이어 며칠간 접속이 안 됐고 가끔 연결될 때도 있었지만 페이지를 열 수 없었다. 오늘은 끝내 접속할 수 있었는데 명혜망 교류문장에서 일부 수련생들에게 나처럼 명혜망에 접속할 수 없는 현상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그렇다면 무슨 이유로 우리의 명혜망 접속이 가로막혔는가? 왜 우리의 조사정법(助師正法)이 가로막혔는가? 나는 왜 인터넷에 접속하는 게 어려웠는가?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어떤 관념이 형성되면 사람의 일생을 지배하는데, 사람의 희로애락(喜怒哀樂)에 이르기까지 이 사람의 사상을 좌우지할 수 있다.”(전법륜 제2권-불성)

인터넷 접속이 어렵다는 이 관념이 형성되면 사상업(思想業)이 생기고 일종 물질이 생기게 된다. 그것은 생명이기에 우리가 명혜망을 보는 것을 교란하고 우리와 전 세계 대법제자의 연계를 파괴함으로써 우리가 전진하는 길을 가로막는다.

한 사람이 접속이 어려운 것은 한 사람만의 일이지만, 만약 많은 사람이 이렇게 생각한다면 얼마나 큰 물질을 형성하고 우리 수련에 대해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겠는가? 또 구세력의 교란과 파괴, 이 두 가지 교란 요소, 나쁜 물질은 모두 제때 제거해야 한다. 그러므로 나는 개인적으로 ‘대법제자가 명혜망에 접속하는 것을 교란하는 구세력을 제거한다’라는 일념을 발정념에 더했다.

수련 중에서 우리는 일마다 대법으로 대조해야 한다. 우리의 일언일행(一言一行), 일사일념(一思一念)이 대법에 부합하는 것이야말로 수련하는 것이며, 이렇게 해야만 우리는 신의 길에서 용맹정진할 수 있다.

생각이 바르자 인터넷에 접속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며칠간 연속 명혜망에서 수련생들이 인터넷 봉쇄를 돌파한 교류문장을 보면서 나는 사악한 중공의 새로운 인터넷 봉쇄 교란이 시작됐다는 것을 알게 됐다. 하지만 이전에 인터넷을 봉쇄했을 때 나에게는 큰 영향을 주지 못했다. 교란이 왔을 때 발정념만 하면 즉시 해결됐기에 몇 년간 아주 평온하게 걸어올 수 있었다.

하지만 오늘은 이전과 달리 어떻게 해도 명혜망이 열리지 않았고 발정념을 해도 소용없었다. 시간이 길어지자 각종 사람의 마음이 나왔다. ‘부품을 교환할까?’ ‘오늘은 좀 졸리니 그만둘까?’ ‘이번 인터넷 봉쇄는 정말 심각하구나.’ 비록 발정념은 하고 있었지만 염두는 오히려 점점 바르지 못해졌다. 나는 이런 교란의 염두에 따라 하면 안 된다는 것을 알고 힘을 내 계속 발정념을 했다.

나는 갑자기 생각했다. ‘이것은 사악을 제거할 좋은 기회가 아닌가? 평소에 너희들을 찾는 것도 쉽지 않았는데, 나는 오늘 너희 사령(邪靈)들이 얼마나 버틸 수 있는지 보겠다. 얼마나 오면 그만큼 멸할 것이다.’ 바로 이 일념으로 1초도 걸리지 않고 인터넷이 자동으로 연결됐고 봉쇄돌파에 성공했다.

다른 수련생들도 인터넷 봉쇄의 관념에 제한받지 말라고 오늘 경험담을 써본다. 본질은 바로 사악이 배후에서 교란하고 있고, 우리 사상의 틈을 탄 것이다. 우리가 정념이 충족한 상황에서는 사악은 정말 1초도 버티지 못한다.

만약 그릇된 곳이 있으면 자비로 지적해주시길 바란다.

 

원문발표: 2024년 2월 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2/1/47175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2/1/47175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