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랴오닝성 통신원) 랴오닝(遼寧)성 후루다오(葫蘆島) 싱청(興城)시 출신 파룬궁 수련자 후융리(胡永利, 남)는 불법적으로 징역 2년을 선고받고 랴오닝성 판진(盤錦) 감옥으로 이송됐고, 그의 친척인 파룬궁 수련자 탄위메이(譚玉梅, 여)는 불법적으로 징역 1년을 선고받고 랴오닝성 제2감옥으로 이송돼 박해받고 있다.
2023년 4월 4일, 선양(瀋陽) 북부 기차역에서 친척 방문을 마치고 싱청으로 돌아오던 탄위메이는 선양 북부 기차역 경찰에게 불법 수색을 당했는데, 파룬궁 진상 스티커가 있다는 이유로 납치됐다. 같은 날 선양 경찰은 싱청에 있는 탄위메이의 집에 가서 불법 가택 수색을 진행했다.
4월 6일 선양 경찰은 싱청시 닝위안(寧遠) 파출소에 탄위메이의 친척이자 파룬궁 수련자인 후융리를 체포하라고 통보했고, 후융리는 싱청 구치소에 불법 감금됐다. 4월 14일, 탄위메이는 남편과 구청(古城) 파출소에 의해 현지로 인계돼 후루다오시 구치소(싱청시는 후루다오시에 속해 있음)에 불법 감금됐다.
이번 ‘사건’은 선양 북부 기차역 파출소에 의해 성(城)에 보고돼, 싱청시 닝위안 파출소로 이관해 처리하도록 했고, 닝위안 파출소는 성에 직접 상황을 보고했다. 그 후 이 사건을 롄산(連山)구 검찰원에 이송했고, 류중신(劉中新) 검사는 7월 19일 이 사건을 롄산구 법원에 송치했다(후루다오시에서 파룬궁을 모함하는 모든 사건은 후루다오 롄산구 법원에서 접수해 처리함).
그 기간 후융리 가족은 검찰원에 가서 체포 철회 등을 요청한 자료를 제출했다. 7월 20일과 21일, 가족은 인터넷에서 정치법률 경찰 기율 및 법률 위반 신고 플랫폼, 중앙기율검사위원회12388, 공안부12389 및 기타 관련 부서에, 이 부당하고 거짓된 사건을 고의적으로 만든 세 명의 주요 책임자 싱청 닝위안 파출소 소장 마웨펑(馬躍峰), 싱청시 검찰원 검사 류신(劉鑫), 후루다오시 롄산구 검찰원 검사 류중신을 고발했다.
현재 후융리와 탄위메이가 불법적으로 징역형을 선고받은 기타 상황은 조사 중이다.
한편, 싱청시 출신의 64세 파룬궁 수련자 류위보(劉玉波, 여)는 5년 전 처분 보류 형식으로 풀려났다는 터무니없는 구실로 2023년 12월 28일에 국보대대 경찰에 의해 납치돼 불법 감금됐다. 현재 그녀를 모함한 사건 파일은 싱청시 검찰원에 접수됐다. 류위보의 가족과 친구들은 그녀가 하루빨리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정의롭고 선량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호소하고 있다.
원문발표: 2024년 1월 2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박해사례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25/47133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25/47133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