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각성한 중생이 중국공산당 조직을 자발적 탈퇴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제대 군인이 당당하게 말하다

지난 8월 어느 날, 다섯째 여동생 집을 방문했을 때 제부의 친구 A도 와있었다. 그는 군에서 제대한 사람인데 70년대 간쑤성에서 군 생활을 했다고 했다. 그를 동생 집에서 만난 것도 인연이라고 생각하고 그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중공의 3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에 대해 말했다.

그런데 그는 중공의 내부 투쟁, 부패 등 공산당에 대한 자신의 인식을 당당하게 말했다. 그의 그런 태도는 상당히 의외였다. 그는 중공은 부정부패가 만연하고, 중공 관리들은 뇌물을 받고 법을 어기고 있다는 사실을 누구나 알고 있다고 했다. 한번은 뇌물로 집을 두 채나 산 그의 사무실 주임에게 그가 “공산당이 대만을 침공하면 당신들 당원이 가서 싸우세요”라고 말하자, 그 주임은 “내 몸이 이런 데(몸이 불편하다는 뜻) 어떻게 싸울 수 있겠나?”라고 핑계를 댔다고 했다.

A는 이렇게 말하며 자발적으로 삼퇴를 도와달라고 했다. “만약 전쟁이 발발해서 총을 받기만 하면 90%의 사람들이 돌아서서 공산당을 쏘려 할 겁니다. 저는 군에 있을 때 상급자가 입당하라고 했지만 하지 않았습니다. 학교 다닐 때 소선대(소년선봉대)에 가입한 적이 있는데 탈퇴할 겁니다.” A는 중공의 본질과 내막을 알고 있는 것 같았다. 이제 중국인들은 이렇게 많이 깨어나고 있다.

진상 달력을 좋아하는 전 경비원

지난 10월 15일 아침, 우리 아파트 경비원으로 근무한 적이 있는 B가 우리집에 와서 2024년 진상 달력을 달라고 했다. B는 2020년까지 우리 아파트에서 경비원으로 근무한 적이 있다. 남편(수련생)이 그에게 진상을 알려주고 진상 달력을 주자 곧바로 삼퇴했다. 그는 다른 지역으로 이주한 뒤에도 3년간 내내 진상 달력을 달라고 전화했다. 이번에 그는 직접 우리집에 찾아와 달력을 요구하면서 찾아온 이유를 말했다.

“진상 달력을 집에 가져다 놓은 후부터 우리집은 모든 일이 순조로웠습니다. 철창, 방호벽 등을 거래하는 장사를 하는데 사업도 번창하고, 류머티즘 고질병을 앓고 있던 아내도 좋아졌습니다. 의사가 보고 기적이라고 했습니다. 류머티즘으로 고생하던 다른 사람들은 몇 년 사이에 여러 명이 죽었지만, 아내는 안정적이고 가벼운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손발도 변형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계속해 놀라운 일을 또 말했다. “지난여름 마을 앞에 고속도로를 건설하게 됐는데, 도로가 건설되면 마을의 오래된 집과 농장 하수구가 전부 막히고 마을이 침수될 수 있어서 주민들이 공사 진행을 막았습니다. 저도 앞장서서 적극적으로 막았습니다. 그러자 건설사 측에서 공사를 위한 자재 운반 차량 진입을 막으면 10대가 넘는 트럭의 자재 운송비 수십만 위안을 배상해야 한다고 위협했습니다. 겁먹은 아들은 제게 그만두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가 도와줄 거라 믿고 두렵지 않았습니다.”

결국 마을 주민들은 시 교통국장을 찾아가 상황을 설명하고, 도로를 건설하려면 새로 하수구를 건설하는 등 적절한 조치를 해달라고 요구했고 문제는 만족스럽게 해결됐다. B는 “우리 마을 문제를 해결해주신 분은 바로 파룬따파 사부님이십니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B는 또 아들이 소선대에서 탈퇴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했다. 나는 B에게 알려줬다. “행운을 가져다주는 ‘9자진언’을 알고 계신가요? 온 가족이 성심껏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하면 평안과 복을 받습니다.” 그는 연신 고맙다고 하고 돌아가면서 “내년에도 꼭 진상 달력을 주셔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파룬따파를 믿는 사람은 누구나 행복과 평안을 보장받을 수 있다.

 

원문발표: 2023년 10월 2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0/27/46749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0/27/46749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