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뉴욕 파룬궁 수련자
[명혜망] 2023년 10월 15일 일요일, 뉴욕 지역 천여 명 파룬궁 수련자들이 뉴욕에서 세 번째로 큰 화인 지역인 브루클린 8번가에서 성대한 퍼레이드를 개최해, 4억 2천만 명이 넘는 중국인이 삼퇴(중국공산당의 3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한 것을 성원했다. 한 관중은 “이 퍼레이드는 파룬궁의 인류에 대한 공헌”이라고 말했다.
행사 당일 가을 하늘은 높고 날씨는 시원했다. 퍼레이드는 정오 12시부터 시작됐고, 8번가를 따라 66번 거리에서 42번 거리까지 행진했다. 이곳에는 중국인 상가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는데, 중국인들은 일요일에 온 가족과 함께 이곳에서 쇼핑하고 식사하는 것을 매우 좋아했다. 특히 60번가에서 50번가 사이는 상업적으로 가장 바쁘고, 사람 이동량이 가장 많은 도로다.
뉴욕시 68지구에서 퍼레이드 경비를 지원했는데, 수련자들은 퍼레이드 시작 지점에서 크리스틴 셰퍼 신임 청장과 담당 경찰관들을 만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퍼레이드가 시작되자, 브루클린의 8번가에서는 북이 울리고 깃발이 휘날리며 황금 용이 춤추고 천국악단의 우렁찬 드럼 소리가 사방으로 울려 퍼졌다. 퍼레이드를 구경하는 행인들이 교차로를 가득 메웠고, 사람들의 얼굴에는 놀란 표정과 즐거운 미소가 가득했다.
관중들은 잇달아 휴대전화를 꺼내 사진과 동영상을 찍었고, 위챗을 이용해 친구와 친척들에게 행진 장면을 중계하기도 했다. 퍼레이드를 구경하는 사람 중에는 현지 주민과 상인들도 있었고, 또한 따지웬(大紀元)의 퍼레이드 광고를 보고 특별히 찾아와 구경하는 사람도 있었으며, 그중에는 중국에서 온 새로운 이민자들도 포함됐다.
관중들은 말했다. “아주 멋져요!” “아주 흥미롭고, 너무 예쁘고, 보기 좋았습니다!” “대단합니다! 드럼 연주부터 용춤까지 정말 뛰어났습니다.” “너무 깔끔했고, 오래 연습한 것 같아요.” “분위기가 아주 좋습니다.” “모두 멋졌습니다. 앞에서 드럼을 치는 것은 더 예뻤습니다.” “이런 것을 중국에서는 볼 수 없는 일입니다.” “저는 이런 모습을 본 적이 없습니다. 중국에서 볼 수 없는 것으로, 이것도 진선인(真·善·忍)입니다.” “해마다 거리에 나와 구경하는데, 자유 국가는 자유롭습니다.”
중국에서 막 미국으로 온 한 중국인은 인터넷 소프트웨어 ‘프리게이트’를 통해 중국 사람들이 인터넷 봉쇄를 뚫고 진상을 알아가면서 그들의 사상을 각성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퍼레이드 행렬은 각각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파룬궁 박해 중지’, ‘4억 2천만 명 중국인이 중국공산당 당, 단, 대에서 탈퇴 성원’이라는 세 개의 큰 그룹으로 나뉘었다. 위엄 있고 웅장한 천국악단이 선두에서 퍼레이드를 이끌면서 ‘파룬따파하오’, ‘신성한 노래’, ‘개선가’, ‘파룬성왕’ 등을 연주했다.
뒤이어 회전하는 거대한 파룬도형(法輪圖形), 거대한 ‘전법륜(轉法輪)’ 중·영문 책모형, 화려한 ‘천궁선경(天宮仙境)’ 꽃차, 경사스러운 용춤과 사자춤, 위풍당당한 깃발 대오, 아름다운 자태의 연꽃 무용대, 거대한 ‘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九評共產黨, 이하 9평공산당)’ 책모형, ‘중국공산당이 망하는 것은 하늘의 뜻(中國共產黨亡乃天意)’임을 예고하는 중국 구이저우(貴州) 핑탕(平塘) 장부(掌布)향 타오퍼(桃坡)마을의 ‘망공석(亡共石)’ 사진 현수막, 마치 진상을 알리는 장성(長城)을 방불케 하는 현수막 대오, 북소리가 힘차게 울려 퍼지는 요고대 등은 웅장하고 기세 당당했다.
전 세계 탈당센터 회장 이룽(易蓉)은 인터뷰에서 말했다. “중공은 곧 무너질 것이고, 중공의 해체를 앞두고 4억 2천만 명의 중국인이 중공 당, 단, 대에서의 탈퇴를 성원하는 퍼레이드를 개최했습니다. 이런 정보로 더 많은 중국인이 탈당 대열에 동참하도록 고무시켜, 함께 중공을 역사의 쓰레기 더미로 쓸어 넣기를 바랍니다. 또한 더 많은 시민이 이런 사실을 중국과 중국인 친구들에게 전파해, 공산당이 없는 아름다운 신중국을 창조하는 데 우리와 함께 손잡기를 바랍니다.”
중국인이 퍼레이드를 구경하며 ‘멸공(滅共)’을 외치다
아버지 세대가 중공 체제하의 중국인이라고 주장하는 한 중국인은 퍼레이드를 구경하며 외쳤다. “공산당을 타도하자!” 그는 이어 말했다. “중국은 이렇게 나간다면 좋지 않습니다. 그것(중공)은 테러를 지지합니다! … 그것은 사악의 핵심을 지지하고, 그것은 바로 사악의 핵심입니다!”
‘프리게이트’ 소프트웨어로 ‘9평공산당’을 보고 각성하다
중국에서 막 미국으로 온 중국인 진더푸(金德付)는 말했다. “저는 대륙에 있을 때 파룬궁 수련자들이 개발한 ‘프리게이트’로 인터넷 봉쇄를 뚫고 사이트에 접속했는데, 홈페이지가 바로 따지웬(大紀元)이었습니다. 공산당은 정권을 탈취한 이래 좋은 일을 한 적이 한 번도 없습니다. 저는 공산당의 살인 역사를 알게 됐고, 중국에서 탈출할 방법을 강구했습니다.”
2022년 설 즈음에 ‘프리게이트’ 소프트웨어를 얻었다는 진더푸는 “저는 공산당에 의해 몇십 년을 세뇌당했습니다. ‘9평공산당’을 보고 공산당에 대한 인식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9평공산당은 공산당의 흑역사와 살인 폭정을 전면적으로 폭로했기에, 중국인들은 방화벽을 뚫고 외부 인터넷과 ‘9평공산당’을 더 많이 보고 공산당의 흑역사를 알아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진더푸는 또한 방화벽을 뚫고 사이트에 접속해 ‘전법륜’을 읽고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했다. “중국에 있을 때는 몰래 연공했지만, 지금은 미국에 와서 언제 어디서나 연마할 수 있습니다.”
파룬궁을 수련한 후의 변화에 대해 그는 “수련을 시작하고 정신도 많이 좋아졌고, 몸도 예전에 비해 많이 좋아졌습니다. 예전에는 타인에게 화를 많이 냈지만, 파룬궁을 수련한 후 마음이 많이 풀렸습니다”라고 언급했다.
진더푸는 이 행사에 참여해 주위 사람들에게 파룬궁 수련의 좋은 점을 알리고, 공산당의 흑역사를 폭로해 더 많은 중국인이 중공 조직에서 탈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퍼레이드를 구경하던 장(江) 씨는 말했다. “진선인은 좋은 것입니다. 공산당의 독재를 원치 않고, 중국인은 공산당에 의해 부추처럼 잘리고 있습니다. 왜 지금 그렇게 많은 중국인이 불법 이민을 하고 있겠습니까? 바로 공산당의 통제에서 벗어나기 위해서입니다. 이민자의 흐름이 멈추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중국인들이 중국에서 한 명씩 계속 이주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먼저 이곳에 온 사람들은 자유롭고, 그들이 뉴스와 진실을 전파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지웬 보도를 보고 특별히 찾아와 퍼레이드 구경 후 바로 삼퇴하다
중국에서 미국으로 온 청슝잉(程雄鷹)은 따지웬 사이트에서 퍼레이드 보도 문장을 보고 특별히 찾아와 퍼레이드를 구경했다고 말했다. 퍼레이드가 시작되기 전 한 파룬궁 수련자가 청슝잉에게 삼퇴를 권하자, 그는 일찍이 가입했던 공청단에서 즉시 탈퇴하는 데 동의했다.
청슝잉은 말했다. “저는 오늘 공청단에서 탈퇴했습니다. 문화대혁명부터 현재까지 공산당은 많은 사람을 박해했습니다. 미국에 온 후 햇살을 느꼈고 많은 자유를 보았습니다. 이런 퍼레이드는 중국에서는 불가능합니다. 제가 마지막으로 거리에서 퍼레이드한 것은 수십 년 전 중국에서 참여했던 학생운동 때였습니다.”
노점 서양인 “저는 중국문화를 좋아합니다”
‘천궁선경’ 꽃차가 지나갈 때 8번가에서 노점을 차리고 있는 서양인 스티브(Steve)는 기뻐하며 꽃차와 기념사진을 찍었다. “저는 이 퍼레이드를 좋아하고, 중국문화도 좋아합니다. 중국은 세계의 중심으로 ‘중(中)’은 곧 ‘중심(中心)’을 의미하는데, 미국은 아름다운 나라이죠?”
중국인 “파룬궁은 중국에서 유래했고, 파룬궁은 좋은 것입니다!”
친구와 함께 출발점에서 퍼레이드를 구경한 중국인 린(林) 씨는 “퍼레이드는 아름다웠습니다. 파룬궁은 좋습니다. 미국에 파룬궁 수련자가 이렇게 많지만, 공산당이 말하는 것과 다릅니다. 중국은 마땅히 파룬궁을 받아들여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올해 11월 19일은 따지웬 사설 시리즈 ‘9평공산당’이 출간된 지 19주년이 되는 해인데, 전 세계 탈당센터의 통계에 따르면, 이 19년간 전 세계에서 총 4억 2천만여 명의 중국인이 중공 당, 단, 대에서 탈퇴했다.
또한 2020년, 전 세계적으로 중공 바이러스 전염병이 폭발한 후, 전 세계 탈당센터는 ‘중국공산당 종식(End CCP)’ 연대 서명을 진행했는데, 올해 10월 중순까지 전 세계 390만 명 이상이 청원에 서명했다.
‘삼퇴하면 평안을 보장받는다(三退保平安)’는 이 한마디는 회자돼 사람들의 마음속 깊이 파고들었다. ‘중국공산당 종식’도 많은 서양인이 자주 사용하는 유행어가 돼 언제든 입에서 튀어나오는 말이 됐다.
당일 퍼레이드에서 총 337명이 중공 당, 단, 대에서 탈퇴했는데, 그중 16명은 공산당에서, 42명은 공청단에서, 279명은 소선대에서 탈퇴했다.
원문발표: 2023년 10월 1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0/18/46723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0/18/46723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