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호주 블루마운틴 박람회에서 펼쳐진 파룬따파의 아름다움

[명혜망](시드니 지국) 10월 7일부터 8일까지 파룬궁수련자들이 호주 뉴사우스웨일스주 세계자연유산 블루마운틴 지역의 루라(Leura) 마을 박람회에 참가해 현지인들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소개했다.

블루마운틴은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 명소 중 한 곳이며, 시드니 서부 교외에 자리하고 있다. 이곳은 우아한 풍경과 독특한 지리적 환경, 푸른 산맥, ‘세 자매’ 봉우리와 폭포로 유명하며, 그래서 많은 호주 예술가들이 이곳으로 이주했다. 블루마운틴의 새봄을 기념하기 위한 루라 마을 박람회는 40년 이상의 역사가 있으며, 백여 개의 판매 부스에서 현지 수공예품, 무역품, 빈티지 의류 등을 판매하는데, 매년 7천 명이 넘는 방문객이 찾는다.

파룬따파 부스는 주변의 평화롭고 예술적인 분위기와 어우러지며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평화로운 에너지를 전파했다. 수련자들은 행인들에게 파룬궁 소개 전단지를 배포했고, 전 세계의 1억을 넘는 사람에게 심신의 이익을 안겨준 파룬궁 공법을 소개했다. 또한 사람들에게 파룬따파가 발상지인 중국에서 공산당으로부터 어떤 박해를 받는지 소개했다.

몰려든 사람들이 걸음을 멈추고 수련자로부터 파룬궁에 대해 들었다.
한 청년이 큰 관심을 갖고 전시판을 보며 동작을 따라 하고 있다.

많은 현지인은 파룬궁 수련에 대해 잘 알고 있었다. 그들은 인근 다른 곳에서 수련자들이 현지 퍼레이드와 행사에 참가하고, 파룬궁 학습반을 여는 것을 보았으므로 파룬궁 박해 소식을 여러 차례 들은 적이 있었다. 그들은 또한 현지에 수련 장소가 생기기를 기대했다.

이날 수련자들은 중국에서 온 관광객들도 만나 파룬궁 진상을 알렸다. 그들 대부분은 고개를 끄덕이며 파룬따파가 좋다고 칭찬했다. 그중 한 여성은 즉석에서 공산당 조직 탈퇴를 요청했고, 또 다른 여성은 자신의 생일에 연꽃을 받아 매우 기쁘다고 했다. 일행을 이끌던 여행가이드도 파룬궁수련자와 즐겁게 이야기를 나눴다.

현지 시민 “공법이 아름다운 행복감을 줍니다”

현지 시민 돈 스니스(Don Snith)는 수년 전 뉴스를 통해 파룬따파와 중공의 박해 소식을 들었고, 블루마운틴 근처의 여러 행사에서 파룬따파 부스를 본 적이 있었다. 그는 말했다. “저는 이것(파룬궁)이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행복감을 줄 수 있고, 마음을 평화롭게 해주고, 이것이 바로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수련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면 대단히 좋겠습니다.”

그는 또 ‘진선인(真·善·忍)’이라는 보편적 가치에 지지를 표하며 말했다. “전 세계인은 서로 관용해야 하고, 다른 국가끼리도 서로 관용해야 합니다. 폭력은 끔찍합니다. 그들은 절대 폭력을 행사하면 안 됩니다. 서로 평화롭게 대화해야 합니다. 이게 바로 파룬궁이 제창하는 겁니다. 저는 그렇게 믿습니다.”

그는 중공의 박해에 절대적으로 반대한다며 말했다. “저는 사람들이 이런 일을 겪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박해받아서는 안 됩니다. 이건 너무나 황당무계합니다.”

수많은 사람이 파룬궁 진상 접해

모니카는 가족과 함께 파룬궁 부스를 방문했다가 수련에 큰 관심을 보였다.

“일찍부터 파룬따파에 관해 들었지만 중공 정권이 이 사람들을 박해한다는 건 잘 몰랐어요.”

그녀는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것이 인권임을 강조했다. “이것은 숨쉬는 것과 같아요. 명상도 마찬가지예요. 그래서 저는 이걸 지지해요. 왜 안 되나요? 박해는 허용되면 안 돼요. 박해는 미친 짓이에요.”

나오미 브로드릭은 파룬궁 부스 앞에서 걸음을 멈추고 파룬궁 박해 반대 서명을 했다. 그녀는 시드니 차이나타운에서 파룬궁에 관해 들었다고 했다.

“차이나타운에서 많은 수련자가 중공의 박해를 받고 신체적 학대를 당하는 그림을 전시한 것을 봤습니다. 정말 너무나 무서운 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의 생각과 행동이 자신과 다르다는 이유만으로 이렇게 남을 학대하는 건 부적절합니다. 저는 우리 사회가 서로 다른 방식과 관점을 좀 더 관용적으로 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또 진선인이라는 보편적 가치가 아주 좋은 원칙이라고 말했다.

요크는 남편과 함께 근처의 다른 박람회를 방문했다가 수련자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녀는 근처에 연공장이 있는지 물었다.

그녀는 떠나면서 말했다. “저는 파룬따파의 가치인 진선인의 구현을 진심으로 믿습니다.”

 

원문발표: 2023년 10월 1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0/14/46708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0/14/46708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