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미국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지난 8월 19일, 미국 수련자들이 아름다운 해변에 있는 뉴저지주 애즈버리 파크(Asbury Park)에서 파룬궁(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중국공산당(중공)이 저지르고 있는 파룬궁 박해를 폭로해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즈버리 파크는 트립어드바이저에서 뽑은 뉴저지주 공원 중 3위 안에 든 명소다. 아름다운 해변 외에도 매년 여름 대규모 음악 및 예술 축제를 개최해 휴가와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 위한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다.
행사 당일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고 적힌 노란색 티셔츠를 입은 수련자들은 행인들이 가장 많이 지나다니는 번화한 곳 광장에서 파룬궁의 5가지 공법을 시연했다. 평화롭고 아름다운 공법은 많은 관광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관광객들은 공법을 따라 하기 위해 발걸음을 멈췄는데 다수는 현장에서 공법을 알려달라고 요청했고, 일부는 길가에서 스스로 수련자들의 동작을 따라 했다.
“정말 아름다운 공법이고 매우 평화롭습니다”
건강 분야에서 일하는 줄리는 수련자들이 주말에 이곳에서 수련하는 모습을 본 적이 있다고 했다. 이날 많은 수련자가 함께 연공하는 평화로운 장면이 너무 매력적이어서 멈춰서 동작을 배우지 않을 수 없었다고 말했다.
줄리는 “정말 아름다운 공법이고 매우 평화로우며, 수련자들의 침착함과 인내심이 존경스럽습니다. 저도 꼭 배워보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뉴욕 북부에서 은퇴한 테리 목사는 공법 시연을 보고 파룬궁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어서 수련자들과 긴 대화를 나눴으며 진상 자료도 보았다.
테리 목사는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고 중공이 나쁘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파룬궁에 대한 지식이 부족했습니다. 오늘 수련자들이 이곳에서 수련하는 모습을 봤는데, 진짜 파룬궁이 무엇인지 알게 돼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특수학교에서 심리 상담사로 일하는 캐시와 특수 재활 치료사로 일하는 리사는 수련자들의 연공 장면에 매료돼 그 자리에서 5장 공법을 체험했다. 캐시는 “가부좌하고 마음을 비우니 기분이 좋습니다. 저는 직장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데, 이 공법이 바로 우리에게 필요한 것입니다”라고 얘기했다.
리사도 “파룬궁은 무료로 배울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습니다. 저는 먼저 파룬궁 서적을 읽는 것부터 시작할 겁니다”라며 기뻐했다.
“우리에게 꼭 필요한 것”
인쇄업을 운영하는 리치 무어와 그의 아내 다이앤은 멀리서 수련자들이 연공하는 모습을 보고 다가가 수련법을 배웠다.
무어는 말했다. “기공과 명상을 TV에서 본 적은 있었는데 오늘 직접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특히 이 공법은 에너지장이 강하고 심신 건강에 효과적이라고 들었는데, 정말 우리에게 꼭 필요한 겁니다.”
원문발표: 2023년 8월 2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8/27/46460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8/27/46460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