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6년간 감금 박해당한 한중시 수련자 류웨이, 또 8년 형 선고받아

[명혜망](산시성 통신원) 중공 당국에 의해 6년간 무고한 옥살이 박해를 당했던 산시(陝西)성 한중(漢中)시 수련자 류웨이(劉偉.64)가 또다시 8년 형을 선고받았다.

그의 가족은 2023년에 처음으로 웨이난(渭南) 감옥에서 4년간 감금됐던 류웨이를 면회했다. 그런데 놀랍게도 류웨이는 공검법(공안, 검찰 법원)의 막후 조작으로 이전에 구치소에서 말하던 4년 형이 아니라 8년 형을 선고받았다는 것을 알게 됐다.

류웨이는 한중 식량 식용유 기계공장에서 퇴직했으며 한중시에 거주해왔다.

2019년 9월 28일, 류웨이는 시안시 경제개발센터 국보 경찰과 고속철도역 파출소 경찰에게 납치돼 시안시 옌타(雁塔)구 구치소에 30일 이상 불법 감금된 후 실종 상태가 됐다.

2019년 11월 초, 포핑(佛平)현 경찰은 류웨이가 이전에 포핑현을 방문한 적이 있다고 의심해 류웨이에게 누명을 씌우고 현지 구치소에 불법 감금했다.

1년 반 후인 2021년 5월 말, 가족이 포핑현 구치소에 있는 류웨이를 면회하러 갔는데, 경찰들은 류웨이가 불법적으로 4년 형을 선고받았다고 거짓말을 했고, 류웨이가 현재 한타이(漢台) 구치소에 감금돼 항소 중이라고 말했다. 가족들은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류웨이를 만나지 못했다.

류웨이는 2019년에 직장에서 정년이 됐고 4년이 더 지났으나 퇴직금을 받지 못했다.

2023년 전염병 통제가 해제된 후, 가족은 면회 절차를 거쳐 산시성 웨이난 감옥에서 류웨이를 만났다. 이는 류웨이가 납치된 후 가족이 그를 처음 만난 것이었고, 그제야 가족은 그가 불법적으로 8년 형을 선고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류웨이의 가족은 상심했고 매우 걱정스러웠다. 공검법의 막후 조작을 가족은 전혀 알지 못했고 판결문도 받지 못했다.

류웨이는 이미 4년간 자유를 박탈당하고 강제노동을 강요당했으며, 또한 믿음을 견지하고 ‘전향(수련 포기)’을 거부했다는 이유로 한 달 이상 세워 두기 고문을 받기도 했다. 그는 현재 매우 수척하다. 가족들은 그가 이전에 어떤 육체적, 정신적 피해를 당했는지 알지 못하며 그가 긴 수감 생활을 견딜 수 있을지 우려하고 있다.

2년간의 강제노동과 4년간의 억울한 옥살이

중공이 24년간 파룬궁을 박해하는 동안, 류웨이는 수련을 견지했다는 이유로 2년간의 불법 강제노동과 4년간의 억울한 옥살이를 치르는 등 박해를 받았다.

2009년 9월, 류웨이는 경비실에서 당직을 서던 중에 납치됐다. 그는 파룬궁 수련을 견지했다는 이유로 불법적으로 2년 강제노동 처분을 받고 산시성 바오지궈(寶雞虢) 노동수용소에서 박해당했다.

2013년 1월 26일 오후 3시쯤, 류웨이는 난정(南鄭)현 황관(黃官)진에서 파룬궁 진상 자료를 배포하던 중 사람들에게 악의적인 신고를 당했고, 이후 납치돼 난정현 구치소에 불법 감금돼 15일간 불법 행정구류 처분을 받았다.

2013년 2월 11일 아침, 류웨이의 딸이 그를 데리러 갔지만 경찰은 그를 풀어주지 않았다. 딸이 그를 만나러 갔을 때 경찰은 사건이 파룬궁 박해기구 ‘610’에 의해 형사 사건으로 전환돼 법원에 넘겨졌다며 면회를 허락하지 않았다. 2013년 2월 10일, 행정구류가 형사구류로 변경됐다.

2013년 5월 14일, 류웨이는 한중시 ‘610’과 한중시 공안국 한타이 분국 국보 경찰의 마핑안(馬平安), 런위핑(任玉平) 등의 개입으로 난정현 법원에서 불법적인 재판을 받았다.

난정현 법원은 난정현 공안국 바로 옆에 있고, 난정현 구치소는 난정현 공안국 뒤뜰에 있다. 한 발짝 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류웨이는 손에는 수갑을 차고 발에는 무거운 족쇄를 차고 머리에는 두건을 쓴 채 법정으로 끌려 들어왔다. 수갑이 풀리고 나서야 딸은 그가 아버지임을 알아봤지만, 그때 류웨이는 피골이 상접할 정도로 마르고, 머리가 많이 희어졌으며,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고문을 당한 상태였다.

불법 재판의 주심 판사이자 부청장인 장차오(張超)는 류웨이가 선임한 변호사와 그의 가족에게 알리지 않고 강제로 변호사를 지정했다. 재판 과정에서 장차오는 류웨이의 자기변호를 반복적으로 방해했고, 류웨이에게 부당하게 4년 형을 선고했다.

웨이난 감옥에서 류웨이는 강제노동을 포함한 다양한 박해를 받았다. 매일 아침 6시에 일어나 식사하고 7시쯤부터 시작해 저녁 8~9시까지 강제노동을 해야 했다.

2017년 1월 26일, 류웨이는 4년간의 불법 형기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갔다.

중공 각급 무법자들은 박해 정책을 집행하며 생명을 초개같이 여기고, 마음을 닦고 선행하는 수련자들을 24년 이상 잔인하게 박해해왔으며, 옳고 그름과 선과 악을 전도했다. 경찰은 불법적으로 납치하고 집에 침입해 강탈하며, 검찰원과 법원은 증거를 조작하고 누명을 씌워 많은 수련자와 가족에게 큰 피해를 입혔으며, 국가와 국민에게도 큰 재앙을 초래했다.

 

원문발표: 2023년 8월 18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8/18/46432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8/18/46432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