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 대법제자들이 소모품 구입 시 안전에 주의할 것을 당부

[명혜망] 2023년 6월, 우리 지역 공안은 종이 판매상을 찾아가 ○○상표의 인쇄용지를 누가 구입했는지 묻고, 그 종이를 구입한 사람의 정보를 모두 가져갔다. 판매상과의 통화도 감청될 수 있으므로 판매상과 대화할 때는 반드시 수구(修口)에 유념해야 한다.

소모품을 구매할 때 동일한 상가에서 같은 종류의 소모품을 장기간 구매하지 않는 것이 좋다. 가격이 좀 싸다고 해서 장기간 이렇게 하면 잠재적인 안전 위험이 있다.

사실 어느 상가에서 구매하든 상관없는데 가격과 품질에 너무 집착하지 말고 비슷한 제품을 사면 된다. 장기간 고정하거나 규칙을 형성하지 말아야 한다.

또 어떤 대법제자는 속인에게 직접 소모품을 배달시키는데, 이​렇게 하는 것도 안전상 문제가 있다. 일단 무슨 일이 생기면 속인의 심성은 한계가 있다.

곧 탁상용 달력과 벽걸이 달력을 만들 때가 된다. 소모품을 구매할 때 이지적이고 지혜롭게 해야 하며 휴대폰도 신중히 다​뤄야 한다. 될수록 상가에서 대법제자에 대한 정보를 너무 많이 알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

[편집자 주: 본문은 글쓴이 개인의 현재 인식에 따라 작성된 것이므로 수련생 여러분께서 서로 교류하고 ‘비학비수(比學比修)’ 하는 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3년 8월 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8/4/46379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8/4/46379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