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리징페이 기자 워싱턴DC 보도) 지난 7월 20일, 미국 전역의 파룬궁수련자들과 지지자들이 워싱턴DC 국회의사당 인근 내셔널 몰에서 행사를 열고 파룬궁 박해 종식을 촉구했다.
1999년 7월 20일, 중국공산당(중공) 장쩌민 집단은 파룬궁에 대한 전대미문의 박해를 시작했다. 이 박해는 오늘날까지 지속되고 있으며, 수련자들은 24년간 잔혹한 박해에 맞서 평화로운 반(反)박해 운동을 펼쳐왔다.
파룬궁 ‘7.20 반(反)박해 24주년’를 맞아, 미국 연방 상하원 의원들이 지지 서한이나 영상을 보내,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규탄하고 박해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토드 영 상원의원 “중공은 문화와 종교에 테러 벌이고 있어”
박해를 반대하는 파룬궁수련자들에 대한 토드 영 상원의원의 지지 영상
토드 영(Todd Young) 상원의원은 녹화 영상에서 말했다. “중공은 수십 년간 중국의 소수민족과 종교 단체를 조직적으로 박해했고, 협박과 공갈 수단을 써가며 중국인들의 자유를 제한했습니다. 파룬궁 단체는 중공으로부터 노역과 형언할 수 없는 인권 유린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모든 불공정함과 폭력 및 학대는 모두 공산주의의 합법적이라는 법적 우산 아래에서 발생했습니다. 즉 신앙과 문화적 활동을 극단주의, 테러리즘과 한데 연결한 것입니다. 요컨대 중공은 문화 사상 및 종교적 신념의 표현이라는 개념 자체에 맞서 테러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수련자들이 겪은 박해는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이며, 수련자들에게 동정을 표한다고 말했다.
“미국 상원의원으로서 저는 미국인들이 국내외에서 기본적인 인권을 옹호해야 할 도덕적 의무가 있다고 확신합니다. 여기에는 책임자, 특히 중공이 저지른 학대와 잔학 행위에 대한 책임을 묻고, 이러한 행동을 즉시 제지하며, 아울러 전 세계 국가가 자유와 정의를 추구하도록 격려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샘 그레이브스 하원의원 “박해에 맞서 싸우는 여러분을 성원합니다”
샘 그레이브스(Sam Graves) 하원의원은 수련자들에게 보낸 지지 서한에서 밝혔다. “저는 중공의 지속적이고 잔인하며 부당한 박해에 저항하려는 파룬궁수련자들의 노력을 공개적으로 지지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신앙 자유는 헌법에 명시된 권리일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누려야 할 인권입니다. 중공은 전 세계 자유 시민의 독립과 인권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그는 이어 말했다. “중공은 살인, 생체 장기적출, 대규모 불법 구금, 무자비한 고문과 같은 인권 침해를 일상적으로 자행합니다. 이러한 행태는 중공의 목적이 공산주의 이데올로기를 발전시키기 위해 신앙 전반을 근절하는 것임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이러한 집단학살 행위는 구제할 수 없으며 오늘날 세계에서 설 자리가 없습니다.”
그는 또 “제가 박해에 맞서 싸우는 여러분과 함께하고 있음을 믿어주십시오. 우리의 공동 노력으로 파룬궁에 대한 정의를 실현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저는 무엇보다 신앙 자유와 인권을 보장하는 정책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갖고 있습니다. 잔혹 행위에 저항하는 여러분의 용기와 헌신은 신앙에 대한 권리를 자유롭게 실천하는 본보기가 됐고, 또한 전 세계에 있는 미국인들에게 모범을 보여줬습니다”라고 수련자들을 격려했다.
빌 파스크렐 하원의원 “수련자들에게 변함없는 지지 보냅니다”
뉴저지주 연방 하원의원 빌 파스크렐(Bill Pascrell)은 7월 20일 워싱턴DC에서 열리는 ‘7.20 반박해’ 행사에 참가하는 뉴저지 수련자들에게 문안을 전하는 한편, 파룬궁에 대한 지지를 담아 서한을 보냈다.
“신앙 단체 및 집회와 언론의 자유를 추구하는 모든 사람에 대한 중공의 박해는 즉각 중단되어야 합니다. 견해와 신념의 다양성은 결코 명예로운 국가의 약점이 아닙니다. 중공이 중국인과 홍콩인을 조직적으로 억압하는 것은 우리 세계의 오점이며 우리 모두에게 깊은 고통을 안겨주었습니다.”
그는 이어 말했다. “어떤 사람도 자신의 독실한 신앙 때문에 박해받아서는 안 됩니다. 특히 그러한 신념이 평화롭게 실천될 때 더욱 그러합니다. 중공의 심각한 차별에 맞서 싸우는 파룬궁수련자들의 호소와 노력은 존경스럽습니다.”
제럴드 코놀리 하원의원 “수련자들의 믿음의 자유를 변함없이 지지”
코놀리(Connolly) 하원의원은 수련자들에게 보내는 지지 서한에서 이렇게 썼다. “중공이 파룬궁(파룬따파)을 근절하기 위해 24년에 걸친 캠페인을 벌였지만, 중국과 해외에서 여전히 수백만 이상의 사람들이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으며 그들의 기본권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저는 보편적인 인권과 신앙 자유를 수호하는 여러분께 변함없는 지지를 보냅니다.”
“파룬궁은 진선인(真·善·忍)의 도덕 원칙을 강조하며 전 세계적으로 최소 70개국에서 수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공은 1999년 7월에 전국적인 박해를 시작했으며 그 이후로 우리는 수련자들이 중국(중공) 정부에 의해 표적이 되어 탄압당하고 있다는 보고가 갈수록 늘어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박해 피해자들은 일찍이 제 사무실을 방문해 자신들이 실제로 겪은 고문과 박해 및 그것이 그들 가족에게 가져온 피해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 저는 수련자들이 (중공의) 폭력적인 탄압에도 불구하고 완전히 평화로운 방식으로 국가의 폭력적인 박해에 대응해 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중국인과 전 세계인들에게 그들의 믿음과 그 믿음을 이유로 진행된 이 박해의 본질에 대해 지속적으로 알려왔습니다.”
코놀리 의원은 보편적 가치관을 옹호하면서 자신들의 경험을 공유해 준 수련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낸시 메이스 하원의원 “중공 폭정에 항의하는 수련자들의 용기에 찬사”
낸시 메이스(Nancy Mace) 하원의원은 서한에서 이렇게 말했다.
“지난 20년간 중공의 파룬궁 탄압은 다른 어떤 단체보다 더 가혹했습니다. 중국 내에서 수백만 수련자들이 부당하게 투옥되고 잔인한 고문을 당했으며 많은 사람이 비극적으로 목숨을 잃었습니다.”
“현실은 의심할 여지 없이 암울하지만, 우리는 강인한 힘과 진리에 대한 불굴의 정신을 믿기에 오늘 이 자리에 섰습니다. 파룬궁 단체는 20여 년간 무자비한 박해를 받았지만, 이로 인해 결코 침묵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들은 현대 중국 역사상 가장 큰 정보의 자유를 쟁취하기 위한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미국 의회에서 여러분의 목소리가 들리도록 보장하고 싶습니다. 중공의 폭정에 맞선 수련자들의 용기를 기억합시다. 그들의 불굴의 정신과 자유를 위한 항쟁은 우리 모두를 격려하며, 억압 없는 미래를 쟁취하기 위한 공동의 노력에 희망의 횃불이 되었습니다.”
영 김 하원의원 “24년간 수련자들에 대한 끔찍한 인권 침해 목격”
영 김 하원의원은 영상을 통해 수련자들에게 지지를 보냈다.
영 김(Young Kim) 미 하원의원은 파룬궁수련자들에게 보낸 지지 영상을 통해 “지난 24년간 우리는 파룬궁수련자들에 대한 중공의 끔찍한 인권 침해를 목격했다”고 언급했다.
“우리는 또한 중공이 살아 있는 신앙인과 소수민족으로부터 장기를 강제로 적출하고 있다는 증거가 전 세계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는 사실도 알고 있습니다. 하원은 최근 이 극악무도한 범죄에 연루된 중공 관리들을 식별하고 처벌할 수 있는 권한을 행정부에 부여하는 법안을 제출했습니다. 저는 이 법안을 지지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원문발표: 2023년 7월 1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7/19/46316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7/19/463168.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3/7/21/21040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