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미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션윈 프로그램에는 대법제자의 생체장기적출에 대한 진상 내용이 적어도 두 차례 확실히 연출됐는데, 이 범죄는 주로 청소년과 청년들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박해가 시작될 때 여러분이 생체장기적출의 존재를 의식하지 못했다 하더라도 2006년에 증인이 밝혀지면서 모두가 알게 됐고, 현재도 여러 단체에서 조사했는데 중국 각지 유명 병원에서 광범위하고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음이 증명됐다.
이런 소식을 들은 여러분은 무슨 생각을 할지 모르겠다.
최근 영국 ‘데일리 텔레그래프’는 중국에서 발생한 생체장기적출 범죄를 어떻게 저지할 것인가라는 기사를 실으면서, 이 범죄에 연루되거나 혐의를 받는 의료 단체와 기관, 재단 등이 악인을 도운 공범이라고 밝혔다. 해외에 있는 파룬궁수련자들은 자신이 있는 곳의 중생을 구하는 책임을 지고 있다. 그러면 현지 병원, 의료기관, 전문직 등도 우리 중생의 일부다. 만약 우리가 진상을 제대로 알리지 못해 그들이 무지한 가운데 박해에 가담하면 중국 대법제자들이 곤경에 빠질 수 있다.
적어도 해외 대법제자들이 각 지역 의료진을 상대로 생체장기적출을 감행하는 진상을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다면, 중공(중국공산당)은 외국에서 장기이식 기술과 수술 재료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없을 것이다. 해외에 있는 사람들이 모두 생체장기적출을 반대한다면 강대한 정념의 장이 형성될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상유심생(相由心生)”[1]에 대해 말씀하셨다. 그렇다면 현재 중공이 생체장기적출을 감행하는 전반 국면도 대법제자들의 두려움, 회피, 게으름, 안일함, 무감각 등의 구체적인 표현이 아닌가? 중생의 표현, 알지 못하고, 무관심하고, 묵인하고, 심지어 악을 뒷받침해주는 것도 대법제자와 대응되는 표현이 아닌가? 그렇다면 정말 낙관적으로 생각할 수 없다.
오늘 밍후이 문장 ‘때가 지난 것인가’에서 언급한 것처럼, 당시 대법제자들이 모두 중국에 더욱 심혈을 기울여 박해를 줄이기 위해 분주히 뛰어다니고 밤을 새웠으며, 심지어는 집을 팔고 일을 그만두기도 했다. 지금 해외 상황은 어떠한가? 나중에 해외로 나온 이들은 사부님을 만날 수 있는지 없는지를 항목에 들어가는 목적으로 삼고, 집을 사거나 월급을 출발점으로 삼았다. 구세력이 왜 계속 사부님을 교란하고 사부님을 대법제자들과 멀리 떨어지게 하려 하는가? 이것이 근본 원인 중 하나가 아닌가? 수련자들은 모두 표면 공간의 사부님의 본체에 너무 집착하고 대법제자의 본분이 무엇인지 잊었다.
늘 사부님을 뵙고 싶어 하는 수련자들은 생각해보았는가? 중국의 병원 지하실이나 수용소에 감금된 대법제자들 중 일부는 생체장기적출을 당할 때까지 사부님을 한 번도 뵙지 못했다. 우리가 자신의 관리 범위 내 중생을 잘 관리하지 못해 세인들이 생체장기적출에 가담하거나 지지하고 묵인했을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해보았는가? 자신이 무엇 때문에 수련하는지 생각해봤는가? 사부님을 뵙고자 하는 자신의 지나친 집착이 사부님과 다른 수련생, 정법에 얼마나 큰 지장을 줄지 생각해 본 적 있는가? 박해가 종식됐을 때 사부님, 중생과 수련자들, 특히 중국에서 박해받은 수련자들을 어떻게 마주할지 생각해보았는가? 다른 나라에 비하면 중국의 일부 수련자들은 사부님을 뵐 기회가 더 많았다. 그러면 사부님을 뵙지 못한 수련자들은 수련하지 않는 것인가? 사실 사부님을 뵙고자 하는 것은 이기심이다. 자신이 좋은 것을 많이 얻기 위한 것이지 수련과 중생을 위한 것이 아니다. 심지어 사부님과 정법을 위해서도 아니다.
좋은 것을 얻으려는 생각만 하지 말고, 적어도 중국에서 매일 많은 사람이 감금되고, 매일 수많은 장기이식수술이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생각해보시길 바란다. 여러분은 다른 수련자들의 비참한 처지와 중생이 만든 죄업을 더 생각하고, 또 어떻게 하면 이 잔인하고 비인도적인 박해를 저지할 수 있는지 더 많이 생각할 수는 없는가? 중국에서 왜 4억 명이 한꺼번에 죽었는가? 이렇게 큰 천벌은 무엇 때문인가?
우리는 법공부하는 것에 대해 모두 잘 알고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자신의 사리사욕이나 자신이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생각할 것이 아니라, 사부님을 도와 중국 수련자들의 박해를 줄이고, 중국인과 해외 사람들이 진상을 알게 도와주고 박해를 함께 저지할 방법을 고민해야 하지 않겠는가?
항목에 참가하는 것은 사람 마음을 만족시키기 위한 것인가, 아니면 자신을 잘 수련하고 사람을 많이 구하기 위해서인가?
여러분은 사부님께서 몸소 설립하고 관리하시는 몇 개 항목을 포함해 아주 많은 항목에 참가하지만, 우리가 수련하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항목에 들어와 사부님을 뵈면 자신이 다른 사람들과 다르다고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그것은 자심생마(自心生魔) 아닌가? 항목에서 나타나는 이기심, 질투, 쟁투, 불만, 자신을 내세우는 것 등은 사실 우리가 제거하지 못한 사람 마음의 표현이 아닌가? 자신의 사람 마음을 항목으로 가져가 만든 것들이 아닌가? 우리는 수련하러 왔는데 왜 안으로 자신의 집착을 찾아 제고하지 않는가? 우리의 수련의 길은 사부님께서 배치한 것이지 자기 생각대로 하는 것이 아니다. 만약 당신의 유위(有爲)가 다른 수련자의 수련의 길을 방해했다면 당신은 어떻게 갚을 것인가? 만약 처음 항목에 들어갔을 때 사부님을 뵙겠다는 이렇게 큰 집착으로 들어갔다면 이후에 어떻게 수련하겠는가?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수련을 처음과 같이 하면”[2], 당초에 자신이 왜 대법에 들어섰는지 생각해보면 도움이 될 것이다. “무사무아(無私無我), 선타후아(先他後我)”[3]는 말하기는 쉬워도 행하려면 쉬운 것이 아니다.
어떻게 효과적으로 장기적출을 저지할 것인가?
정법의 최후 시각에 우리가 적극적으로 각 방면에 생체장기적출 진상을 알린다면 중공은 엄청난 여론의 압력에 직면하게 되고 결국 말로를 맞게 될 것이다. 다만 그 과정에서 우리는 얼마나 많은 중생을 구할 수 있는가? 중국에서는 날마다 생체장기적출을 당하는 대법제자가 있는데 우리는 아직도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가? 중공이 양심이 생겨 도살용 칼을 내려놓기를 기다려야 하는가? 아니면 중공이 생체장기적출을 할 사람이 부족해서 당신 가족을 건드릴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가?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각지설법10-따지웬(大紀元)회의 설법’
[2] 리훙쯔 사부님 저작: ‘각지설법9-2009년 대뉴욕국제법회 설법’
[3] 리훙쯔 사부님 경문: ‘정진요지-불성무루(佛性無漏)’
[편집자 주: 본문은 글쓴이 개인의 현재 인식에 따라 작성된 것이므로 수련생 여러분께서 서로 교류하고 ‘비학비수(比學比修)’ 하는 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3년 6월 15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6/15/46198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6/15/46198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