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이판 수련자들 ‘파룬따파의 날’ 경축

글/ 사이판 파룬궁수련자

[밍후이왕] 지난 5월 13일, 전 세계는 기쁨과 평화로 가득 찬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맞이했다. 미국 사이판은 경치가 수려하고 만물이 생기 넘치는 곳으로, 현지 수련자들은 일련의 활동을 개최해 제24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 및 파룬따파 전파 31주년을 경축하는 동시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를 전했다.

图1:晨光熹微,塞班岛部分法轮功学员庆祝5.13世界大法日,晨炼中传递法轮大法祥和宁静的美好。
사이판 수련자들은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기 위해 새벽 연공을 시연하며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행인들에게 전했다.

5월 6일과 13일 오후, 수련자들은 푸른 하늘이 드리워진 해변 아래에서 단체 연공과 진상 알리기 행사를 개최해 파룬따파의 아름다운 복음을 전했다. 단정하게 차려입은 수련자들이 고요하고 평화로운 5가지 공법을 시연하자 행인들은 발걸음을 멈추고 구경했다. 수련자들은 행인들에게 파룬따파는 사람들을 건강하게 하고, 내면을 밝게 해주며, 신체와 정신에 모두 혜택을 주는 공법으로, 현장에서 무료로 배울 수 있거나 온라인에서 배울 수 있다고 소개했다. 행인들은 공법에 흥미를 느꼈고 진상 자료를 흔쾌히 받았다.

수련자들은 또 중국공산당(중공)이 파룬궁 박해를 유지하기 위해 천안문 가짜 분신 사건을 조작해 파룬궁을 모함했고, 심지어 수련자의 장기를 산 채로 적출해 이익을 챙겼다고 알려줬다. 행인들은 중공의 잔혹한 박해를 들은 후 탄식하며, 수련자들을 동정하는 동시에 중공의 사악함을 비난했다. 그들은 또 수련자들이 신념을 견지하는 것에 감탄했다.

图2:法轮功学员在路边展示横幅, 传播法轮大法的福音。
현수막을 펼치고 파룬따파의 복음을 전하는 수련자들

5월 13일 오후 3시부터 저녁 6시 30분까지 현지 수련자들은 토요타 자동차매장 인근 삼거리 안전지대에 현수막을 설치하고, 행인들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복음을 전하며, 진상 자료를 배포하고 종이 연꽃을 선물했다. 행인들은 연꽃을 받고 기뻐하며 차에 걸었다. 차량들도 대법제자들에게 손을 흔들거나 경적을 울리며 “파룬따파는 좋습니다(Falun Dafa is good)”라고 외치며 회답했다.

이밖에 수련자들은 5월 7일과 14일 오후, 현지 경찰과 교통기관의 협조를 받고 진상 알리기 카퍼레이드를 개최했다. 아메리칸 공원에서 출발해 해변로, 크라이스트 처치, 공항, 마리아나 대학, 버블 비치 등 1시간 30분 코스를 완주했다. 카퍼레이드 과정은 매우 평온했고 차량들 위에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파룬궁 박해를 즉각 중단하라’, ‘중공은 중국이 아니다.’, ‘중공의 생체 장기적출 저지’ 등 중문과 영문으로 된 표어를 설치했다. 주변을 오가는 차량은 퍼레이드 차량에 경적을 울리며 지지를 표하기도 했다.

图3:塞班岛法轮功学员庆祝世界法轮大法日,恭祝师尊华诞。
사이판 수련자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며 리훙쯔 대사의 탄신일을 축하했다.

 

원문발표: 2023년 5월 1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5/19/46102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5/19/46102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