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방연(方緣)
[밍후이왕] 수련생 A가 알게 된 한 친구는 올해 72세다. 이 친구는 평소 말수도 적고 마음씨도 착하다. ‘삼퇴(중공의 3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의 큰 흐름 속에서 그도 중공의 모든 조직을 탈퇴했다. 그는 한때 밍후이왕 소책자를 본 적이 있어서 신의 존재를 굳게 믿고 있었다.
2023년 1월, 그는 갑자기 큰 병에 걸려 병원에서 수술을 받았지만 두려움에 마음이 우울해졌다. 퇴원해 딸 집에서 2개월간 몸조리를 한 후 집으로 돌아갔다. 기독교 신자인 그의 한 친척이 그가 병이 났다는 소식을 듣고 전화로 예수님을 믿으라고 했지만 정중히 사양한 후 수화기를 내려놓으며 아내에게 파룬궁 책을 보겠다고 했다. 그는 매우 중요한 시각에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을 택한 것이다.
그가 대법 수련을 선택한 것을 알게 된 A는 그에게 사부님의 경문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와 밍후이 소책자를 전해줬다.
며칠 후 A가 다시 그를 만났을 때 그는 매우 기쁜 모습으로 꿈 얘기를 했다. “어젯밤 꿈을 꾸었는데 무척 신기했어. 비몽사몽간에 활짝 핀 연꽃 한 송이가 아랫배 부위에서 정수리까지 이동하며 올라갔는데, 분홍색 꽃잎과 붉은 꽃술이 매우 밝고 예뻐서 가만히 바라보았지. 그러다가 갑자기 꿈에서 깼는데 몸이 매우 뜨거웠어. 그렇지만 신기하게도 매우 편안했지. 시간을 보니 자정이 넘었어.”
그는 신(神)께서 자신의 병을 제거해주신 것이라고 깨닫고 즉시 속으로 ‘리훙쯔(李洪志) 대사님께 감사드립니다!’라는 말씀을 드렸다고 했다.
꿈 얘기를 들은 A는 매우 감동했고 그가 대법 진상을 깨달은 후 복을 받은 것으로 생각했다.
원문발표: 2023년 5월 13일
문장분류: 천인(天人)사이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5/13/45992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5/13/45992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