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아일랜드 수련자
[밍후이왕] 아일랜드에 거주하는 파룬궁수련자 리쑹위안(李松原)이 4월 17일 중공영사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파룬궁 수련을 한다는 이유로 중국에 갇혀있는 어머니 첸화(岑華)의 즉각적인 석방을 요구했다.
아일랜드 3대 정당 중 한 정당 소속인 리처드 보이드 바렛(Richard Boyd Barrett) 하원의원이 기자회견에 참석해 지지를 표명했다.
리쑹위안이 말했다. “어머니 첸화(岑華) 교수는 4월 14일 중국에서 납치되셨습니다. 지금은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불법 감금돼 계십니다.”
던 레어러(Dun Laoghaire) 지역구를 대표하는 바렛 의원은 “평화로운 수련 단체에 대한 박해가 중국공산당(중공)의 진면모와 사악한 본성을 부각했다”고 말했다. 그는 첸화 교수를 석방하고 수백만 파룬궁수련자에 대한 잔인한 박해를 즉각 중단할 것을 중공에 요구했다.
진선인(真·善·忍)에 대한 믿음 때문에 박해받은 뛰어난 교수
2023년 2월에 은퇴한 첸화 교수는 베이징 대외경제무역대학 대학원 고문이었다. 외국어를 능통하게 구사하는 사람이 드물었던 1990년대 초, 중국에서 당시 그녀는 영어로 강의했다. 그녀는 뛰어난 능력을 인정받아 25세에 부교수로 승진했다. 그녀는 1998년 방문 교수로 갔던 호주에서 파룬궁을 처음 접했다. 심오하면서도 단순한 원칙에 깊이 매료된 첸 교수는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파룬궁의 원칙인 진선인(真·善·忍)을 지켰으며 성실하게 자기 일에 헌신했다. 파룬궁의 가르침은 지혜를 주어서 그녀는 연구에서 끊임없이 영감을 받았다. 많은 학생이 졸업 후에도 그녀를 찾아 학교로 찾아왔다.
리쑹위안은 어머니의 한 학생의 말을 전했다. “첸화 교수님은 제가 만난 최고의 스승입니다. 교수님은 지식을 가르쳤을 뿐만 아니라 생각하는 방법도 가르쳐 주셨습니다. 저는 그런 스승을 만난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첸화 교수는 지난 4월 14일 파룬궁에 대한 정보를 배포한 이유로 베이징 차오양(朝陽)구 샤오관(小關) 경찰에 납치됐다. 리쑹위안의 외할머니는 88세로 알츠하이머병을 앓고 있어 딸 첸화가 돌봐드렸는데 할머니도 납치됐다.
“할머니는 치매 증세로 풀려나셨습니다. 그러나 어머니는 여전히 구치소에 불법 감금돼 있으며 면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일랜드 정부, 언론, 선량한 분들께서 이번 사건에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시길 바랍니다!”
아일랜드 의원, “수백만 파룬궁수련자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중단하라”
바렛 하원의원은 기자회견에서 이렇게 말했다. “수백만 파룬궁수련자들에 대한 박해가 널리 보도되고 확인됐습니다. 많은 수련생이 종종 납치나 감금, 투옥, 고문, 강제 장기적출의 대상이 됩니다. 현지 중공 당국이 사람들을 그런 방식으로 고문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리쑹위안 “중국 당국은 인권과 시민권을 존중해야”
리쑹위안은 말했다. “중공은 그러한 비인도적인 행위를 통해 스스로 잔인한 정권임을 증명합니다. 파룬궁수련자는 누구에게도 전혀 위협이 되지 않습니다. 중공이 수련자를 이런 식으로 대한다는 사실은 사람들에게 그들의 잔인함과 과대망상을 보여줄 뿐입니다.”
“중공은 모든 사람을 통제하려 합니다. 중공은 민주주의를 위해 싸우는 홍콩인들이나 소수민족들처럼 통제 불가능한 사람들을 비인도적으로 박해하고 탄압합니다. 파룬궁 박해의 원인도 중공이 그들을 통제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중공이 파룬궁수련자들을 대하는 방식은 끔찍합니다. 이러한 야만적인 행위는 가장 기본적인 인권과 시민권을 침해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저는 중공과 지방 당국에 긴급히 요구합니다. 첸화 교수를 석방하고 수백만 수련인들에 대한 잔인한 박해를 중단하십시오. 이러한 기본권 침해를 끝내야 합니다! 중국 당국은 인권과 시민권을 존중해야 합니다!”
파룬따파는 무엇이며 왜 중국공산당은 파룬따파를 박해하는가?
파룬따파(파룬궁으로도 알려짐)는 1992년 중국 창춘시에서 리훙쯔(李洪志) 선생이 대중에게 처음 공개했다. 현재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으며, 수많은 사람이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입각한 이 가르침을 받아들여 건강과 행복을 경험했다.
당시 중국공산당 수괴 장쩌민은 이 수련법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자, 중공의 무신론 이데올로기에 대한 위협으로 인식하고, 1999년 7월 파룬궁 수련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장쩌민의 개인적인 지시로 중공은 경찰과 사법 체계를 무시한 ‘초법적 권한’의 불법 보안 조직인 ‘610 사무실’을 설립했다. 이 조직의 유일한 임무는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이다.
밍후이왕(Minghui.org)이 지난 22년간 박해로 사망한 것으로 확인한 수련자 수는 수천 명에 달하며, 실제 사망자 수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추정된다. 또 더 많은 수의 수련자가 자신의 신념 때문에 투옥되고 고문당했다.
중공이 구금된 수련자들의 장기 적출을 허가한 구체적인 증거가 있다. 수련자들은 장기이식 산업을 위한 장기 공급원으로 살해당했다.
원문발표: 2023년 4월 2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4/20/45901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4/20/459010.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3/4/22/20817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