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지진을 목격한 터키 수련생의 체득

글/ 터키 수련생

[밍후이왕] 나는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수련한 지 10년이 됐다. 대법에 동화할수록 나는 수련인이 된 것이 얼마나 소중한지, 이 시간이 얼마나 소중한지 더 잘 알게 됐다. 나는 전체 우주에서 처음으로 정법(正法)이 일어난 것으로 알고 있다. 이 특별한 시기에 사부님의 인도를 받게 된 감사한 마음은 너무나 커서 말로 다 표현할 수 없다.

터키에서 2월 지진이 일어나기 전날, 나는 법공부할 때 천목으로 피를 보았다. 이마를 다친 것을 보고 손으로 비벼보니 피가 묻어 있었다. 다시 한번 손으로 이마를 문지르고 이번에는 육안으로 봤다. 그런데 거기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그때 나는 내가 본 사람이 내가 아님을 깨달았다.

그때 나는 법공부할 때 왜 피를 보게 되는지 의아해했고 이해할 수 없었다. 사실 천목이 평소에는 닫혀 있고 가끔 어떤 장면이 보일 뿐이다. 새벽 4시에 남편의 조카가 전화해 매우 큰 지진이 있었다고 했다.

우리는 고향에 새집을 짓고 그곳에서 여름을 보냈다. 바로 어머니께 전화를 걸었지만 받지 않으셨다. 나는 어머니 이웃에게 전화를 걸어서 어머니 집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는 것을 확인했다. 나는 어머니가 아직 일어나지 않으신 것으로 알고 전화를 끊었다.

진도 7.7과 진도 7.6의 지진이 9시간 간격으로 두 차례 일어나 10개 도시에 영향을 미쳤다. 이는 전례 없는 일이었다. 너무나 많은 곳이 파괴됐다. 나는 이것이 사부님께서 신경문에서 말씀하신 위험인지 궁금했다. 사부님의 신경문은 1월 20일에 발표됐고, 터키 지진은 2월 6일에 발생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설을 쇠면서 원래는 마땅히 여러분이 듣기 좋아하는 새해 덕담을 몇마디 해야 하는데, 내가 본 위험이 한 걸음 한 걸음 인류에게 바싹 다가오고 있다. 그래서 뭇 신(神)・불(佛)이 나에게 신이 하고자 하는 말 몇마디를 세계중생에게 해달라고 요청하는데”(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

이 단락은 내 주의를 끌었고 나는 그것을 되뇌었다. 수련생으로서 나는 심각한 지진 피해를 듣고 안타까웠다. 그곳에서 하려고 했던 일을 아직 하지 못해 후회했다.

직계 가족 중 사망자는 없었지만 친척 4명과 우리 마을 사람 42명이 죽었다. 겨울에는 대부분 집이 비어 있었기에 우리 마을의 사망자 수는 예상보다 많지 않았다. 우리 지역의 사망자 수는 409명이었고, 모든 도시의 총사망자 수는 15만이 넘는다고 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당신들이 어느 민족으로 태어났든, 당신들은 모두 그곳 중생의 희망이다. 당신들이 해야 할 일을 잘하라.”(체코슬로바키아법회에 보냄)

마음이 아팠다. 내가 태어나고 자란 곳에서, 나는 그들의 희망인데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대법제자는 어지러운 현상에 따라 움직이지 말아야 하는바, 근본을 지켜야만 비로소 어지러운 현상을 똑똑히 볼 수 있다.”(이성)

사부님의 이 말씀을 반복해 읽자 다시 마음이 안정됐다.나는 그곳 사람들을 돕기 위해 지진 지역에 가기로 했다. 어떤 일이 있어도 영향 받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막상 가보니 생각보다 상황이 심각했다. 폐허 속을 걸으면서 이들이 죽는 것을 내가 막을 수 있었을지 생각해봤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당신들은 역사를 개변하러 온 것이 아니라, 역사의 가장 위험한 가운데서 사람을 구하는 것이다.”(이성)

나는 그것을 막을 수 없었지만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사람들에게 재난 전에 대법 진상을 알리는 것이다.

대법 진상을 알고 계신 어머니가 무사하다

우리집은 상태가 좋았다. 오빠 집만 심하게 부서졌다. 신기하게도 어머니의 아파트에는 지진 피해가 전혀 없었다. 유리 하나도 부서지지 않았지만, 같은 층에 있던 사람들은 지진이 굉장히 심했다고 했다. 어머니는 집이 전혀 흔들리지 않았고 소리만 들렸는데 낮은 곳에서 나는 것 같았다고 하셨다.

어머니는 문맹이시지만 철자를 외우면서 ‘전법륜(轉法輪: 파룬궁 수련서)’을 두 번 읽으셨다. 어머니는 잠자리에 들면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되풀이하신다. 사부님께서 어머니를 지켜주셨다. 사부님께 감사드렸고 어머니께도 그렇게 말씀드렸다. 어머니도 내 말을 믿었고 사부님께 감사드렸다.

인식 제고가 시급하다

우리는 정법의 최후의 단계에 있다. 내일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른다. 예상치 못한 순간에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다.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자. 내일은 너무 늦을 수 있다. 지역 사람들과 주위 모든 사람에게 빨리 진상을 알리자.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알려주셨다. “근대에 이르러 창세주가 인체(人體)를 이용해 우주중생을 구하려 할 때, 인체 중의 원래 생명 대다수는 ‘신(神)’이 전생(轉生)한 사람으로 대체되었다. 왜냐하면 인체가 고생 중에서 죄업을 없앨 수 있고, 동시에 바른 이치(正理)가 없는 중에서 신이 말한 정리(正理)를 지키며, 선량함을 유지할 수 있으면 생명이 제고되기 때문이다. 말후(末後)는 이미 도래했고, 삼계는 천문이 이미 열렸으며, 창세주는 이미 이런 사람을 선택해 구도하고 있다.”(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

 

원문발표: 2023년 4월 1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4/14/45877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4/14/458774.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3/4/18/20811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