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션윈쭤핀(神韻作品)을 보고 착해진 장난꾸러기 소년

글/ 대만 대법제자

[밍후이왕] 3월 19일 오후, 션윈세계예술단이 대만 장화(彰化)현 위안린(員林) 공연홀에서 6번째 공연을 펼쳤다. 장화현에서의 마지막 공연 날, 극장 밖 카수아리나 나무에 우담바라 꽃이 조용히 피어 많은 사람이 기뻐하며 축하했다.

图1:神韵世界艺术团在台湾彰化县员林演艺厅演出期间,剧场外的木麻黄上“优昙婆罗花”盛开。
션윈세계예술단이 대만 장화현 위안린 공연홀에서 공연하는 동안 극장 밖 카수아리나 나무에 ‘우담바라 꽃’이 피어났다.

자이(嘉義)에서 온 초등학교 교사 린(林) 선생님은 수업 시간에 작은 션윈쭤핀(神韻作品) 카드를 나눠주고, 아이들에게 집으로 가져가 부모님께 션윈쭤핀을 알리게 하자, 뜻밖에도 아이의 행동이 변화하는 신기한 일이 일어났다고 말했다.

“2학년인 이 남자아이는 장난꾸러기인데 거의 매일 말썽을 피워서 방과 후 돌봄교실 선생님까지 여러 차례 화가 나서 담임 선생님께 일러바쳤죠. 늘 이것저것을 잊어버리고 잃어버려서 숙제도 하라고 여러 번 일러줘야 완성할 수 있었고, 청소할 때도 늘 장난을 쳐서 사고를 피하게 하려고 청소 도구를 손에 쥐지 못하게 했어요.”

방학이 끝나고 학교로 돌아오니 반 아이들은 모두 그 아이가 완전히 다른 아이가 된 것을 발견했다. 청소할 때는 세심하게 잘했고, 수업 시간에는 수업에 집중했으며, 스스로 공책을 준비해 필기했다. 아이는 자신이 잘 잊어버린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필기를 한다고 했다.

린 선생님은 수업이 끝난 후 누나를 교실로 불러 이야기를 나누고서야 그 아이가 점잖아지고 철이 든 이유를 알게 됐다.

누나는 말했다. “동생은 겨울방학 기간에 하루 20분씩 컴퓨터를 할 수 있었는데, 션윈 카드를 받고부터 늘 컴퓨터로 션윈쭤핀만 봤어요. 동생은 아주 얌전하게 변해서 아빠가 공부하라고 하면 공부를 하게 됐어요.”

“어느 날 아빠가 컴퓨터를 보던 동생한테 정말 션윈을 보고 싶냐고 물으셨어요. 동생이 고개를 끄덕이자 아빠는 인터넷으로 션윈 티켓 4장을 사셨어요.”

이 아이가 션윈을 보러간다는 소식에 반 학생들은 그를 아주 부러워하는 눈으로 바라보며 여기저기서 “행복하겠다”, “행운이야”, “정말 운이 좋구나”라는 말을 했다. 또한 이 아이가 확실히 철이 들고 안정된 것을 본 친구들도 모두 따라서 더 똑똑해지고 철이 들게 됐다.​

린 선생님은 매우 놀랐다. 작은 션윈쭤핀 카드 한 장에 뜻밖에도 그렇게 큰 힘이 있었다. 장난꾸러기에다 늘 말썽만 피우는 어린이를 이렇게 변화시키다니 불가사의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심지어 다른 친구들까지 더 영리하고 철이 들게 했다. 션윈이 가진 뜻밖의 큰 힘에 린 선생님은 감탄했다.

 

원문발표: 2023년 4월 1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4/15/45883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4/15/45883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