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벽담(碧潭)
[밍후이왕] 베이징의 재력가 룽(龍) 씨는 친구들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자리에서 파룬궁수련자 아펑(阿峰, 가명)에게 호기심이 생겨 그와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룽 씨가 아펑에게 물었다. “요즘 베이징 양회(兩會, 전국인민대표대회와 정치협상회의)는 바람 소리와 학 울음소리조차도 다 적군으로 의심하고, 공산당은 파룬궁을 가장 두려워하는데 선생님은 요즘 뭘 하고 계신가요?” 아펑이 말했다. “요즘은 사부님의 새로운 경문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를 배우고 있습니다. 혹시 듣고 싶으세요? 그런데 제가 원문을 갖고 있지 않으니 외워드려도 될까요?” 룽 씨는 매우 기뻐하며 말했다. “대법 사부님, 저에게 말씀을 듣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펑, 한번 들어볼 테니 외워 보세요.” 그는 숟가락을 내려놓고 착한 아이처럼 조용히 들었다.
낭송이 끝난 후 아펑은 지금의 전염병 유행과 관련해 이것은 오로지 사당(邪黨, 공산당) 분자를 제거하는 것이고, 톈안먼(天安門) 분신자살 조작사건은 장쩌민 공산당 집단이 파룬궁을 모함해 죄를 뒤집어씌운 것이라고 알려줬다. 구이저우(貴州)성의 장자석[藏字石: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産黨亡)이 새겨진 고대의 돌]에 대해 말하자 룽 씨는 바로 휴대폰을 꺼내 검색했다. 진상을 보고 그는 매우 놀라서 말했다. “입장권에 진짜로 ‘중국공산당망’이라고 쓰여 있군요. 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한 지 20여 년이 됐지요? 고생이 많으셨겠네요.”
아펑은 담담히 웃으며 말했다.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가 세상에 널리 전해졌는데, 오로지 공산당만이 파룬궁을 수련하지 못하게 하고 잔혹하게 박해했습니다. 대법제자(파룬궁 수련자)의 장기를 산 채로 적출하는 등이죠.”
룽 씨가 말을 가로챘다. “말을 끊어서 미안한데, 장시(江西)성에서 실종된 학생 후신위(胡鑫宇)는 공산당 관리의 생명을 연장하기 위해 장기를 적출당한 겁니다. 우리도 인터넷에서 다 봤습니다. 그 미디어 대학을 졸업한 파룬궁수련자 팡쉰(龐勛)도 공산당 경찰이 때려죽인 거죠. 파룬궁수련자는 사회 엘리트입니다. 우리는 파룬궁에게 누명을 씌웠습니다. 제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을 돕는 것은 우리 자신을 돕는 것입니다.”
아펑이 말했다. “우리는 선생님이 진상을 알아 평안을 얻기 바라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라는 9자진언(九字真言)을 기억해 재앙이 닥쳤을 때 생명을 지킬 수 있기 바랍니다.” 룽 씨는 상기된 얼굴로 말했다. “몇 번이고 가르쳐 주세요. 저는 생명을 구하는 이 진언을 기억하겠습니다.”
이야기를 나누는 중에 룽 씨는 자신이 아펑과 동갑임을 알았지만 아펑이 많이 젊어 보여 어쩐 일이냐고 물었다. 아펑은 소파에 앉아 파룬따파의 다섯 번째 공법 신통가지법(神通加持法)을 시연하기 시작했다. 룽 씨는 뚫어지게 쳐다보더니 얼른 옆에 앉아 연공을 배우기 시작했다. 그는 이 공법이 좋고 손 자세가 아름다우며 시원해 보인다고 했으며, 또 다리를 틀어 반가부좌 할 때 한 줄기 뜨거운 흐름이 온몸에 관통하는 것을 느꼈다. 그는 매우 감격해 아펑에게 거듭 고맙다고 말했다. 아펑이 웃으며 말했다.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리세요. 사존께서 선생님을 관리하셨고 좋은 것을 주셨습니다. 선생님의 깨달음은 정말 좋습니다.”
헤어질 때 룽 씨는 아펑을 자기 집에 성심성의껏 초대했으며 예약은 필요 없다고 했다. 그는 자신이 인간 세상에서 길을 잃었다가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를 듣고서 마침내 진정한 자신의 집과 가족을 찾았다며 아펑을 꼭 초대하고 싶다고 했다.
원문발표: 2023년 3월 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3/5/45742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3/5/45742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