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수련으로 사람의 정신과 에너지 바꿀 수 있어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위청 보도) ‘돈으로 건강을 살 수 없다’라는 속담이 있다. 그런데 지금 ‘금전만능’인 중국에서는 가짜 약, 가짜 식품이 넘쳐나 더더욱 사람들의 심신 건강이 위협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세계 곳곳에서 파룬궁을 수련해 건강을 회복하고 위기를 벗어난 사례가 잇따르고 있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수련은 치료를 목적으로 하지 않지만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 따라서 수련자들은 보편적으로 건강하고 좋은 생활 습관을 갖고 있다. 이 방면의 사례는 수많은 중증 및 불치병 환자들을 파룬궁 수련으로 이끌었다. 이는 원래 사회가 선(善)을 향하게 하는 좋은 기회였지만, 중공(중국공산당) 전 당수 장쩌민은 오히려 이 때문에 파룬궁수련자들을 박해하고 생체 장기적출 만행까지 자행했다.

의학적 연구 “정신이 질병에 큰 영향을 미쳐”

중국 옛사람들은 질병은 정신이 7할이고 병이 3할이라고 했다. 사람들은 현대 의학이 정신과 질병의 관계를 더 잘 밝혀낼 수 있기를 기대했다. 그런데 최근 불치병 환자가 장시간 생존하거나 완치된 기적적인 사례들이 줄을 잇고 있어, 의학계도 정신 연구에 착수하지 않을 수 없게 됐다.

러시아 양자 물리학자 콘스탄틴 코로트코프(Konstantin Korotkov)는 사람이 적극적이고 긍정적이며 기분 좋은 상태에 있을 때 인체가 방출하는 전자와 광자 에너지가 현저히 강해지며, 이런 에너지는 인체 건강에 좋은 영향을 미치고 심지어 질병을 개선시킬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또 ‘미국국립과학원회보(National Academy Cournal of Science)’에는 사람의 정신적 스트레스가 세포 염색체 말단에 있는 텔로미어(telomere)의 길이를 줄어들게 한다는 사실을 입증한 논문이 발표됐다.

텔로미어는 세포 분열을 제어하는 DNA 조각으로, 세포가 분열할 때마다 조금씩 짧아진다. 따라서 텔로미어가 소진되면 세포는 분열을 멈추고 사멸로 나아간다.

밍후이왕의 수많은 자료에 따르면, 파룬궁 수련은 다섯 세트 공법을 연마하는 외에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따라 심성을 높여야 한다. 이런 정신적 변화는 환자의 병세를 개선하는 핵심 요인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

생물학적 연구 “수련자의 몸 안팎에 초자연적 에너지 있어”

생물학자인 류궈화(劉國華) 박사는 캘리포니아대학의 분교인 UC 데이비스에서 이런 실험을 했다. 그는 실험쥐의 심근 세포를 계측기에 연결하고 파룬궁수련자에게 그 옆에서 ‘파룬좡파(法輪樁法)’를 연마하게 했다. 수련자의 손은 쥐와 30㎝ 떨어져 있었다. 실험 결과 연공 중인 파룬궁수련자는 건강에 유익한 에너지를 방출해 쥐 심근세포의 수축성을 강화시켰다.

파룬궁수련자의 연공이 실험쥐 심근세포 수축력에 미치는 영향

류 박사는 이 실험을 5회 이상 반복했는데 모두 같은 결과를 얻었다. 다만 매번 심근세포 수축성 증가폭은 35%~111% 사이의 변화가 있었다. 이는 심근세포의 크기와 수련자의 수련 상태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류 박사는 설명했다.

그는 또 비수련자 대조군에 파룬궁 연공 동작을 모방하게 한 후 같은 실험을 했는데, 실험쥐의 심근세포는 예상대로 아무런 변화가 없었다.

류 박사는 심근세포의 수축성을 강화하려면 생화학적 또는 물리적 에너지가 필요하지만 자신의 실험에서는 수련자 외에 어떠한 외부적 요인도 없었다면서, 이는 파룬궁수련자의 체외에 그 어떤 에너지장이 있다는 결론에 이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후향적 임상연구 “수련은 암 환자의 생명을 연장한다”

스위스 바이러스 전문가인 둥위훙(董宇紅) 박사는 파룬궁 수련이 암 환자의 생명을 연장시키고 증상도 완화시킬 수 있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둥 박사는 말기 암 환자 152명을 대상으로 파룬궁 수련 전후의 건강 상태를 조사했다. 조사 결과 이들 중 97%가 수련 후 암 증상이 사라졌고, 수련 후 평균 1.3개월부터 증상이 완화되는 효과가 나타났다. 또 이들의 평균 생존 기간도 예상보다 10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다.

후향적 연구는 의학계에서 공인받는 연구 방법이다. 둥 박사에 따르면, 한 가지 치료 방법이 나왔으나 아직 구체적인 부분을 잘 파악하지 못했을 때, 과거 데이터를 이용하는 후향적 연구를 진행할 수 있다. 이런 연구 방법은 전염병 연구나 약물 임상실험에 자주 사용된다.

둥 박사는 자신이 연구한 암 환자들의 사례를 보면, 이들은 신체적 변화에 앞서 심리적, 관념적, 정서적인 변화를 겪은 경우가 많았다고 말했다. 이들이 수련 전에 비해 문제를 좀 더 긍정적으로 보고 사물의 좋은 면을 좀 더 많이 보게 됐다는 것이다. 둥 박사는 “이는 오늘날 정신신경 면역학적 연구의 결과와 일치한다”고 설명했다.

중국 국가체육총국 “파룬궁의 건강 개선 효과는 97.9%”

1998년 5월 이후, 중국 국무원은 기공과 인체과학 분야를 국가체육총국이 관리하도록 두 차례 지시했다. 국가체육총국은 이에 따라 기공 수련 중 가장 빠르게 확산되고 대중에게 영향력이 가장 높았던 파룬궁에 대해 전면적인 실태 조사에 나섰다.

당시 여러 분야 전문의, 의대 교수들로 구성된 조사팀은 1998년 9월 광저우(廣州), 포산(佛山), 중산(中山), 자오칭(肇慶), 산터우(汕頭), 메이저우(梅州), 차오저우(潮州), 제양(揭陽), 칭위안(淸遠), 사오관(韶關) 등 광둥성 주요 도시의 파룬궁수련자들을 상대로 심신 건강상태 표본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조사에는 파룬궁수련자 총 1만2553명이 참여했는데, 남성 27.9% 여성 72.1%, 50세 미만 48.4%, 50세 이상 51.6%의 비율이었다. 이중 한 가지 이상 질병을 앓았던 사람은 1만 475명으로 83.4%를 차지했지만, 2~3개월에서 2~3년간의 수련을 통해 건강 상태가 크게 개선되어 완치 및 대부분 완치된 비율이 77.5%에 달했다. 만약 여기에 상태가 호전된 사람들까지 합치면 질병 치유 및 건강 개선 효과가 97.9%에 달했다.

조사에 참여한 수련자 중 7170명은 파룬궁 수련으로 1년간 아낀 의료비를 구체적으로 밝혔는데, 합치면 연간 1265만 위안(약 24억 원)에 이르며, 1인당으로 계산하면 평균 1700위안(약 32만 원)으로 나타났다. 당시 중국 물가와 임금 수준, 그리고 부족한 의료 자원을 고려해 볼 때 이는 중국인들에게 상당히 큰 금액이다.

장쩌민 “3개월 안에 파룬궁을 소멸하라”

최근 ‘법발(法發) 2000년 29호 문건’이라는 중공 문서가 해외로 유출됐다. 2000년 11월 30일 작성된 이 문서는 ‘극비문서’로서, 당시 중공 당수였던 장쩌민이 파룬궁을 엄격히 단속할 것을 요구하며 내린 ‘중요한 지시’가 담겨 있다.

모든 법령은 정상적인 절차를 거쳐 제정돼야 하고 대중에게 투명하게 공개해야 한다. 그러나 중공의 ‘2000년 29호 문건’은 파룬궁수련자에 대해 무조건 형사범 취급을 하도록 상급 사법기관에 지시하고, 지방 사법기관에는 알리지 않았다.

지난 몇 년간 중국에서는 대학생이나 초중등 학생들이 갑자기 실종되는 사건이 수시로 발생하고 있는데, 많은 중국인은 정부와 의료기관이 결탁해 생체 장기적출 범죄를 저지르는 것이 아닌지 의심하고 있다.

중국에서는 2000년대 초부터 장기이식 산업이 급성장했다. 2006년 조사 녹취록에 따르면, 중공 고위관리 보시라이(薄熙來)와 전 인민해방군 위생부장 바이수중(白書忠)은 파룬궁수련자를 대상으로 한 장기적출이 모두 장쩌민의 지시였다고 시인했다.

‘밍후이 인권보고서: 사형수로 중국 장기시장의 버섯구름을 가릴 수 없다’에는 2003~2006년, 2016~2019년 사이 절정을 이뤘던 중국 장기이식 산업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기록과 분석이 실려 있다.

 

원문발표: 2023년 2월 2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2/23/45703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2/23/45703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