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덴마크 파룬궁수련자
[밍후이왕] 덴마크 파룬궁수련자들이 정월대보름을 기념하는 등불 축제를 열어 시민들에게 파룬궁을 소개했다.
2023년 2월 5일, 덴마크 제2 도시 오르후스에 있는 문화센터에서 수련자들은 새해 첫 보름을 기념하는 전통 행사를 열고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알렸다.
수련자들이 연주한 요고(腰鼓)에서 울려 퍼지는 북소리가 문화센터 방문자들을 환영했다. 수련생들은 탕원, 춘권 같은 정월대보름 전통음식을 준비했다.
행사장을 방문한 지역사회 주민 중 일부는 이전에 건강 엑스포에서 파룬궁을 알게 됐다고 했으며, 일부는 파룬궁에 관심을 보이며 배우고 싶어 했다.
현장에서 수련자들은 파룬궁의 5가지 연공을 시연했다. 지역주민들은 천천히 둥글게 동작하는 연공에 관심을 가졌고 모두 평화롭고 차분한 에너지장을 느꼈다.
지역주민 아드리아나는 연공 동작을 배운 후 “편안하고 안정적인 기분이 들었어요. 강한 에너지장도 느껴졌습니다”라고 말했다. 아드리아나의 딸은 수련자들의 연락처를 살펴보면서 연공을 계속 배우고 싶다고 했다.
다른 도시에서 오르후스로 온 자스피어와 친구 벤테는 연공 동작을 배우고 중국 전통문화에 대해 알게 된 후 큰 관심을 표했다. 그들은 또한 중국 음악과 의학이 어떻게 서로 연관되어 있는지에도 관심을 가졌다. 두 사람은 음악에 치유 효과가 있다는 점을 아주 흥미로워했다. 그들은 수련자들을 경이로워하며 중국 전통문화의 정수에 대해 더 알길 원한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3년 2월 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2/8/45656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2/8/456565.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3/2/10/20726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