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뮌헨 시민 “이렇게 위대한 원칙은 곳곳마다 꽃 피워야”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더샹 독일 뮌헨 보도) 2023년 새해를 맞은 파룬궁수련자들이 독일 뮌헨 도심에서 파룬궁을 대중에게 소개하고, 중공(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와 생체 장기적출 범죄를 폭로했다.

수련자들은 1월 21일부터 3주 연속 토요일마다 뮌헨 젠들링거(Sendlinger) 거리에서 파룬궁 진상을 알렸는데, 많은 행인이 서명으로 박해를 반대했고 한 행인은 “이렇게 위대한 원칙[진선인(真·善·忍)]은 곳곳마다 꽃을 피워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图1:二零二三年一月二十一日正值除夕,法轮功学员冒雪在内城步行街森德林根街(Sendlinger Straße)举办信息日活动,传播法轮功的真相。
1월 21일 섣달그믐날, 수련자들이 파룬궁 진상을 알리기 위해 도심에서 눈을 맞으며 활동을 펼쳤다.
图2:二零二三年一月二十八日(上图)和二月四日(下图),法轮功学员在在内城步行街森德林根街(Sendlinger Straße)举办信息日活动。图为法轮功学员在演示功法。
1월 28일(위)과 2월 4일(아래), 사진은 수련자들의 공법 시연 모습

행사장에서는 평화로운 연공 장면과 수련자를 대상으로 한 중공의 생체 장기적출을 폭로하는 거대한 현수막이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다. 사람들은 바쁜 걸음을 멈추고 수련자와 이야기를 나눴고 진상을 알게 된 시민들은 잇달아 파룬궁 박해를 반대하는 서명을 했다.

图3:了解真相的民众签名声援法轮功学员反迫害。
파룬궁 박해를 반대하는 서명을 하는 시민들

행인들, 중공의 파룬궁수련자 생체 장기적출 반대

컴퓨터 전문가 수잔네 뮐러(Susanne Müller)는 수련자의 연공 장면을 지켜보며 말했다. “매우 매력적이고 너무나 평온해요. 그들은 아주 미묘하고 내적으로 아주 깊은 분위기 속에 있어요.”

뮐러는 중공이 수련자를 박해하고 사람들의 진선인 수련을 금지하는 것에 대해 말했다. “너무나 슬프고 정말 말문이 막힙니다. 왜냐하면 이것(진선인)은 바로 인간의 특성이고, 사람을 사람답게 하는 원칙이기 때문입니다.”

밀러는 예전에 이미 생체 장기적출 반대 서명을 했다고 말했다.

图4:医生魏德曼先生(Edgar Widmann)主动签名制止中共活摘法轮功学员器官。
생체 장기적출 반대 서명을 한 의사 에드가 비드만

의사인 에드가 비드만(Edgar Widmann)은 중공의 파룬궁수련자 생체 장기적출 관련 현수막을 보고 다가와 서명했다. “저는 (관련 소식을) 읽었습니다. 서명 외에 이런 일을 어떤 식으로 반대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아마 제 서명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생체 장기적출은) 절대 존재해선 안 됩니다!”

그는 이어 말했다. “저는 이런 것(죄악)을 폭로하는 것이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전에 아주 조금 들었지만 정말 너무 지나칩니다.”

비드만은 중공이 23년간 파룬궁을 박해한 것에 대해 말했다. “인류적 관점에서 본다면 이런 일이 일어나도록 허용할 수 없습니다. 분명히 중국(중공) 정부는 이런 것(사람들의 진선인 수련)을 두려워하고, 그래서 탄압하려는 것입니다.”

독일 여성 “중공의 비인도적인 생체 장기적출 행위에 반대”

图5:库姆女士(Kühn)认为法轮功真、善、忍的修炼原则,“实在太美好了”。
파룬궁의 진선인 원칙이 대단히 훌륭하다고 생각하는 퀸

퀸(Kühn)은 손자를 데리고 지나가다 수련자들의 활동을 접하고 걸음을 멈추고 이야기를 나눴고, 중공의 생체 장기적출을 알게 되자 “저는 이런 비인도적 행위에 반대합니다”라고 말했다.

퀸은 진선인 원칙에 대해 “정말 너무나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바로 모든 신앙이 기본적으로 말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중학생 “이렇게 위대한 원칙(진선인)은 곳곳마다 꽃 피워야 해요”

​한 무리 중학생들이 수련자와 이야기를 나눈 후 서명란에 서명했다. 바스티안(Bastian)은 수련자들의 연공 모습이 매우 평화로워 눈길을 끈다고 말했다. 그는 중공이 사람들의 진선인 수련을 금지한다는 것이 믿기 어렵다며 “이렇게 위대한 원칙(진선인)은 대단히 아름답기에 곳곳마다 꽃을 피워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바스티안과 친구들은 관련 자료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가 적힌 작은 연꽃을 들고 기뻐하며 떠났다.

 

원문발표: 2023년 2월 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2/8/45656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2/8/45656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